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바람이 분다 스페셜방송 후기 : 김하늘-감우성의 극현실 멜로? 무슨내용? 권태기 이혼작전? 김성철-김가은 인싸로맨스도? 스포 속 도훈 병? 본문

기타/tv

바람이 분다 스페셜방송 후기 : 김하늘-감우성의 극현실 멜로? 무슨내용? 권태기 이혼작전? 김성철-김가은 인싸로맨스도? 스포 속 도훈 병?

ForReal 2019. 5. 21. 05:03
반응형

바람이 분다 스페셜방송

시청하고 기대평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가 시작하기 전 스페셜 방송을 했어요. '바람이 분다 너와 내가 우리였던 그 날처럼'이라니. 소제목부터 멜로 감성에 빠질 것 같 같았죠. 멘탈부터 감성각으로 뉘이며 시청했습니다.


  스페셜 방송에선 드라마 소개 외에 실제 부부들의 연애 이야기 인터뷰와 함께 나오면서 시청자들을 공감하게 도와주기도 했고. 또 대본 리딩 현장. 포스터 촬영현장. 웨딩사진-티져촬영현장에서의 배우 모습들도 엿볼 수 있었어요.

바람이분다

너와 내가 우리였던

그 날처럼


스페셜방송

시청후기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김하늘



# 웰메이드 감성 멜로 <바람이 분다> ?


  창문으로 들어오는 바람이 커튼을 날리게 하는 감성 타이틀의 드라마였어요. 웰메이드 감성 멜로라고 소개되는 것과 어울렸는데요.


  스페셜 방송에서는 드라마의 클립들이 나레이션과 함께 미리 보기로 나왔는데 짧은 장면에서 웰메이드 느낌 물씬나더라고요. 각자 섬세한 현실의 삶처럼 드라마 속에 "소소한 감정들도 담아내려한다"는 배우 감우성의 말에 몰입도가 기대되기도 했고요.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감우성-김하늘


# 김하늘-감우성, 권태기 부부의 극 현실 멜로?


  먼저 <바람이 분다>에서는 권태기 부부의 현실부터 애틋한 순애보까지 그리며 뭉클한 감동을 줄 것을 예고했어요. 


  배우 김하늘-감우성이 드라마에서 부부인데요. 크고 작은걸로 매번 부부싸움하는 모습이 나오더라고요. 리얼한 부부케미가 보이는 장면들이 '현실 권태기' 같았죠. 


  현재와 대조되는 드라마 주인공 둘의 연애 과거장면도 보여줬는데요. 2세 계획이나 배려하는 태도도 달라진 부부의 모습도 있었죠. '극 현실멜로'라는 말도, '현실저격 감성 멜로'라는 말도 수긍이 가더라고요.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김하늘-감우성

# 바람이 분다, 도훈-수진은 어떤 사람?


  극 중에서 배우 감우성은 현실남편 도훈으로 나온다고 하는데요. 탄탄대로에서 시련을 마주하고, 첫사랑이었던 아내와 두번 사랑에 빠진다고 예고했죠.

 (스포?) (예고속에서 그는 알츠하이머 판정 받는 듯 보였어요.)


  배우 김하늘은 아내 수진으로, 이별의 끝에서 다시 사랑과 마주하는 여자라고 합니다. 예고속에서 수진은 이혼 서류 내미는 것 같기도 했고요. 

(스포?) (예고속에선 또 이혼하기 위해서 다른 여자로 특수분장한 뒤에 남편 꼬시고, 그걸 이혼 사유로 한다는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이준혁-윤지혜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김성철-김가은

# 바람이 분다, 커플이 더 있다고요?


  주인공의 친구들. 항서(이준혁 분) 백셰프(윤지혜) 미경(박효주)이 있는데 예고속엔 항서와 백셰프 로맨스 보였죠? 사장과 셰프의 갑을관계가 다르게 표현되며 로맨스 있을 듯 하더라고요ㅋㅋ


  (+ 배우 이준혁은 최근 백일의 낭군님-닥터프리즈너 출연) (+ 배우 윤지혜는 최근 이몽-우리가 만난 기적 출연) (+ 배우 박효주는 최근 신의퀴즈 리부트 출연)


  또 수진의 동네동생 영화사대표 브라이언(김성철) 브라이언 짝사랑하는 예림(김가은)이란 인물도 있는데요. 인싸 로맨스를 하는 듯 했죠? 이혼 작전을 돕는다고 했고요. (또 브라이언의 전 여친도 나오는 느낌?_?) 젊은 시청자들은 인싸로맨스가 더 이해하기 쉬울 것 같죠ㅋㅋ 또 특수분장사 직업의 상황이 재밌을 것도 같았어요.


  (+ 배우 김성철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출연) (+ 배우 김가은은 눈이 부시게-이번 생은 처음이라 출연)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브라이언-예림




JTBC 바람이분다 스페셜방송_배우 감우성


+ <바람이 분다>는 가까이 있는 사람의 소중함을 다시 생각해보게 만드는 드라마가 될 거라 소개했는데요. 다른 JTBC 웰메이드 드라마의 망치들처럼(?) 어떤 각성의 순간이 올지 궁금해지기도 하더라고요.   


+ 27일 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바람이분다 #김하늘감우성 #극현실멜로 #권태기부부이야기 #바람이분다스페셜방송너와내가우리였던그날처럼 #김성철김가은 #이준혁윤지혜 #감우성병 #바람이분다첫방언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