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원스코믹, 국민여러분 25,26회 줄거리뷰, 분양사기 민원 잡아내는 양정국! 15개국어 박경혜-박보좌관-화승 3각관계? 김남화 의원과 이자제한법 폐지 본문

기타/tv

시원스코믹, 국민여러분 25,26회 줄거리뷰, 분양사기 민원 잡아내는 양정국! 15개국어 박경혜-박보좌관-화승 3각관계? 김남화 의원과 이자제한법 폐지

ForReal 2019. 5. 14. 12:10
반응형

국민여러분 25,2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양정국(최시원 분)이 당선되며 끝났죠.

25-26회에서는, 뱃지달고 국회에 입성하는 양정국이 심심해서 뭔가를 시작하는데..!


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현 김민태


KBS 국민 여러분!


25-26회

줄거리 리뷰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의원 탈락 한상진


  떨어진 한상진. 한상진과 엄마는 위로하면서 괜히 서로 연애하라하죠. 그러다 기자회견에서 왜 아무말도 안했는지 묻는 엄마. "저는 버릴 수 있었는데 미영이는 못버리겠더라고요."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 의회입성 양정국에게, 조용히 있으라하는 박후자


  뱃지 단 양정국. 박후자는 대부업 이자제한법 폐지 표결 전까지 아무것도 하지말라해요. 다른 의원들한테 관심끌리면 사기꾼인거 걸릴 것 같다면서요.


  국회 입성하는 양정국과 보좌관들. 박보좌관은 심심하니까 법안을 만들자해요. ㅋㅋㅋ 어차피 법안 만드는데까지 시간 많이 걸리니까 민생법안 한번 만들자하는 양정국.

  그리고는 '버반은 어떻게 만드나요' 검색ㅋㅋㅋ 보과관은 젊은 의원 회식에 가서 친분쌓으라 알려줍니다. 하지만 의원들 사이에서 왕따 양정국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양미진


# 양정국에게 찾아온 민원인들 feat. 분양사기 전문가


  그런데 분양사기 당한 사람들이 서원을 김남화의원가 안만나준다고 서원갑 양정국에게 찾아왔어요.

  이 일을 해결해보려는 양정국은 분양사기 전문가인 양정국 여동생 미진이 ㅋㅋㅋ 도움을 받죠.


  미진 장면부터 재밌는 조각이 이어졌는데요. 15개국어로 콜돌리는 미진을 보고 반하는 보좌관ㅋㅋㅋㅋ 보좌관은 화승이가 손잡으니까 자다가도 피해버리고ㅋㅋㅋㅋㅋ(딸이 옆에서 도와주면서 콜하니, 조카는 인건비 안보내면 외숙모한테 신고한다고 ㅋㅋㅋㅋ)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경찰 싸움 응원중ㅋㅋㅋ


# 분양사기꾼 성대철을 잡아내는 정국x미영


  미진이 콜돌려서 사기친 떴다방을 알아내 양정국은 인남동 분양사기꾼 '성대철'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찰스와 보좌관이 조폭에게 당하고 있을 때 미영과 형사들이 전화받고 와요. 반가워하는 양정국ㅋㅋㅋ (+ 복직한 미영은 마침 일부러 남긴 미분양을 떴다방이 받아서 그걸 분양해 사기치는 사건을 맡게됐었죠)


  숨어있는 남자셋과 형사들의 액션장면도 잼ㅋㅋㅋ 이후 양정국은 도망가는 성대철을 따라가는데 차에서 슬라이딩하다가 물통에 맞고, 성대철은 공사장 하수구에 빠지기도 하고ㅋㅋ 급 킥보드 빌려타는 등 포인트가 있는게 재밌었죠ㅋㅋㅋ 마지막 잡았다는 장면도 대풀샷ㅋㅋ


  결국 사기꾼들은 잡혀가고, 민원인들은 양정국에게 고마워합니다.


KBS 국민여러분 방송화면 _ 화난 박후자


# 양정국 사기적발로, 이자제한법 폐지 6표 날려버린 박후자 폭발


  이자제한법 폐지 준비하는 한 의원실.(김남화 의원?) 의원은 회의에서 의견을 묻다가 결국 내가 시키는 것만 하라하게되는 상황도 보이죠ㅋㅋ 

  박후자는 김의원에게 본회의 언제하냐 쪼기도 하고 돈도 주고 하죠. 박후자편인 의원이에요. 


  떴다방 대표는 시행사 대표 조만수. 시행사 대표와 조의원이 매제지간의원이고 그 외에 4명이 시행사대표에게 뒷돈을 받았다고 해요. 이 의원들 모두 대부업 이자제한법 폐지 찬성 의원들이었어요. 김의원에게 들은 박후자는 열받아서 기획한 놈 찾으라 해요.


  그런데 분양사기 적발된것때문에 양정국에게 기자들이 몰리죠. 뉴스를 보고 "한 놈 보내놨더니 여섯놈을 날리네"열받는 박후자 ㅋㅋㅋㅋ 



+ 예고편에 최실장과 박후자 사이에 트러블 만들자고 하네요. 비리경찰이 역쁘락치하고요. 양정국은 국회 뒤집어놓는 것 같은데요 ㅋㅋㅋ 코믹하고 사이다일 것 같아요 ㅋㅋ (기대)


+ 나중에 박후자가 원하는대로 이자제한법 폐지가 안되면... 양정국 난리, 미영난리나는 소위 개싸움이나는걸까요? ㅋㅋ


+  김남화가 박후자에게 양정국 메이드 시킨거냐고 직접 물어보기도 했죠ㅋㅋㅋ 사기조직적발한 일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양정국-박후자 아닌줄 알겠죠ㅋㅋ


+ 이대로 한상진은 안나오는걸까요? 


+ 앞으로 박보좌관 두고 양미진vs화승이 될것같죠 ㅋㅋㅋㅋ 이번화에서도 머리채잡고 싸웠잖아요ㅋㅋㅋ 


+ 딕펑스 boom boom까지 ost 음원 발매됐고, 더맨 블랙 파라다이스는 곧 나올 예정(?)


+ 촬영지 수원시의회


+ 월화 밤 10시 드라마 KBS 국민여러분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국민여러분25회26회 #국민여러분줄거리 #국민여러분리뷰 #최시원 #이유영 #김민정 #태인호 #김의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