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남궁민편 시청후기 : 모델하우스 뺨 남궁민집? 골뱅이비빔면-쇼핑카트까지, 헬스장 대결, 이시언 송진우와 워터파크 어디?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남궁민편 시청후기 : 모델하우스 뺨 남궁민집? 골뱅이비빔면-쇼핑카트까지, 헬스장 대결, 이시언 송진우와 워터파크 어디?

ForReal 2019. 6. 15. 04:53
반응형

나혼자산다 남궁민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이시언-송진우의 워터파크편, 남궁민의 하루 1편이 방송했어요. 


나혼자산다


이시언x송진우 워터파크편

남궁민 1편

시청후기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이시언-송진우


# 이시언 함께 간 친구 송진우는 누구?


  이번 편 시작은 이시언의 집에서였죠. 장미칼에서 감자칼로 참외 깎으면서요. 도시락을 싼 시언은 친구이자 동생 송진우와 만났어요. 모던파머에서 작은 단역이었던 송진우와 친구가 됐다했고요.


  배우 송진우는 유세윤의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접할 수 있었어요. 형사 클리셰 클립으로요. 미스터션샤인에서 일본 통역관 역을 했다고도 했죠. 송진우는 가면서 재밌는 장혁-VJ특공대 등 성대모사들을 보여줬죠. 그리고 멕시코 말 유명곡 Despacito도 보여줬죠ㅋㅋ

  송진우에게는 일본인 와이프와 딸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장혁이 언급되자 이시언이 장혁-BTS정국과 같은 동네 출신이라고 자랑하는 장면도 지나갔고요. 장혁의 옛날노래 자료화면까지 불러왔죠ㅋㅋ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메가스톰

# 캐리비안베이 즐기는 이시언-송진우


  협찬없이 내 돈 주고 워터파크에 갔다 말하며, 이시온-송진우는 캐리비안베이에 들어갔어요. 비성수기에 오는걸 자랑하는 이시언이었죠. 비성수기에 대인은 하루종일권 4만원, 소인은 34000원ㅋㅋ 비성수기엔 놀이기구도 10분만에 탔죠. 하지만 어린이 풀장은 닫혀있었고요.


  워터파크 실외파도풀에서 노는 모습, 메가스톰 타는 모습(달팽이관), 타워 부메랑고(주황색), 타워래프트(노랑색) 를 타는 모습이 나왔어요. 재밌어보이더라고요. 모르는 사람과 같이 타게되면서 기안84가 언급한 헌팅에 대한 기대를 품게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_?


  식당은 가격이 8000~만원대였죠. 쇠고기국밥-돈가스 스파게티 등의 메뉴가 있었고요. 야외테라스에서 먹을 수도 있었죠. 야외테라스에서 이시언의 인싸모습이 재밌었어요.ㅋㅋ 옆테이블과 얘기하며 4시에 문닫는다고 소리치고 나갔죠.


  재밌는 점은 현재 캐리비안베이 모델은 화사죠ㅋㅋ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남궁민의 거실

# 모델하우스-세트장 뺨치는 남궁민의 집


  그리고 방송시작 40분정도 지나 배우 남궁민이 등장했습니다. 남궁민에게 죽도로 맞는 씬이 있었다고 이시언이 옆에서 놀리면서 스튜디오로 환영했고요. ㅋㅋ


  암막커튼을 스위치로 여니, 널찍하고 깔끔한 침대가 드러나며 그 위에서 깬 남궁민의 VCR이 시작했습니다. 드라마 세트장처럼 깔끔한 집이 이어졌고요. 거실에는 백색의 대리석무늬의 폴리싱타일이 깔려있었고. 통유리 너머에 한강이 시원히 보이는 집이었죠.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남궁민의 게스트룸


  남궁민은 월세 생활을 하다가 돈을 모아 첫 집을 샀다고 해요. 그리고 인테리어 하나하나 다 바꾼거라 설명했고요. 거의 모델하우스 저리가라하는 모습이었는데, 새하얀 주방도 있고. 게스트룸 tv아래에는 4개의 트로피가 보이기도 했어요. 냉장고 옆에는 커다란 와인냉장고가 있는 듯 보였죠.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된 드레스룸도 구두가 정리된 신발장도 세트같았어요.

  꽃 인테리어를 즐긴다고 하는 남궁민이 꽃을 사 가기도 했죠. 식탁에 꽃을 꽂아놓고요. 그림이 드라마 촬영장ㅋㅋ 남궁민의 집처럼 해놓고 사는게 꿈인데 부럽더라고요ㅋㅋ


  인테리어를 하나하나 다 바꾼것이라고 하는 남궁민이었죠. 인스타그램에서 #인테리어 해쉬태그를 치고 검색을 하시면 비슷한 디자인 포트폴리오가 있는 회사가 여럿이니 참고하시길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 _ 

남궁민의 부엌


# 고무줄 운동-본진 회귀 남궁민


  남궁민이 촬영때는 못먹던 밀가루 빵 먹으며 멍때리고, 윌슨을 쳐다보고가는데 스릴러같은 모습으로 보이는게 웃기기도 했어요. 집안에 헬스장을 만들어놓기도 한 남궁민. 한편 드라마같은 생활과 배경에 감탄하다가 고무줄운동만하고 왔다갔다하는 모습에 기안84가 "고무줄 당기고 부엌에 앉는게 한세트냐" 물어보는 장면은 폭소케하기도 했고요.



# 헬스대결 장면도


  이후 남궁민은 헬스장에 갔죠. 150kg으로 데드리프트 25개를 했다면서 헬스장 신입 직원과 대결하는 장면도 나왔습니다. 하지만 허세부리다가 150kg 못드는 남궁민ㅋㅋㅋ 팔굽혀펴기도 그랬죠.ㅋㅋ 대결하는 장면을 보니 왜인지 모르게 시청하다가 갑자기 내일 당장 나가서 운동을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ㅋㅋㅋ (+ 관장 심현도의 헬스장은 헬스토피아)




# 탐나는 물건 하나, 쇼핑카트


  남궁민이 가진 것중에 탐나던 물건이 있었는데요. 그는 무거운거 들고다니면 목이 뭉친다면서 부르스타같이 생긴 쇼핑카트를 가지고다녔죠. 필수템처럼 보였는데요. '접이식 쇼핑카트' '폴딩카트' 검색하면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젊은 사람들이 들고다녀도 덜 민망한 디자인은 '팩앤롤' '담다' 등의 쇼핑카드가 예쁘고, 심플한 카트는 올블랙 code17가 있어요. (남궁민의 카트는 브랜드로고가 검색으로는 나오지않는 상품.)


  마트에선 남궁민이 알아보는 아주머니들에게 넉살좋게 "드라마에서 저 많이 보셨죠~?"하는 장면이 친근감있기도 했어요. 




  마트에서 봉지라면을 사와서 스탭이 해준 비빔면+골뱅이를 따라해보는 남궁민이 나왔습니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메뉴였죠ㅋㅋ



# 남궁민볼륨 살리기 꿀팁


  또 하와이 여행전에 짐싸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가장 흥미롭던 부분은 구두 캐리어가 나왔죠. 남궁민이 직접 제작을 했다는 캐리어

  무엇보다 머리에 스프레이를 뿌리고 소파에 머리를 밖으로 내민채 누워서 볼륨을 살리는 꿀팁도 나왔죠ㅋㅋㅋㅋ 


  자기 자신의 모습을 관찰하면서 신기해하고 재밌어하는 남궁민도 나왔죠. ㅋㅋ 스튜디오에서 놀리는 장면이 웃겼어요. ㅋㅋ  



+ 예고편에는 MC가 되어 스탭들과 노는 남궁민이 보였죠ㅋㅋ 그리고 로이방 촬영장에 푸드 트럭으로 출동한 헨리와 기안84도 나왔어요. 다음 주 엄청 재밌어 보였어요ㅋㅋ


+  남궁민은 드라마처럼 노트북을 켜더니 퀴즈를 만들었는데요. 알고보니 스태프들에게 퀴즈 내는걸 즐긴다고 하는 남궁민. 생각 못한 캐릭터에 재밌게 볼 수 있었는데. 엑소의 사다리타고 세계여행2 '백일의 남궁민' 나온 편의 방송을 보며 퀴즈를 참고하기도ㅋㅋㅋ


+ 매번 같은 옷을 입는다는 기안84보고 남궁민은 헐리우드 배우라고ㅋㅋㅋ 또 기안84는 패션왕을 그리면서 "옷은 무의미하다 얼굴이 중요한거같다"깨달음을 얻어 해탈의 경지인거라고 자신의 철학?을 답했죠 ㅋㅋㅋ


+ 이번 회를 보면서 솔직히 느낌 감정은 사실 직업이 배우이다보니까.. 아니 그것도 연기를 오래한 베테랑이다보니. 직업병처럼 화면에 어떻게 담겨야할지 모를 수가 없는 자체가 자연스러운 남궁민일까하고 상상이 되더라고요.ㅋㅋ 깔끔한 배경때문에 그런 생각들이 든걸까요? 여하튼 그래서 마트의 아줌마가 우연찮게 끼어드는 부분들이 조금은 더 기존 나혼자산다처럼 조금 더 인간적으로 다가오지않았나 생각도 들었고요.

+ 다음 회에 스텝들과의 모습에서 또 다른 모습이 나올 남궁민을 기대하게도 됩니다.


+ 금요일 밤 23시 10분 방송하는 MBC 나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남궁민 #남궁민집 #남궁민골뱅이비빔면 #남궁민쇼핑카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