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잔나비 최정훈2편 헬스장-성악-삼겹살 파티까지, 이시언 경품추첨, 출석부게임, 조병규 예고 !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잔나비 최정훈2편 헬스장-성악-삼겹살 파티까지, 이시언 경품추첨, 출석부게임, 조병규 예고 !

ForReal 2019. 5. 11. 00:42
반응형

나혼자산다 잔나비2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잔나비밴드의 보컬 최정훈이 두번째로 출연했죠. 그리고 이시언 집들이 파티 모습 2탄 나왔고요.



나혼자산다


잔나비 2편

시청후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배바지잔나비


# 잔나비 최정훈, 그 헬스장에서 깔짝깔짝?


  이번 회에선 잔나비 최정훈이 아침에 헬스장 가는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지난 첫 등장에서 화장실없는 집이라 샤워하러 간다고 말한 헬스장이었죠. 정말 헬스장 샤워실을 이용하는 모습도 나중에 나왔고요. 


  헬스장 도착해서 운동복을 상의를 넣은채로 환복한 최정훈.ㅋㅋㅋㅋ 예고편으로 미리봐서 다행인 모습이ㅋㅋ


  그 후 잔나비 최정훈 자신이 '깔짝깔짝' 운동했다고 말하는데, 정말 몇 번만하고 동작을 그만두는 걸로 나올 때 웃겼죠.ㅋㅋ (잔나비 최정훈은 적은 무게를 천천히 느리게 내부까지 자극하며 운동한다고 설명을 했어요.) 버피테스트하고 점프해서 버티기하다가 굴욕의 모습도 나오고. 버피테스트 하고 쓰러져버리는 모습이라니ㅋㅋ 환상 파사삭 장면2이기도 했죠. 인간적이라고 해야할까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최정훈 


# 성악레슨 받는 최정훈 


  이후 차에 타서 구운 CD를 재생하는 잔나비 최정훈. 세기말 감성 편집과 나왔죠ㅋㅋ 요즘은 모두 블루투스이니. 게다가 CD에 들어있는 노래들도 옛날노래라고 했죠.


  잔나비최정훈은  얼마전부터 성악 레슨을 받는다고 했죠ㅋㅋㅋ 사촌 누나 입시선생님이었던 교수의 집에 간 최정훈. 몸을 이용하며 밑에서부터 위로 내는 소리 보여주는데 신기했어요. 더불어 기안84 전기톱 발성 장면 잼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성악레슨 중


  교수의 성악레슨을 같이 들을 수 있는 것도 짧게 재밌게 나왔는데요. 성악이란 마이크없이 노래하는 거라 설명도 나왔고 복식호흡을 가장 많이 쓰는건 갓난아이로 가장 본능적인 호흡이 복식호흡이라, 퇴화된 호흡을 다시 만드는 과정이란 설명도 있었고요. 

  대중가요를 잊은채 성악 연습하는 모습을 보며 지금 노래에도 성악발성이 적용되는지 아닐까 궁금했는데요. 최정훈은 미래형으로?_? 그럴거라 말했죠. '나의 기쁨 나의 노래' 자막을 언뜻 본 것 같기도 하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처음으로 잔망이 나온 최정훈


# 잔나비 밴드 멤버들과 삼겹살 파티


  최정훈이 집으로 돌아가니 잔나비 멤버들이 기다리고 있었죠. 최정훈이 멤버들을 보자마자 성악 보여주는 잔망스러운 장면도 있었고요ㅋㅋ 나혼자산다 중에 가장 그 나잇대 사람같은 장면으로 보였어요. 


  삼겹살 파티 하기로하고 모인 멤버들은 옥상에 상을 폈는데요. 숯에 불붙힐 때 누가 내 가슴에다 불을 질렀나 교차되어 나오기도.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삼겹살파티


  고기먹으면서 할머니 용돈 드린 얘기도 나오고, 또 초창기 제일 힘들 때 얘기도 나왔어요. 1년차에 슈스케5에 나갔던 얘기와 자료화면이 같이 나왔어요. 수익은 없고 차비와 식비는 계속 들어가서 힘들었던 이야기. 버스킹할 때 DSLR 소녀가 영상을 올려줘서 팬이 늘어난 얘기도 했죠. 그리고 얼마전 백상예술대상 축하무대까지 보였고요.

  통기타 하나로도 노래부르던 옛날처럼 고깃상에서 기타치며 노래하며 마무리 됐어요. 두번 째 출연이라 그런지 인터뷰할 때 지난 회보다 잔나비 최정훈이 여유있어 보였죠.



# 집들이 2탄 무지개 반성회


  이시언의 집에서 나혼자 산다에 대 회칙 정하는 모습 나왔어요. ㅋㅋ 사실 '무지개 반성회'였죠. 방송에 대해 반성하며 크게 웃기 등 리액션 하기로 회의하기도 하고. 황민현 꽃가마 태우게 된 이유도 나왔어요.

  직접 만든 회원카드를 선물하는 이시언 장면도 나왔고요. 과사 캐리.


  집들이 선물 증정식에선 박나래의 샤워가운. 헨리는 죽부인. 화사는 캐릭터RC카와 두 가지 먼지털이를 선물했어요. 이시언의 경품추첨에선 주인 못찾아가는 선물들이 나와 웃겼죠ㅋㅋㅋ 이시언 굿즈 걸린 화사와, 프라모델받은 헨리. 베트맨잠옷 당첨 기안84. 남성 트렁크팬티 걸린 박나래ㅋㅋ 물안경 나온 성훈 등이 재밌었어요. 


  이후 게임들을하는데 출석부게임의 경망스러운 율동을 본 복학생 반응과 편집 웃겼어요.ㅋㅋㅋ 그리고 세글자게임에서 화사와 헨리엮으면서 연애로 뭐라고 하기도 하기도ㅋㅋ 또 오렌지 게임하다가 등에 올린 기안84도 재밌었어요. 이후 롤링페이퍼를 쓰고 읽으며 화기애애. 



+ 다음 주 예고에는 쉬지 못하고 트렌드 따라잡기하는 박나래가 나왔어요. 지옥의 헬갈비 하기도. 그리고 스카이캐슬 출연했던 배우 조병규의 잔액 1900원 라이프와 배역때문에 수염 왁싱하는게 나왔죠. 조병규의 굴욕 모습도 궁금하고, 박나래의 헬갈비 장면도 기대됐어요 !


+ 삼겹살 먹을 때 나온 노래 : 잔나비 - Good boy twist


+ 중간에 뮤직비디오가 나오면서 화사가 좋다고 한 잔나비 노래 : she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잔나비성악 #잔나비헬스장 #잔나비멤버삼겹살 #이시언집들이2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