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조병규편, 왁싱하다 기절-빨래 경악-부모님에게 용돈을? 박나래 홈트레이닝 댄스 영상 오빠 누구? 마쉘, 헬갈비 레시피? 블레이즈 헤어?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조병규편, 왁싱하다 기절-빨래 경악-부모님에게 용돈을? 박나래 홈트레이닝 댄스 영상 오빠 누구? 마쉘, 헬갈비 레시피? 블레이즈 헤어?

ForReal 2019. 5. 18. 00:41
반응형

나혼자산다 조병규편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조병규의 반지하 자취생활과 제모를 볼 수 있었고, 박나래의 디톡스 라이프가 이어졌어요. 



나혼자 산다


조병규 편

박나래 디톡스편

시청 후기




# 자취 5년차 & 50개 작품 출연 배우 조병규


  '라이징스타' 조병규라며 나혼자 산다 스튜디오에 등장했죠ㅋㅋ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쌍둥이 남매 중에 한명을 연기했던 배우 조병규죠. 최근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검사 아역으로도 볼 수 있었고요. <란제리소녀시대> 주인공 남매로도 봤어요. 조병규는 4년 동안 50개 정도 작품에 출연했다고도 하죠. 


  조병규는 올해 24살인데 새벽잠이 없는 모습으로 시작했죠. 새벽 세시에 일어나서 냉장고를 뒤지는 수염남으로 등장했어요. 

  조병규는 자취 5년차. 중고차에서 자취를 시작했고. 옥탑방에서 지금의 반지하 집으로 이사왔다고 했어요.



# 물고기 슬리퍼와 서정적 새벽걷기


  조병규의 화장실에 물고기 슬리퍼 보였죠.ㅋㅋ 이 물고기 슬리퍼가 특이한 성격을 예고했던 것 같아요 ㅋㅋ (+ '물고기 슬리퍼'로 검색하면 팔고있어요ㅋㅋ 9천원짜리도 4천원짜리도 있어요.다이소에서도 본 것 같은데) 



   먼저 새벽의 '서정적인' 조병규가 나왔습니다. 조병규는 새벽에 정처없이 걸으면서 운동하고, 한적한 길을 즐긴다고 했죠. 강남에서 양재천까지, 용산까지, 건대까지는 몇 시간 걸어본 조병규 얘기도 있었죠. 길의 모습을 사진에 담는게 보였고요.

  그러면서 혼자 중얼거리는 습관 얘기도 했죠. 대본을 시간날 때마다 연습하다보니 혼말버릇이라고 했는데요. 혼자 걸어가면서 인터뷰 연습도 했죠ㅋㅋㅋ "요즘엔 워딩싸움"이라면서 조심해야된다고.ㅋㅋ (얼마전에 말 잘못해서 질타를 받았다고ㅋㅋ)



# 조병규의 자취생 공감 빨래라이프....?


  "나만 이상해?"하며 박나래가 비정상이 되는 이야기도 나왔는데요.ㅋㅋ 먼저 조병규가 나가다 말고 손톱을 식탁에서 깎고, 청소기로 식탁을 쓸어내는 지저분한 모습에 기안84가 공감하고 박나래는 당황. 또 밥하다말고 빨래를 돌리는 의식의 흐름장면도 기안84가 공감했죠.ㅋㅋ


(+ 조병규 청소기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가격 약 30만원)



  이후에 세탁 논란에서도 그랬죠. 세제 섞어넣기도, 급속으로 돌리는 것도, 빨래 색깔 구분 안하는 것도, 빨래 건조 따로 안했던 것도 조병규-기안-이시언이 당당하게 얘기해서 오히려 헷갈리는 박나래 웃겻죠ㅋㅋㅋ 바보세계 속의 정상인 아니었나요ㅠㅠ.ㅋㅋ (학교에서 실과-기술가정? 과목도 빡세게(?) 교육해야한다는 생각마저 들더라고요ㅋㅋㅋ)


  이후 빨래 널 곳이 없어서 소파, tv, 문고리, 부엌에도 널어놓는 장면도 나왔죠ㅋㅋ 좁은 집의 자취생들이 공감할 것 같은 빨래마스터 장면ㅋㅋ

  또 조병규는 달걀풀어 베이컨과 함께 스크램블하고, 밥에 고추장넣어 달걀과 섞고, 김도 넣어서 비벼 먹는 자취생식단으로 공감 얻었을 것 같았어요.


(+ 조병규 고추장 : CJ 씨유 백종원 만능양념장 소스)




# 부모님께 용돈 받아쓰는(?) 조병규 잔액 1997원


  조병규는 번 돈을 부모님에게 주고, 부모님이 일주일에 15만원을 용돈(?)처럼 공급한다고 했죠. 옷도 잘 안사는 '무소유 청년' 이야기도 나왔어요. 맥도날드에 가서 커피와 해시브라운을 산 뒤 6447원 남은 계좌를 확인하고. 햇반 2700원을 사면서 3700원이 남은 조병규. 편의점에 가서 얼음(?) 사고 1997원이 남았죠.ㅋㅋㅋㅋ



# 제모하다 눈물+기절+코믹까지하는 조병규


  그리고 제모캐슬이 시작됐습니다. 학생역을 소화하기 위해서 왁싱한다는 조병규. (사이코메트리 드라마때문이었을까요? 아님 우상?) 왁싱12번에 레이저제모 몇번을 해도 수염이 유독자란다는 조병규라고 했죠. 어려서 배역과 수염이 안맞아서 고민스러워하지만 듬성듬성 수염의 모습만으로 패널들을 빵터뜨리기도 했어요. 


  긴장감있는 음악이 흐르고, 클로즈업으로 빠른 화면이 지나가면서 시작되는데 텐션업ㅋㅋㅋ 

   이후 마취크림 바르고 왁스마르고 떼내는 전문가. 수염이 굵어서 한번에 왁스가 안 떨어고 조병규는 눈물을 닦는 듯 하고ㅠㅠㅠㅋㅋㅋ 보는데 아팠어요.ㅋㅋㅋ 처음 왁싱했을 때는 기절할 정도였다고하죠ㅋㅋㅋ 왁싱하는 조병규에게 쿠션이라도 쥐어주고 싶었어요.ㅠㅠ 하지만 동시에 조병규가 꿈틀하는 움직임은 또 웃겼죠ㅠㅠㅋㅋㅋㅋ웃픔장면.


  왁싱 끝난 조병규 표정은 강아지 털 밀은 다음에 허탈한 표정이랑 비슷하게 보이기도ㅠㅠㅋㅋㅋ 이후에 같은 벚꽃길을 슬프게 걷는 조병규 대조되는거 웃겼죠ㅋㅋ 


  엔딩은 배우의 꿈과 제모의 고통이 겹치는 장면이라니ㅋㅋㅋ 굉장이 현실적으로 그려지는 방식이 재밌었어요. 



# 박나래의 디톡스데이 (feat. 블레이즈헤어-홈트)


  이후 박나래의 '디톡스데이'가 나왔어요.


  먼저 트윙클헤어 하려고하는 박나래. 반짝이 피스를 머리에 붙이는 것이었죠. 초등학생 사이에서 유행한다고. 동영상보면서 따라하는 박나래. 그리고 털실을 꼬아 머리에 꿰는 '블레이즈 헤어'하는 것도 나왔어요. 그리고 앞머리 쌍시옷 된 장면 웃겼죠ㅋㅋ 이시언 트윙클헤어하니까 쪼끔 예뻐진 모습으로 보이기도 했어요 ㅋㅋ

 

  그리고 블레이즈 헤어하고, 영상보면서 홈트레이닝하는 박나래인데 비주얼부터 웃겼어요ㅋㅋㅋ (동시에 라운지체어 두 대에 벽에 영상 쏴놓는 박나래의 방이 부럽더라고요ㅋㅋ 게다가 영화방의 냉장고를 여니 가득한 음료수들까지!)


(+ 박나래가 따라한 영상은 유투브 "The Fitness Marshall" 채널에서 보고 따라할 수 있어요ㅋㅋㅋ 여기클릭하면 연결)



# 박나래의 헬갈비 레시피?


  그런데 디톡스를 한 이후 다시 독을 넣듯이 매운 등갈비 해먹는 박나래가 나왔죠.ㅋㅋ 이름하야 <헬갈비>ㅋㅋㅋ

  헬갈비 레시피는 청양고추+태국고추(프락키누)+쓰리라차(동남아 핫소스. 뒤에서 훅 치는 맛)로 양념장을 만들었죠. 후라이팬에 등갈비를 놓고, 양념장을 뿌린채 익혔어요. 환성한 후 파슬리 가루까지 뿌리고요. 

  그리고 옆에서 밥에 참기름과 마요네즈, 후추, 맛술, 맛소금, 날치알, 김가루를 넣어서 주먹밥도 준비했고요. 그리고 오븐 퐁듀 그릇에 치즈를 녹여 준비도 해서 맛있게 먹었죠. 하지만 나중에 속쓰려하는 박나래인터뷰가 나왔죠ㅋㅋㅋㅋ 


  박나래 라이프는 청주 반신욕으로 마무리됏어요 


+ 다음 주에는 스트레스 많아서 그를 풀려는 성훈, 깔끔 도우미 충재가 기안84의 집에 가서 인테리어 하는 예고가 나왔죠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조병규 #왁싱 #박나래 #디톡스라이프 #나혼자산다조병규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