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마루연생 또 유행어? 단호 해남이 프로듀스x101 이진우, 노가공미 깅픽 추천! 청정 무공해 일곱번째 감각 래퍼 빨간 빵모자? 이진우나이-등수? 본문

기타/tv

마루연생 또 유행어? 단호 해남이 프로듀스x101 이진우, 노가공미 깅픽 추천! 청정 무공해 일곱번째 감각 래퍼 빨간 빵모자? 이진우나이-등수?

ForReal 2019. 5. 24. 18:56
반응형

프로듀스x101 이진우 연습생 모습들

아래에 담았어요. 


  프로듀스101의 네번째 시즌에 마루기획에선 다시 세명의 연습생을 내보냈습니다. 시즌2에 '박지훈'을 데뷔시킨 마루기획인데요. 다시 '깅'픽을 내밀었죠. 'NO 가공미' 엿보이던 마루 이진우 연습생 담았어요. 





프로듀스x101

이진우


나이-키-출신?


 




# 프듀 16세 참가자, 해남이 이진우


  프로듀스x101의 나이 어린 참가자이 1회에서 편집되어 나오는 장면이 있었죠. 화면에선 남도현, 이은상, 이진우, 송형준 등이 화면에 보였죠. 그 중 16세의 나이인 한 연습생이 아래 담겼어요. 마루기획 이진우입니다.


  이진우 연습생은 16세. A형. 172cm에 60킬로. 연습생 5개월차라고 하는데요. 해남 출신이라고 해요. 


  이진우 연습생은 성장판 검사를 하니 180이상으로 키큰다고 PR하기도 했죠ㅋㅋ 또 해남 홍보대사가 되는게 꿈이라고 하기도했고요ㅋㅋㅋ 



# 프듀x 방송 속 쭈굴미와


  기획사평가에서는 마루 3명의 연습생이 함께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를 선보였는데요. 품이 넓은 바지에 얼굴보다 더 클것같은 워커를 신고 발이 클 것 같은 무대 보여줬었어요.


  타이틀곡 <_지마> 재평가를 준비할 때 적응 못하고 혼자 앉아있고, 연습실에 외따로 떨어져 쭈굴미를 보이며 형들에게 챙김받는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 제작진이모 말을 법처럼 지키는 단호함


  특히 시청자들을 주목하게 한 건 위의 이 사건이었는데요.


  부모님과의 통화하는 장면을 촬영하기 전에 제작진이 "스포 하면 안된다" 주의를 주자 "넵"하더니 엄마와의 통화에 한 문장만 반복했습니다. 

  "그건 알려줄 수 없어" 를 세 번(?)쯤 단호하게 반복했죠ㅋㅋ SNS에도 이 단호함이 퍼지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번 시즌에도 다시 마루의 연습생이 유행어를(?) 만든다고 연결을 억지로 시켜볼 수도 있었......응? ...?아닐까요?



# 16세 해남이라서 나오는 'No가공미' 잼


  여하튼, 이 단호한 스포방지 외에도 가공안한 귀여운 장면들을 여럿 만들어냈던 이진우 연습생인데요. 센터 뽑기를 위해 표정연기를 하는 와중에도 어색함에 얼굴 근육이 의도대로 움직이지 않는 듯한 장면이나, 인터뷰 대답 중에도 어찌할 줄 몰라하는 장면들도 있었습니다.


  제작진이나 형들의 말을 어디까지 들어야 하는건지 가늠할줄도 모르는 16세 사람의 상황에서 나오는 노가공미 자체가 서사이고, 캐릭터로 느껴져서 눈에 띌 수 밖에 없었고요. 현재 이진우 연습생은 10위권의 등수에서 내리락오르락 중입니다.


하지만 그 와중에 어려운 게임에서 과자 잘먹는 이진우도 보였어요.


(과자 두개씩이나 먹고 PR시간 20초를 받았는데 "안녕하세요 저는 이진우" 이름 소개만 두번했다고)



한편 이진우-김우석이 함께 사과 떨어지지마 게임을 하면서 그림 좋은 영상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참으로 보기 편한 투샷이었죠.


오점없는 얼굴이 둘 붙어있어서요.ㅋㅋㅋ



이마에서부터 사과를 굴려내려가는 게임을 하는데 형이 하는대로 잘 가만히 버티고 있는 이진우 연습생이 나왔고요.



빵터지며 계속 사과굴리기를 실패하다가



결국 사과 먹기로 게임이 끝났...

배고팠던 이진우 연습생...?

사과먹고 제작진 눈치보는 장면은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리고 이진우 연습생의 댓글 속 아이디들은

랜선의 1.포켓에 들어가는 2.애기 3.강아지를

품고있는 듯 보였습니다.


# 일곱번째 감각에서도, '청정' '무공해' 이진우



이진우는 1차 경연인 x배틀에서 NCT U의 '일곱번째 감각'조에 들어갔는데요.

래퍼 중 하나를 맡은 듯 보였어요. 



  그동안 보여준 애기미의 모습이 세련된 스타일링을 만나 더욱 반전 효과를 가져오기도 했는데요. 미리 공개된 원샷에서는 세련된 변신에 당황시키는 이진우였지만 사실 일대일 직캠 속 움직이는 모습을 보니 여전히 노가공미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본인의 파트에는 표정연기와 랩을 잘 해냈는데요. 하지만 다른 사람의 파트에선 줄 맞추느라 옆을 (본인생각엔) 몰래몰래 확인하거나, 안무라기보다 박자에 몸을 맞춰 움직이기에(?) 여념하며, 표정연기를 잠시 잊은 모습 등을 숨기지 못하면서 여과없이 16세 해남이가 보였어요.


  연습생 5개월차. 이 오염되지않은 연습생의 모습에 댓글의 "ㅠㅠㅠ"가 공감갈 지경이었습니다. 청정-무공해 모습이 사람의 마음을 끄는 듯 했어요.


  그리고 공감 댓글이 아래 하나 더 보이는데요.




이진우 연습생에게 아이돌 5년형을 선고할 배심원들은

Mnet 프듀 투표에서 이진우를 클릭하시길

이라고 쓰면서ㅋㅋ

마무리합니다.


프로듀스x101 투표는

(1차는 25일 아침9시까지)

Mnet 홈페이지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produce-x-101.mnet.com

m.gmarket.co.kr/Event/2019/ProduceX/producex101.asp



+ 이후 4회차에 몬엑 주헌에게 "어" 던지기 레슨을 받았다고...


+ 프로듀스x101은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프로듀스x101이진우 #프듀x #프듀4 #프듀x이진우 #프로듀스엑스 #해남이 #마루이진우 #애기 #청정 #무공해 #노가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