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남궁민 집은? 나혼자산다 남궁짐GYM 집안 헬스장까지, 부러운 인테리어,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 하부 승모근 운동 방법? 본문

기타/tv

남궁민 집은? 나혼자산다 남궁짐GYM 집안 헬스장까지, 부러운 인테리어, 드라마 닥터프리즈너? - 하부 승모근 운동 방법?

ForReal 2019. 6. 14. 20:36
반응형


나혼자 산다에 배우 남궁민이 출연했어요. 예고편을 보니 어떤 생활을 할지 궁금해지더라고요!



나혼자 산다

남궁민의 집안 헬스장?





# 나혼자 산다, 서스펜스 덜 지워진 남궁민의 출연


  나혼자 산다에 배우 남궁이 출연한다는 예고가 보였죠. 최근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를 성공리에 종영했던 배우 남궁민인데요. 닥터 프리즈너에서 흑화해서 복수를 하는 캐릭터였죠.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에서 그림자진 어두운 얼굴이 시청자들에게 익숙해진 시기였죠.




  그런 남궁민이 창밖의 한강을 보며 빵을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뭔가 서스펜스 있는 장면처럼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그 상황이 웃음을 유발했고요.

   VCR을 보던 이시언과 박나래는 밖에 있는 건물 옥상에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는거 아니냐 스토리를 만들어내기도 했죠. 정말 그랬습니다.


  한강이 보이는 남궁민의 집은 래미안 이촌 첼리투스가 아니라 서울숲 힐스테이트 라고 하네요.



남궁민 집 거실.jpg



# 남궁민의 심플한 인테리어


  또 나혼자산다에서는 깔끔한 인테리어의 남궁민 하우스를 볼 수 있었는데요. 올화이트으로 몰딩없이 심플한 복도가 보였죠. 부엌도 화이트 톤에 잡기를 대부분 벽장 안으로 빌트인한 깔끔한 모습이었고요.


  식탁과 의자도 베이지톤으로 전체적인 무드가 밝은데 차분했습니다. 모던함에 감탄이 나왔어요.



# 남궁민의 집안 헬스장 


  그 중에 예고속에 눈에 띄던 곳은 남궁GYM. 유리문으로 된 방문을 열자 한벽이 거울로 채워졌고, 방 안엔 피트니스 기구들이 가득한 모습이 보였죠.

  드라마를 위해 몸을 만들 때 집에서 운동하는 거라 설명했는데요.


  저런 기구들은 모두합치면100~2000천만원 정도 하지않을까 추측이 들기도 했어요. 헬스기구에 대해 찾아보니 싸이클 기구 하나만해도 200만원이라고 나와서요. (개인적인 추측)


#남궁민몸 #남궁민근육 #태그



# 남궁민처럼 하부 승모근 운동!


  특히 남궁민은 하부 승모근 운동하는 것을 살짝 보여줬는데요. 목에 좋은 운동이라 알려줘서 다들 따라하고싶어할 듯 했죠.

  하부 승모근은 가슴을 펴고 상체를 꼿꼿이 세우는 근육이라서 배우나 무용수들의 꼿꼿한 자세를 만들어주는 근육. 사람들이 간과하기 쉬운 부분이지만 발달하면 좋은 근육입니다. 하부 승모근이 부족하면 둥근어깨나 거북목이 있을 수 있다고 해요. 


  하부 승모근을 위해서는 덤벨을 머리 위까지 들어올리는 운동을 하면된다고 해요. 아님 엎드려서 양팔을 Y자로 드는 슈퍼맨 자세. 

  라텍스 밴드, 스포츠 밴드 구입해서 기둥같은 곳이나 어딘가에 묶어놓고 남궁민이 하는 동작을 따라해도 좋을 것 같고요.


+ 나혼자 산다 남궁민의 집공개 어떤 내용이 더 있을지 남궁민편 궁금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나혼자산다 #남궁민집 #남궁민헬스장 #집안헬스장 #남궁민인테리어 #하부승모근운동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