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성훈 드라마-헐리우드 헨리 영화 제목? 레벨업 무슨 내용? 여자주인공 한보름?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성훈 드라마-헐리우드 헨리 영화 제목? 레벨업 무슨 내용? 여자주인공 한보름?

ForReal 2019. 6. 21. 20:12
반응형


이번 나혼자산다 예고에서는, 성훈의 촬영장에 가서 대화하는 세명의 얼간이 성훈-기안84-헨리가 보였죠.



MBC 나혼자 산다


성훈의 드라마 제목?

헨리 영화 출연?







촬영장의 3얼



# 성훈 드라마에 카메오 출연하는 기안-헨리?


  나혼자 산다 예고에서는 배우 성훈의 드라마 촬영장에 간 헨리와 기안84가 보였습니다. 헨리와 기안84는 드라마의 카메오로 출연하는 듯 보였죠. 짧은 대사와 함께요.


레벨업 포스터


# 성훈의 드라마 제목 무엇? 레벨업 무슨 드라마?


  얼마전에 나혼자 산다에서도 언급되었지만 배우 성훈은 현재 드라마를 촬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성훈은 요즘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을 촬영하고있다고 합니다.



  드라마 <레벨업>은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와 게임 덕후 여자주인공이 부도난 게임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성훈 상대역 배우 한보름


# 성훈의 상대 여자배우 한보름, 누구?


  여기서 '구조조정 전문가' 역할을 맡은게 배우 성훈이라고 해요. 주인공.

   상대 여배우는 '한보름'으로 최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의 2번째 부인 여배우 '고유라' 역을 연기했죠.


성훈 _레벨업티져


  레벨업은 요즘 티져광고가 조금씩 tv에서 보이는데요 7월 10일 첫방송합니다. 그동안 MBN+드라맥스에서는 마성의 기쁨, 설렘주의보, 최고의 치킨 등의 수목 드라마를 방영했었는데요. 그 바톤을 잇는 드라마 레벨업이 기대되죠.


  기타 바로-데니안 등도 출연하는 드라마라고 해요. 아래에 주인공들 사진이 보이죠.



 


# 헨리가 찍은 강아지 영화?


  한편 드라마 촬영장에서 여자주인공과 뽀뽀하냐 연락하냐 질문하는 헨리가 있었는데요. 그를 컨트롤 하기 위해서인지(?) 기안84는 헨리의 영화 출연작을 입에 올렸죠.


  헨리가 출연했던 영화는 몇개가 있는데요. 먼저 한중 합작영화 '파이널 레시피'에서 중식 요리사 마크역할을 했죠. 이 얘기는 최근 요리사친구가 출연했을 때도 나왔죠.


  기안84가 언급한 헨리의 영화는 미국영화였죠. A Dog's Journey에도 출연한 헨리입니다. 이 영화는 이번 5월에 미국에서 개봉한 듯 보이는데요. 코미디-드라마 장르에요.


할리우드영화의 헨리


  영화에서는 정말 강아지가 거의 주인공인 것 같았어요. 주인공 강아지로 환생한 개(?)가 새로운 여자주인과 만나는데 그 강아지 주인과 썸타는 남자가 헨리인 것 같이 보였어요. ㅋㅋ 아니면 남매역할일까요? 여하튼 기안84의 '상대역이 개' 농담과는 달리 나름 여자 상대역이 있던 헨리에요ㅋㅋ 배우는 Betty Gilpin.



#

  성훈의 드라마촬영장에서 헨리의 연기경력이 어떤 결과를 낼지, 또 촬영장 에피소드가 어딨을지 궁금해집니다.



+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시10분 MBC에서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성훈촬영장 #성훈드라마 #헨리영화 #헨리할리우드영화제목 #성훈드라마제목 #헐리우드Henry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