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빌보드목표라는 프로듀스x101 더비기닝,스포일러속 잘생긴 연습생 픽 추천? 김국헌-송형준-김민규-조승연-위자월-백진 등? 아재마술 - 프듀4 X뜻? 본문

기타/tv

빌보드목표라는 프로듀스x101 더비기닝,스포일러속 잘생긴 연습생 픽 추천? 김국헌-송형준-김민규-조승연-위자월-백진 등? 아재마술 - 프듀4 X뜻?

ForReal 2019. 4. 27. 06:37
반응형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 

방송 시청 하고 남겨놓는 노트에요!


이홍기 MC, 아이즈원이 출연해서 프로듀스101의 2019년 새 시즌 프로듀스x101 미리보기 방송을 했습니다. 프로듀스x101 더 비기닝에는 역대급 스포일러와 <_지마>무대, 1분 PR베스트, 런웨이쇼 등을 보여준다고 예고했고요.



Mnet 프로듀스 x101

더 비기닝 


시청 후기



Mnet 프로듀스x101 더비기닝 방송화면

이홍기와 아이즈원



# 프듀4 아닌 X의 뜻은?


  이번 시즌에 프듀4가 아닌 프로듀스X101의 뜻은요. X는 미지수로 많이 쓰이죠. 연습생들의 미지의 성장 가능성을 말하기도 하고, 동시에 Extension(확장) 글로벌로 확장한다는 의미. 빌보드를 목표로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김민규


# 타이틀곡 <_지마> 센터 


  무대 스포일러라며 타이틀곡 <_지마>무대 녹화분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시즌은 배우 이동욱이 국민 프로듀서의 대표로 섰고요. 또 X시즌은 연습생들+국민 프로듀서 투표로 센터를 뽑았다고 했어요. 센터의 느낌은 프듀3 장원영처럼 애기같은 얼굴의 '손동표'라고 보였고요. 또 안무는 지난 시즌의 최영준x권재승 트레이너 합작으로, 현란한 손발동작이 보였어요. 이번 시즌은 무대가 X대형. 또 이번 시즌엔 윙크보다 미소와 하트.


이태승


# 런웨이쇼, 눈에 띄는 덤블링 백진-업텐션 우석 등과


  런웨이 스포일러도 잇었죠. 이번 시즌에 처음했다는 이벤트. 국민프로듀서를 오프라인에서 처음 만나던 자리인 런웨이쇼. 연습생들이 x자 무대를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며 워킹하는 VCR이 나왔어요. 방송전임에도 다수의 카메라과 응원도구들이 관객석에 보였습니다.


배우로 여러작품 출연했던 박선호.

특기 복근인 사람.jpg

(황금무지개, 연애세포, 영애씨, 강남구, 시를잊은 그대에게, 최고의 치킨, 씨스타 뮤직비디오 등 출연)

최고의치킨 상대역 김소혜처럼 상어를 입고 도전하는데....to be continued


  눈에 띄던 연습생들이 하나씩 나왔는데. 주머니에서 손비둘기 꺼내는 김국헌, 팔에 뭔가 써온 원혁, 하트 이태승, 케미 보여주는 연습생들, 남남뽀뽀하는 브랜뉴 김시훈과 당한 싸이더스 박선호. (+ 뽀뽀모습에 아이즈원 경악ㅋㅋㅋ) 아크로바틱하는 백진. 모델 기획사 에스팀 우원재 닮은모델도 나왔고요. 환호성 나온 업텐션 우석, 엘 닮은꼴로 울림 차준호 등이 나왔습니다. 


쇼미 예선합격했었다는 조승연

스웨터 핏에 짧은 머리가 눈에 띄었어요.


# 방송 탄 1분PR은 누구? 


  그리고 1분PR 스포일러도 나왔어요. 이미 인터넷에 올라온 영상들이라고 하는데요. 의상과 마카롱 깔맞춤으로 그림이 예뻤던 은상은 킥보드를 타고 등장해서 제주도-부산에서 왔다고 말했죠. 그리고 싸와디캅 인사하는 조회수1등 '픽' 태국에서 이미 가수겸 배우라고 했죠. 윙크하면서 디제잉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부담)ㅋㅋㅋ 박기웅-존박 닮은 쏘스뮤직 김현빈은 사이클 타며 성대모사했고요. 


위자월



  갑자기 다래끼났다는 크래커 권희준은 알고보니 다리찢고있었고. 공룡 옷 찢고 나온 마루 이태승은 긴장해서 멘트해서 귀엽다가 좀비 연기하는게 눈에 띄었죠. 노래와 뚱이 모사하는 큐브천재 정재훈. 피카추 옷입고 피카피카만 하고간 김영상. 상어 옷 입고 나와서 엉덩이와 복근 어필하는 박선호. 그리고 랩 보여주는 재도전자 김동빈. 스카이캐슬 수한이 이유진.도 보였습니다.


  첫 인상이 되는 영상이라 그런지 이미지는 머리 삐쭉 튀어나와서 어색해하며 멘트하는 이태승이 보기 편하고 이미징이 귀엽게 남은 것 같아요. 또 볼때는 큐브맞추던 사람이 가장 신기했고요. 


김국헌


# 사전미팅 스포일러, 댄스-랩-보컬 그리고 원샷자들


  사전미팅 스포일러가 이어졌는데요. 더 비기닝 방송의 하이라이트처럼 느껴졌어요.


  댄스 보여준 연습생은 순서대로, 울림 황윤성. 브랜뉴 김시훈, 크래커 권희준이 현대무용을, 아이즈원 반응좋은 힙합 우조 최진화, 비보잉하는 바인 백진, 걸그룹댄스한 스타십 송형준였어요.


  랩 보여준, 크레이지 김관우, 스톤 김성현, 위에화 조승연. 있었고요.


  보컬 보여준 건, 빅톤 리더였던 한승우, 딘노래 한 이미담, 기타치는 남동현, 슈스케 나왔던 송유빈, 인스타그램 부른 뮤직웍스 김국헌, 감정좋다가 캄샤함다하는 위자월. 등이 있었습니다.


김요한


  개인기 보여준 새소리 비트박스 남도현, 천사악마 표정 변신 손동표, 도깨비어 노래하는 차준호, 속눈썹에 샤프심12개 올리기하는 김민규, 치아연주 우제원, 비둘기 모사 이우진, 리코더 코로 불기 김요한, 이홍기 성대모사 이하민, 박수 연주 정명훈, 헬륨가스소리 유리, 뻔뻔하게 아재마술 성민서. 등이 나왔어요.


아재마술 성민서


+ 1분PR이나 사전미팅에 나온 연습생들이 눈에 많이 띄었죠. 검정배경에 반신샷이라서 그랬을까요.

+ 특히 노래-랩 잘하는 연습생들이 눈에 띄었는데 그 중에서도 잘생긴 연습생들 보였죠. 김국헌-송형준-김민규가 카메라로 찍힌 화면에서 눈에 한번에 들어왔어요. 지난 시즌엔 안유진-김민주 등을 보여 그렇게 생각했던 것 같은데 말입니다.

+ 그리고 백진-조승연-한승우-성민서 춤-랩-보컬-개그에서 가장 기억에 남았어요. (누구냐하면 비보잉하고, 하이톤 랩하고, 이미 데뷔했는데 몰랐던 빅톤리더고, 또 아재마술 표정)


스타쉽 송형준


+ 빌보드를 목표로 한다고 했으니 중국 태국 멤버도 꼭 끼게 되는 걸까 하면서 결과가 궁금해지기도 하고요. 과연 빌보드 그룹이 만들어질지 궁금해지기도 하네요.


+ 프듀4는 5월 3일 금요일 밤 Mnet 23시 첫방송.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프로듀스101 #프로듀스x101 #프듀4 #더비기닝 #연습생 #훈남 #예능 #tv #방송 #Mne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