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태현-장재인 폭로 무슨 일? 작업실 애청자 충격에 빠트린 주장 정리 본문

기타/tv

남태현-장재인 폭로 무슨 일? 작업실 애청자 충격에 빠트린 주장 정리

ForReal 2019. 6. 7. 07:03
반응형

남태현-장재인을 커플로 만든 프로그램 tvN 작업실 애청자 1명을 충격에 빠트린 스캔들이 나왔어요.


  가수 장재인이 SNS에 몇개의 캡쳐와 함께 글을 게재했다가 삭제했는데요. 이미 웹에 많이 남아있는 캡쳐로 상황을 알게됐습니다. (혼란)



# 남태현-장재인, 프로그램에서 첫만남


  남태현은 YG그룹 위너 출신으로 현재 밴드 사우스클럽으로 활동 하고있는 가수고요. 장재인은 슈퍼스타K를 통해 데뷔해 가수로 앨범발매-활동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두 사람은 현재 방영하고 있는 '뮤지션들이 한 집에 모여 썸도 타고 음악작업도' 하는 프로그램인 <tvN 작업실>에 출연하고 있고요.


  남태현-장재인의 만남은 tvN 작업실 녹화하면서 이뤄진 것 같아요. <작업실> 프로그램 상에서는 남태현이 5명 중에서 이상형 1위로 장재인을 지목했고. 그 일로 장재인도 남태현을 다르게 보기 시작하면서 이성의 선에 두 사람이 놓이게 되는게 나왔습니다.


  이후로 프로그램에서는 3각관계, 4각관계 어쩌면 5각관계까지 남태현-장재인의 에피소드가 발생하는데요. 그 이야기는 뒤에...



# 열애설 발표의 진실 주장한 장재인?


  그렇게 작업실 사전녹화 후, 방송 전 제작발표회 즈음 장재인-남태현의 열애설이 발표됩니다. 이후에 실제 커플이 어떻게 인연이 됐는지 궁금해하며 tvN 작업실을 시청하는 사람들도 있었고요.


  SNS에서 이 열애설 발표에 대해 장재인이 언급한 내용에 따르면 사실 열애설 당시 '알아가는 사이'일 뿐이었던 남태현과 장재인이었다고 하는데요. 일방적으로 남태현 소속사측에서 공개열애를 발표해서 장재인측은 당황하며 그를 인정한 것이라 주장했어요.

  그동안 악성 메시지와 악플에 시달렸다는 장재인이었는데 말이에요. 



# 남태현과 만나고있다는 여자2의 메시지 폭로?


  장재인은 남태현과 만나고 있다는 여자에게서 메시지도 받았다고 sns에 공개했는데요. 여자2의 주장에 따르면 남태현은 장재인과 벌써 헤어졌지만 공개를 못한 것뿐이라며 여자2와 계속 만나는 중이라고 했죠. 하지만 여자2는 영화관에서 남태현-장재인이 목격됐다는 말에 남태현과의 카톡을 장재인에게 보냈다고 하고요.



# 또 다른 거짓말?


  한편 또 다른 거짓에 대해서도 폭로한 캡쳐가 있었는데요.

  tvN 작업실에서 남태현이 다른 여성 출연자 고성민과 약속을 잡자, 장재인이 선약이 있었다며 그걸 취소시키게 한 뒤, 남태현-장재인이 만나는 장면이 6월5일 밤 방영했는데요. 

  사실 장재인의 주장에 따르면 선약이 있다고 취소시킨게 남태현이 제안한 것이고 이미지 때문이었다고....하는 것에 반전이 있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남태현에게 저돌적으로 대쉬하는 모습으로 비춰지기도 한 장재인이었는데 말이에요.



# 방송-스캔들 이미지 연장됐다 우겨보며


  하지만 tvN 작업실 프로그램 다음 주 방송은 괜찮지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해요. 왜냐하면 다음 주 예고편에는 남태현이 장재인에게 정착할 듯 다른 여성출연자와 일대일대화하는 모습을 장재인이 발견하고 돌아서는 듯한 모습이 나왔는데요. 스캔들 속 남태현-이미지의 연장선상에 있고요.

  또 그동안 프로그램에서 남태현은 고성민-장재인을 두 여자 사이에 있는 모습이었기때문에 방송과 스캔들이 비슷한 선으로 갔으니라는 생각은 너무 안일할까요. 실제의 모습이 프로그램 속 이미지에 씌이는건 안될 일일까요? 아니 그것보다 누가 토로하는 개인적인 고통을 무시하는 일일까요. (혼란) 




+ 프로그램 내에서 다른 여성출연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가 거절당하고, 이후 장재인에게 약속을 물었을 때 장재인은 좋아하지만 안간다고 답했죠. 그 모습대로 장재인이 똑똑한 판단을 했을 거란 추측을 하고싶은 시청자1명....


+ 남태현-장재인 촬영분이 통편집 되는 일이 발생할까도 궁금해지는데요. 제작진들 혼란고생하겠다는 상상이ㅠ....


+ tvN 작업실은 수요일 밤 23시에...ㅠ.....ㅠ...ㅠ.... 계속 하는.ㄱ...ㅓ....겠....ㅈ...ㅕ...?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링크] 


#스캔들이라니 #남태현장재인 #작업실 #tvN 작업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