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프로듀스x101 첫 순위발표 본 1등 김민규-김요한 반응은? 젤리피쉬 닮은꼴 선도부 모범생? 울림연습생의 BTD? 업텐션 우신= 티오피 김우석-빅톤 한승우 출연! 마루 이진우 귀엽 본문

기타/tv

프로듀스x101 첫 순위발표 본 1등 김민규-김요한 반응은? 젤리피쉬 닮은꼴 선도부 모범생? 울림연습생의 BTD? 업텐션 우신= 티오피 김우석-빅톤 한승우 출연! 마루 이진우 귀엽

ForReal 2019. 5. 10. 18:27
반응형

프로듀스x101 첫 순위 발표 후 표정과 2회 예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주 Mnet 프로듀스x101 첫 방송을 하고, 첫 순위발표를 했는데요.

이번 시즌에도 연습생들이 같이 앉아서 방송을 시청했다고 하죠.



프로듀스x101


2회에

1등 김민규 등장?





  연습생들뿐 아니라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참여한 배우 이동욱도 첫방송을 재밌게 지켜보는 리액션 모습이 나왔습니다. 연습생들의 인터뷰속 나름 뒷담화를 보며 즐거워했죠.ㅋㅋㅋ 투샷 잡히기 싫다는 연습생을 부르면서 시청하기도. 세상제일 잘생겼단 말에 빵터지기도 했고요.



# 김요한의 3등 리액션


  프로듀스x101이 방영된 후 실검에 올랐던 '김요한'은 첫 회 순위 발표에서 3등이었는데요. 순위발표에 리액션이 보입니다.


  1회에서 원래 태권도 장학생이었지만 자신이 하고싶은걸 찾아서 연습생 3개월차라고 했죠. 실력이 걱정되는 상황에 반전의 옛날 노래를 했죠. '세븐'의 바퀴달린 운동화를 타고요. 예상을 뒤엎는 그 모습에 시청자들의 호감도가 올랐을 것 같았는데요. 양끝이 처진눈매에 눈빛이 좋은 모습이 프듀2의 강다니엘을 떠올리게 하기도 하더라고요.


  181cm에 21세 B형이란 김요한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란 좌우명이 있고요. 자기소개 클립도 태권도복을 입고 있어요.


첫방송을 준비하는 위 김요한.jpg



  2등을 한 스타쉽 구정모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눈이 튀어나올 듯 놀란 얼굴에 흥분하고있는게 귀여운데요. 여과없는 표정이 재밌게 나왔죠.ㅋㅋㅋ

  구정모는 연습생 1년 2개월 차 20세, 181cm 취미 기타. sns에 올라온 동영상 모습엔 배우 이종석을 닮은 듯 보이기도 했어요. 그리고 프듀2의 안형섭 닮았다는 의견도 댓글에 보이고, 비주얼 훌륭하다는 의견들.


구정보는 사진보다는 동영상에서 잘나온다는 의견이 보여요.

코가 높아서 그런 것 같..?_?



  그리고 지난 첫 회에서 1등한 젤리피쉬 김민규도 두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놀라고 어쩔 줄 몰라하는 모습이 잡히기도 했죠. 당시 실시간 검색어 상위를 모두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젤리피쉬 김민규는 이번 2회에 등급평가 받을 예정으로 나오는데요. 



김민규의 얼굴이 같은 소속사 빅스의 홍빈-엔을 떠올린다는 의견도 있었죠.

그리고 프류48의 김민주까지도요.



  김민규의 사전 미팅 자료도 볼 수 있었는데 밤에서 3등하는 모범생ㅋㅋㅋㅋ과 선도부ㅋㅋㅋ라 보였죠.

  얼마전 프듀출연자의 일진 과거가 퍼져 이슈가 되면서 다른 연습생들도 생활기록부를 공개하라는 의견이 보였는데요. 저런 소개를 보면 모범생기록부일 듯 했죠. 또 방송에선 교회에서 드럼치고 학교 평범하게 다니는 듯한 김민규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김민규는 원래 선도부 컨셉으로 1분 PR영상을 찍어 화제를 모았다고 하네요. 



  프로듀스x101 2회에선 김민규와 젤리피쉬 외에도 지난 프듀48에서 두명을 데뷔시킨 울림엔터테인먼트의 남자연습생 여섯명이 평가를 받는다고 합니다.

  울림 선배인 인피니트의 BTD를 한다고 하는데요. 전갈춤 고난도(?) 동작이 있는 곡인데 예고속엔 그 부분에서 놀라는 트레이너들의 표정이 보였죠. 왜 사람들이 놀랐을까 궁금하네요. 누가 넘어진건 아니겠죠?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습생은 위와같은 모습이 보였는데요. 차준호가 가장 높은 순위죠. 이 캡쳐에서는 김동윤이 눈에 띄는데....첫 주에 김동윤 15위, 차준호 4위, 황윤성 13위를 기록하며 울림엔터가 선전하고 있네요. 

 


그 외에도 이미 데뷔한 빅톤 한승우-최병찬 (플랜에이)와 업텐션 감우석-이진혁 (티오피미디어) 이 보였습니다.


  김우석-이진혁은 틴탑의 향수뿌리지마로 무대를 했어요. 첫 회부터 아니 미리보기 프로그램에서부터 비주얼 압도했던 김우석은 여유롭게 등급평가를 하는 모습이었는데요. 과연 목소리는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업텐션 우석은 24세 173cm 4년 7개월 연습생. 특기에 작사-작곡-노래가 있네요. 업텐션에선 '우신'이란 이름으로 활동했다고 하고요. 옆에 서있는 여자 MC에게 손을 갖다댄것처럼 나온 영상으로 논란이 있어서 이후 건강문제로 활동 중단했다가 눈물의 컴백했다는 이야기가 나오네요. 


  그 중 플렌에이 빅톤 한승우는 방탄소년단의 노래를 무르는데 목소리가 좋았죠. 1회를 생각하면 귀가 정화되는 오디오였어요. 한승우는 7년2개월 연습생으로 182cm 26세 라고 하네요. 첫 주에 39위를 했습니다. 미리보기 프로그램에서도 보컬이 눈에 확 띄었죠.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업텐션 우신 활동당시의 모습(모모x)



  한편 2회 예고 엔딩을 차지한 귀여운 연습생이 보였는데요. 사실 그 내용은 좋지않은 듯 했죠. C등급인듯한 이 연습생은 X등급으로 가게되는 듯한 자막과 함께 보였는데요.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아가같은 얼굴의 해남출신이라는 마루기획 이진우인 것 같아요. 아기얼굴이 아니라 정말 아가로 16세. 172cm. 연습생 5개월차라고 하네요. 


프듀x 마루 이진우

엔딩 표정ㅋㅋㅋㅋㅋ



+ 2회의 평가 결과는 어떨까요, 그리고 재등급평가 결과는 어떨까요. 무엇보다 X그룹에서 그려질 그림들이 궁금하네요.


+ 프로듀스x101 본방송은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프로듀스x101 #프듀x #프듀x101 #김민규 #프듀김요한 #프듀x이진우 #젤리피쉬 #울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