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듀4 세븐틴 박수 고음 메인보컬 누구? 프로듀스x101 이협 나이-등수? 김재환 후배라인-다람쥐-사진잘받음-산들닮은꼴? 투표필요 본문

기타/tv

프듀4 세븐틴 박수 고음 메인보컬 누구? 프로듀스x101 이협 나이-등수? 김재환 후배라인-다람쥐-사진잘받음-산들닮은꼴? 투표필요

ForReal 2019. 5. 24. 16:06
반응형

프로듀스x101 이협 정보 담았습니다.



  프로듀스x101 1차 평가 <x배틀>에서는, '메보픽' 즉 메인보컬 감으로 뽑힐만한 연습생들이 세븐팀 Lullaby 팀으로 몰리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송유빈-윤정환-최수환이 그랬죠.


  하지만, 프로그램상에 부각되지는 않았어도 고음 소화 능력을 갖고있는 다른 연습생들도 보였습니다. 지난 회 Love shot 소화한 조승연, 또 오디오만 살아남은 MAMA 윤서빈 등 엑소의 곡을 고른 보컬과, 귀를 시원하게 해주는 세븐틴 곡들, 아낀다의 전현우, 박수의 이협 등이 그렇습니다.



프로듀스x101

이협 누구?


메보픽이 여기에도,

세븐틴 박수 고음 누구?






# '김재환 라인' 개인연습생 이협, 다람쥐로 등장


  "김재환 선배님"을 두고있다는 개인연습생들이 프로듀스x101 기획사 평가때 프로그램에 나왔었는데요. 이협도 그 김재환라인(?)입니다. 개인연습생 9명 중 한명이에요.


  개인연습생 이협은 첫 자기PR때 다람쥐 옷을 입고 등장했습니다. 다람쥐 애니메이션 영화 앨빈과 슈퍼밴드를 떠올리게 하면서 끼꼐깨(?)하는 인사를 하며 나타났는데요. 크고 네모반듯한 앞니가 다람쥐와 닮은 점을 각인시키려한 것 같았죠.


  이협은 자기 소개에서 "뒹둘뒹굴, 음악-영화"를 좋아한다는 말도, Sia 노래 샹들리에 "I'm gonna live like tomorrow doesn't exist"를 한국적인 발음과 함께 부르며 고음을 맛뵈기 해주기도 했어요.



# 이협 나이-키-사진빨?


  프로듀스x101 이협의 나이는 21세. B형. 키는 177cm라고 하네요. 1년 8개월 연습생이고. 취미는 미드-영드 보기, 애완동물 정보 검색. 특기는 물건 뚝딱뚝딱 만들기...?


  이협은 인터뷰에서 사투리 말투가 살짝 들리는데요. 부산출신이라고 하네요.


  이협은 화보가 잘 나오는 모습을 갖기도 했죠. 프로듀스101 제작회 언론사 포토인데도 시선잡기도 했어요. 스카이캐슬 이유진 옆에 서있었죠. 


<구글 검색결과 중 기사사진 썸네일들>

기사사진이 잘생겼....?_?


다소의 각도에서

이런 얼굴이 된다고ㅋㅋㅋ



  사진 상에서는 담백한 눈매에 끝부분만 올라간 눈꼬리가 B1A4 산들을 떠올리게 하기도 하고요. 진한 속눈썹과 눈동자는 배우 박정민을 떠올리게도 합니다. 



# 통편집-탈락위기의 이협, 세븐틴 <박수>를 만나는데


  이협은 지난 3주간 등수가 계속 하락하고 있었는데요. 1주차 40위였지만 이후 8위 하락하고, 3주차에 4위 더 하락했어요. 그럴만도 한 것이 프로그램에서 아직까지 존재감이 거의 없었죠. 기획사 퍼포먼스 미방영분(개인연습생-예쁘다)을 확인하면 좋은 보컬이 나왔지만, 다른 개인연습생의 무대가 방송에 실리게됐고요.



  하지만 연습생이 연습생을 알아봤는지(?) 이협은 권태은에 의해 쟁쟁한 세븐틴 조에 뽑히게되는데요. 남도현(5위)-김동윤(26위)-함원진(12위) 등 방송에서 눈에 띄었던 인기멤버들과 꾸려진 조에 들어가게 됐죠. 이협의 <_지마>등급평가를 어떻게 불렀을지도 궁금한 지점이기도 했습니다.



  일대일 직캠 속, 안무에서는 춤 기본기가 있는 멤버들 뒤에 다소 수납된 이협이 나왔는데요. 자기 파트에서는 확실한 오디오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박수 팀에 뽑아준 그, 눈이 나쁜 권태은 연습생의 선견지명이었어요. 


  이협은 라이브가 맞는지 궁금해질 정도로 고음 애드립을 쉽게 소화했는데요. 고음 톤에서 비슷하게 들리며 '김재환의 진정한 후배가 여깄네' 할 수 있을 것도 같으니(?) 아래 직캠의 1분 45초를 확인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권태은의 픽은 이때부터였을까.jpg




<아래 '세븐틴 박수' - 이협 일대일 직캠>




  세븐틴 박수 직캠 공개 이후에야 이런 저런 커뮤니티에서 언급되며 구글을 채우고 있는 이협인데요. 그래도 종종 프로그램의 비하인드 장면에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어딘가 끄트머리에 걸려있는 이협.jpg


다소 다람쥐 면모의 이협.jpg


1초 앞니 자랑하는 중인 개인연습생 이협.jpg


물론 과자먹기에선 앞니를 이용하진 못했다.jpg

모자에 먹혀버린 이협.jpg



과연 현 52위의 세븐틴 박수 조의 고음담당은

2주 후에 탈락위기를 모면할 수 있을까요?


당신의 다람쥐 키우기가 필요합니.........응?


프로듀스x101 이협


프로듀스x101 투표는

(1차는 25일 아침9시까지)

Mnet 홈페이지와

G마켓 모바일 앱에서

produce-x-101.mnet.com

m.gmarket.co.kr/Event/2019/ProduceX/producex101.asp



+ 금요일 밤 23시 Mnet 방송하는 <프로듀스x101>방송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프로듀스x101 #프듀x #프듀4 #프듀x이협 #프듀세븐틴박수고음 #프듀x메인보컬 #메보픽 #김재환 #개인연습생 #이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