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충재 인테리어 기안하우스편, 성훈 스트레스 해소 100계명? 찐차돌 고기집-롤러장 어디? 해답책? 호두마루화보 귀엽, 오스틴강 예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충재 인테리어 기안하우스편, 성훈 스트레스 해소 100계명? 찐차돌 고기집-롤러장 어디? 해답책? 호두마루화보 귀엽, 오스틴강 예고

ForReal 2019. 5. 25. 00:20
반응형

나혼자산다 기안하우스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성훈의 스트레스 엔드게임편, 충재의 기안84 하우스 리뉴얼편이 나왔죠!



나혼자산다


충재 기안하우스편

성훈 스트레스 엔드게임편

시청후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성훈과 닮은 일러스트


# 성훈의 세팅된 헤어, 드라마 속 무슨 역할이길래?


  늦잠 자고 오후6시에 일어나는 성훈의 방에서 시작했어요. 

  드라마 헤어세팅 그대로 녹화를 한다는 성훈이었는데요. 사연있는 조폭느낌의 캐릭터 스타일링이었다고 했죠. 무슨 드라마일지 궁금했는데요. 7월 예정 MBN <레벨업>인걸로 추측됐어요. 드라마 속에서는 '구조조정 전문가' 역할이라고 하네요.

  성훈과 <태연한 거짓말> 책의 일러스트 표지와 판박이 장면도 나왔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성훈의 해답책


# 스트레스 풀기 100계명을 따라하다 스트레스 받는 성훈?


  지난번에 한의사가 스튜디오에 와서 성훈이 스트레스가 많다고 했었죠. 이번 회 시작에선 폰에서 스트레스 해소법 100가지를 찾아내서 해보는 성훈이 나왔는데요.


  먼저 '오렌지 껍질 시트러스향이 도움을 준다'는 글을 읽은 성훈은 오렌지 껍질을 까는데요. 괜히 즙만 나와서 더 스트레스 받아하기도 했고요'엄마와 통화를 한다' 항목이있었지만 엄마는 전화를 받지않기도 했고요ㅋㅋ 6분간 책을 읽으란 말에 옆에있는 98년 수수께끼 책을 찾아읽기다가 스트레스 받고요. ㅋㅋ

  그러던 중 성훈은 질문을 한다음에 책을 펴면 답을 주는 <내 인생의 해답> 책도 봤어요. "극복해야 할 장애물"의 날이 책에서 나왔죠ㅋㅋ 나갈 때도 "무조건" 답해주는 책ㅋㅋ


: 성훈이 본 '스트레스 풀기 100계명' 은 허핑턴포스트코리아 기사였어요. 여기클릭하면 연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성훈 차돌 고깃집


# 성훈의 스트레스해소 먹방, 고기찜 어디?


   100계명 중 '주변 친구들에게 전화를 해라'에 박준형에게 전화했는데 "그냥 먹어!"말해줬고 이후 성훈은 먹으러 나갔죠. 먹으면서 엄청 행복해했죠. 

  등심 차돌와 찐 야채, 간장 달걀밥이 나왔는데 맛있어 보였습니다. 편백나무 차돌박이 찜 <가게명 : 송리단길 오쓰세이로무시.> (+ 가격은 세이로무시 중자 59000원, 대자 79000원, 한우등심추가 25000원이라고 하네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성훈이 간 롤러장


# 롤러 타러가서 썸 타는 성훈?


  '에너지를 발산하라' 100계명에 롤러스케이트 타러가는 성훈. 하지만 32년만에 타본다며 시작하자마자 휘청 거렸어요. ㅋㅋ 여기저기 부딪히며 또 스트레스ㅋㅋ 또 키 찾아주려고 몸개그하는 장면 웃겼죠ㅋㅋㅋ 액션배우처럼 무섭게 넘어지는 성훈장면은ㅠㅠ 보는데 아팠어요ㅋㅋㅋ 

  롤러장 백스텝 타는 모습은 신기하더라고요. ㅋㅋ 여성 롤러자에게 백스텝 배우면서 썸타는 듯이 편집되어나왔죠ㅋㅋㅋ (썸탈때 bgm : Richard Sanderson - Reality) 하지만 


<롤러장 어디? '롤러시티 (잠원)' >

<롤러시티 입장료+롤러대여비? (2시간권) 주말 15000원, (종일권) 2만원>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성훈과 강아지


# 강아지 호두-마루와 산책하는 성훈


  성훈은 이후에 두 마리 강아지 호두와 마루를 데리러 갔죠. 이 강아지들 품종은 '베들링턴 테리어'. 같이 찍은 화보들도 화면에 나왔는데 화보들 예뻤죠. 강아지들옆모습은 둔탁한 콧대가 보였는데 앞모습 귀엽더라고요. ㅋㅋ


  이후 같이 산책하는 성훈. 남이 버린 쓰레기 욕하며 치워버리는 미담(?)도 나왔어요. ㅋㅋ (그런데 '한마리를 키울까'하는 성훈의 이야기를 보면 자신이 직접 키우는 강아지는 아닌 것 같았죠?_? ??)


  강아지와 첫촬영한 드라마 장면도 웃겼죠ㅋㅋㅋ 성훈이 화내다가 들어오는 강아지한테 "나가 이 자식아!" 소리치는 장면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호두와 마루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충재씨


# 충재씨도 참기 힘든 기안84의 새집


  이후 기안하우스에 찾아온 충재가 나왔어요. 수건과 참기름도 선물 하며 등장.


  인테리어 관련 일을 했던 충재씨 기안84의 집을 보면서 참을 수 없어하는 모습이 먼저 이어졌죠. 전주인이 붙여놓은 것들도 그냥 남겨놓고, 이런저런 녹슨 것들과 집안에 110v도 남아있는 오랜집이 경악스러웠는데요.  그래도 나름 전주인이 하얀페인트 칠해놔서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기안84가 곧 다시 이사나가려고 안치우는걸까, 일하느라 이 집에 잘 안들어와서 그러는걸까 궁금해하면서 보게됐어요. 그런데 그저 불편함을 못느끼는것같았죠ㅋㅋ 기안84는 정말 그냥 사무실이랑 가까워서 계약한거였나봐요ㅋㅋ




# 충재씨가 구해주는 기안 홈즈


  인테리어 맘에 안들면 갈아버린다는 헨리와 나래가 의견이 맞았는데 지난 주 박나래가 혼자 몰리던 상황과 다르게 헨리가 있어서 성향 다수결이 좀 맞는 모습이었고 다행이었어요ㅋㅋ


  이후 충재씨가 인테리어 고쳐주기해주는 듯 했죠. 기안84와 충재씨가 같이 인테리어 고민했고요. 새로운 집이 되는 모습이 기대됐어요.ㅋㅋ 가능할까도 궁금했고요.

  먼저 파란색으로 페인트칠하는 기안과 충재. 서랍의 많은 물건 정리하고 색 맞춰 가구도 옮기는 두 사람. '추억박스'를 만들어 겨울 옷 정리시켜주기도하며 방들이 금방 깔끔해졌죠. 세심한 옷 배열-옷 처리도 도와주는 충재씨. 또 충재씨 말 듣는 기안84의 모습에 속이 시원했어요ㅋㅋ 


  그리고 짜장탕수에 사발콜라 장면이라니ㅋㅋㅋ


속시원ㅋㅋㅋ




+ 성훈의 VCR을 보면서 이뻐하는 한혜연이 잼ㅋㅋㅋ하지만 결국 멘트 주의보가 됐죠ㅋㅋㅋ 그리고 충재씨보면서도 고주파가 나왔지만 기안84에게 관심없는거 웃겼어요ㅋㅋㅋ 진심의 질문력ㅋㅋㅋ


+ 성훈이 요일 영어로 외우는 모습이 나왔죠. 목요일이 영어로 뭐냐하니 모르는 성훈에 충격 장면이기도 했어요ㅋㅋ




+ 예고편에 '구해줘 기안홈즈'가 계속 이어지나봐요. 인테리어 잡지에 나오는 것처럼 변했다는데 궁금하더라고요. '오스틴 강' 셰프 예고도 나왔어요 !


+  (또 "즐기면서 일하면 보너스다" 알려주기도 하는 박준형.)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기안84 #나혼자산다충재 #나혼산성훈 #한혜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