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봄밤 19,20회 줄거리뷰, 김준한의 오기 시작! 미혼부 소문에 서인 반응? 한지민x정해인의 세탁소데이트-관계망, 남시훈 기석 빚관계? 송승환 대면 무섭 본문

기타/tv

봄밤 19,20회 줄거리뷰, 김준한의 오기 시작! 미혼부 소문에 서인 반응? 한지민x정해인의 세탁소데이트-관계망, 남시훈 기석 빚관계? 송승환 대면 무섭

ForReal 2019. 6. 21. 11:31
반응형

봄밤 19,2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손잡은 지호-정인을 찾아간 기석(김준한 분)

19-20회에서는, 사실을 안 기석이 오기가 시작되는 것 같았어요.


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


MBC 봄밤


19-20회

줄거리 리뷰




# 세탁소의 정인-지호 보는 지호아빠


  지호와 기석은 주먹을 휘두르며 싸울뻔하지만 정인과 친구가 말려요. 


  지호는 정인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합니다. "시간이 필요하다 했던건 ... 기석 선배가 스스로 받아들일 수 있게 하잔거지" 정인은 지탄까지 감수하지 못한다며 "깨지든 까발리든 부딪치고 말지. 피하고 참는거 안해"합니다.


  정인을 아버지의 세탁소에 데려가 보여주는 지호. 세탁소처럼, 약국의 지호도 낯설지않았다는 정인과, 정인이 새로웠다는 지호.

  소주를 꺼내 마시며 대화하는 두 사람. 정인은 앞으로 못마땅할 땐 다 말할거라며 "그럴 땐 무시한다 생각하지마. 눈치보는 쪼다 짓도 하지마"합니다. (기살리기인가요?ㅋㅋ)


  한편 지호아빠는 지나가다가 세탁소에서 지호와 정인을 봅니다. 이후 지호는 용돈주며 아빠 입막음 하죠ㅋㅋ



# "미혼부에요" 서인에게 이야기하는 기석

# 기석의 행동 예상하는 정인


  재인에게 "정인이 만나는 사람 누구야" 묻는 엄마. 동갑에 약사란것만 알려주는 재인. 뭘 숨기는게 걱정되는 엄마.


  한편 기석은 서인과 만나서 "정인이와 많이 안좋아요" 얘길 꺼내지만 "내 입장은 정인이 입장을 존중해야되는게 맞고."고수하던 서인을 보다가 "아이가 있는 사람이라면요? 미혼부에요."해버립니다.


  언니를 만나러 가는 정인. 지호가 격려하듯 안아주고 보내죠. 정인은 언니에게 털어놓죠. "나는 은우가 예뻐. 언제부턴가 예뻐하고있더라고. 말 못한것도 속상하게 만든것도 미안하고." 정인을 설득하려던 서인은 눈물을 흘립니다. "속상해서가 아니라. 부끄러워서. 나 임신했어."하고 서인이 털어놓아요. 아이를 형벌이라고까지 생각했었다는 서인. 정인은 언니를 안아주며 "잘할거야"해요.


  "한 판 해야되는거 아냐?" "그거 노리고 그러는건데 뭐. 있는대로 성질나서 만났다가 결국엔 흐지부지 해결하고 넘어가고 했던 예정같은 생각인거야." 기석이 엄마 아빠 돌아가면서 찾아갈걸 각오하고 있는 정인.



# 지호-정인의 관계망 넓어지는 중


  정인을 기다리다가 지호는 서인과도 얼굴 보게 되죠. 


  약사 선배 혜정은 정인이 언제보여줄거냐 물어요. 약사 둘과 사서 둘이 만납니다. 지호가 퍼주는 성격이라고 욕해주는 혜정. 반대로 영주가 아팠을 때도 정인은 옆에서 맥주마시면서 영화봤다 말해주는 영주.


(+ 이거 복선 아니겠죠?ㅠㅠ... 지호는 퍼주고 돌아서게 되고 정인은 자기 살길 찾아가는 복선ㅠㅠ...아니길)



# "정인이는 나랑 결혼해요" 하는 기석, 남시훈에게 제안


  정인이 아버지한테 헤어진다고 얘기했다는걸 기석이 이제야 알게되죠. 친구와 소주마시는 기석은 "유지호 그 새끼 아무것도 아닌새끼야. 걘 나한테 게임이 안돼"만 계속 말하며 인정하기 어려워하기도 해요.


  기석은 아버지한테 전화해서 정인이와 한 얘기를 왜 숨겼냐 묻습니다. "니 여자가 너 싫다는걸 내가 말이 되냐?" 그리고 아버지가 "그 따위 정신상태로 무슨 결혼을 해."하자 기석은 말합니다. "해요. 누가 막아도 어떤 놈이 덤벼도 정인이는 나랑 결혼해요."


  이후 서인과도 만나고 남시훈에게도 연락하는 기석. 기석은 대출 아니고 개인적으로 보태드릴까 묻죠. (하.....) "나 돈 필요없어. 대출도"하는 남시훈. (+ 남시훈은 아닌척 하면서 기석이 그냥 주길 기다리는거?)




# 정인아빠와 마주치는 지호-정인


  기석의 뒤를 캐던 기석아버지는 음악하는 사람들과 만난다는 말에 정인아빠에게 연락하기도 하죠. 정인아빠는 식사하는거 피하지만 딱 걸리고, 기석아빠는 "딸래미한테 딴 남자가 있는거같애."합니다. 

  정인아빠는 정인의 집에 찾아가죠. 그런데 정인을 데려다주는 지호. 세 사람이 마주칩니다. 


+ 예고편에 숨어있기 싫다는 지호. 기석이 현수 더 괴롭히고. 기석과 정인아빠가 만나고. 날잡자는 정인아빠 (믿고싶지않다) 그 와중에 다행인건 은우데리고 놀러가자는 정인이 나왔죠.


+ 가장 심장이 빨리 뛸 떄 끝나버렸어요ㅋㅋㅋ


+  재인을 찾아간 영재죠. 재인은 "설마 꽃 사온건 아니겠지"하는데 꽃다발 꺼내는 영재고요ㅋㅋ 틱틱대며 집에서 차마시고 가라는 재인. 또 영재가 꽃병 물 보고 마시라고 주는줄알고 "너무 많은데"ㅋㅋㅋㅋ웃기기도


+ '내가 뭘 잘못했냐'며 '룸 몇번가고 친구들, 여자랑 놀러갔다'는 기석의 말이 있었죠. 으엑..


+ 지호는 친구들한테 돈 떼먹혔다고 ㅋㅋㅋ 그거 현수일까요? 한편 현수는 회사에서 기석이 괴롭히는걸 말했죠. 돈 빌려간 값일까요ㅋㅋㅋ


+ 기억이 음악하는 사람과 만난다하니 전화하는 기석아빠였죠. 정인을 거의 도구처럼? 목줄처럼? 생각해온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결혼은 반대했었잖아요. 


+ 밤의 세탁소 로맨스 그림 독특하고 예쁘게 느껴졌어요.ㅋㅋ


+  "아이들 눈은 속일 수 없다, 미워할까봐 싫다 아니다 말을 못할 뿐"하는 동료 얘기들은 정인은 "일부러 좋은 척할 수도 있다는거네?"하고 생각에 빠졌죠. (+ 정인은 무슨 생각을 했을까요? 은우와 만났을 때 뭔가 도와줄까요?) 아빠와 떨어져지내는거 좋은척할수도 있는걸까요? 정인이 아이를 조금씩 이해하게 되는 단계될까요?


다음 주의 이모습 기대되죠ㅋㅋ


+ 결말 하나 추측해보기도 했어요. 기석이랑 남서방이랑 서로 이익때문에 돈빌려주고받았다가 서로 싸우면서 끝날것같아요ㅋㅋㅋ


+ 촬영지 : 마포 기와집 부대찌개, 서래마을 규랑


+ 황사마스트 웰킵스 제작지원


+ 남시훈 역의 배우 이무생


+ 수목 밤 20:55 MBC 봄밤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봄밤줄거리 #봄밤리뷰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드라마 #봄밤19회20회줄거리뷰 #봄밤촬영지 #봄밤ost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