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김연경, 성인 남자(잔나비) 몸싸움 제압? - 나혼산 6주년 무지개운동회 장소-츄리닝 브랜드?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김연경, 성인 남자(잔나비) 몸싸움 제압? - 나혼산 6주년 무지개운동회 장소-츄리닝 브랜드?

ForReal 2019. 6. 28. 19:12
반응형


나혼자산다 6월 28일 방송에서는 6주년 무지개운동회가 한다고 예고했죠. 그 중엔 배구선수 김연경도 보였습니다.



나혼자산다

김연경, 성인남자도 제압?!


무지개운동회






# 6주년 무지개운동회, 반가운 출연자 누구?


  나혼자 산다가 6주년기념 '무지개운동회'를 한다고 예고했습니다. 박나래, 기안84, 이시언, 화사, 성훈 외에도 여러 출연자들이 보였죠.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잔나비 김연경 유노윤호 한혜연 김충재 등도 보였고요. 박준형, 혜리, 이연희 등의 출연자도 반가웠습니다.




# 나혼산 운동회 옷 브랜드?


  먼저 출연자들은 김연경 선수가 광고하는 브랜드인 언더아머 티셔츠와 바지를 입고 등장했고요. 키 순서대로 섰는데 가장 끝에 김연경 선수가 선 모습이 재밌게 보이더라고요. 


  김연경 선수는 터키 리그때도, 중국리그때도, 또 휴식기때도 나혼자산다에서 소식을 볼 수 있었죠. 지난 18-19 리그가 끝난 뒤 김연경 선수를 이번해에도 볼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 한혜연 돌고래-캐릭터 여전


  예고편 속 눈에 띄게 재밌던 장면은 먼저 슈스스 한혜연이 뒤집기 게임을 바라보며 돌고래 소리로 감독(?)하는 모습이었습니다. 특유의 캐릭터가 튀어나올 때 역시 재밌었어요.



# 성인남성 제압해버리는 김연경의 몸싸움?


  특히 뒤집기게임을 하면서 상대편인 성인남성, 잔나비 최정훈과 몸싸움하는 김연경 선수가 보였는데요. 김연경선수와 몸싸움하던 잔나비 최정훈이 데구르르 굴러가는 상황이 웃기더라고요. 게다가 김연경 선수는 굵은 목소리로 "나가서 해!" 걸크러쉬를 보이기도 했죠ㅋㅋㅋ

  지난 잔나비 편에서 헬스장 허당처럼 비틀거리던 잔나비 최정훈 모습이 겹쳐보이기도, 또 경기에서 물불 안가리는 김연경 선수의 승부욕도 겹치면서 더욱 코미디처럼 보이는 장면이었습니다.

  게다가 '한 손으로 성인 남성 제압'하는 자막과 스튜디오의 리액션도 웃겼죠.



#

  나혼자 산다 6주년 운동회가 열린 곳은 위의 마을로 보이는데요. 도시지역은 아니고, 외곽의 분교같은 모습이죠. 



  특히 나혼자산다 6주년운동회에서는 상품들이 걸려있었죠. 인형, 청소기, 고기, 그리고 작은 냉장고(?)도 보이는 듯 했습니다. 그리고 상품원한다는 빨간 글씨자막을 보아, 김연경 선수가 운동회에서 어떤 모습이었는지 짐작가게했어요. 승부욕이 엄청났을 것 같았습니다.


  특히 위의 장면에서는 김연경 선수를 올려다보는 충재-기안84-잔나비의 모습이 신기하기도 해요ㅋㅋㅋ



무지개운동회에서는 줄다리기, 장기자랑 등의 종목도 있는 듯 했어요. 



마이크를 잡고 노는 김연경 선수와 나혼산출연자들이 신기하기도 했고요.

한편 노라조 조빈이 특이한 머리를 하고 출연하는 스포일러도 볼 수 있었습니다.




+ 나혼산 운동회 빵빵 터질 것 같아 기대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