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100회특집 시청후기 : 가족송 위기, 아이 달래는 비책은? 윤상현 카시트, 추자현x우효광 결혼식장 호텔? 리허설에 눈물, 중국식 닭고기 당면탕?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100회특집 시청후기 : 가족송 위기, 아이 달래는 비책은? 윤상현 카시트, 추자현x우효광 결혼식장 호텔? 리허설에 눈물, 중국식 닭고기 당면탕?

ForReal 2019. 6. 25. 00:56
반응형

동상이몽2 100회 특집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한 달동안 다시 보고싶은 부부들의 '홈커밍'데이를 한다고 소개했어요. 

윤상현x메이비 커플의 가족송 녹음과

추자현x우효광 부부 결혼준비 이야기가 보였어요. 



동상이몽2


100회

추자현x우효광

시청후기





# 100회 특집, 추자현 등장


  먼저 스튜디오에 100회 케이크를 들고 등장한 배우 추자현이었어요. MC들이 추자현의 건강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샌드위치를 꽉꽉 싸올 정도로 나아졌다는 근황도 볼 수 있었어요.

  여전히 티격태격한 추우커플과 8년만에 눈물의 결혼식을 하는 모습이 먼저 예고로 보였었죠.



# 윤메 부부가 아이들과 향한 곳, 녹음실?


  윤메 부부가 나왔어요. ForB 포브리니 카시트를 장착하고 외출하는 모습으로 시작. 부부는 녹음실에 갔어요. 아이들의 어맂시절 목소리를 담아서 노래 만들어보려한다고 했죠. 김구라도 아들 동현이의 목소리를 남긴 영화 더빙 얘기하며 공감했고요.



# 노래 싫어하는 나겸이, 싸늘한 녹음실, 작곡가의 해결책은?


  녹음실의 작곡가 김희원이 집에서 만든 노래를 예쁘게 편곡해서 들려줬는데, 첫째 나겸이는 노래가 싫다며 눈물이 터졌죠ㅋㅋㅋ 작곡가는 당황. 공간이 낯설고 처음보는 사람들이 있어 부담이 됐던듯한 나겸이ㅋㅋ 결국 윤상현은 둘째 나온이와 녹음실에 들어가는데 둘째도 쉽지않았죠. 



  결국 작곡가가 한 수를 쓰는데 간단하게 장난감 든 초코렛 줘서였습니다.ㅋ 결국 쪼꼬파워로 녹음실에서 노래하기 시작한 딸들. ㅋㅋ "하하하하 하하하하 웃어보자 하하하"노래였고요. 이 때 스튜디오에서 아이들 달랠 때 투레질, 먹으면 안되는 음식 줘버린다는 비책도 들렸고요ㅋㅋ  


  그리고 5년만에 녹음실 마이크에 서본다는 메이비의 노래도. 복식-열정의 윤상현의 노래도 나왔고요. 그렇게 완성된 노래가 윤메 부부 영상이 따뜻하게 보였어요.



# 1년 3개월만에 돌아온 추우부부


  1년 3개월 만에 귀환한 추자현x우효광 부부가 이후 나왔어요. 

  첫 장면은 이유식 만드는 추자현이었는데요. 이후 시부모에게 아이 바다를 맡기고 촬영이 이어졌어요.ㅋㅋ 아이의 얼굴은 나오지않았지만 바다가 머리를 잡아당기자 추자현은 자신도 잡아당겨서 알려주는 이야기도 했죠. '참교육'이라는 구라아저씨. 


# 닭고기 당면탕 먹방부터


  닭국물에 고수 쪽파 숙주 중국당면 간장 볶음 고춧가루까지 넣어 중국식 닭고기 당면탕을 만드는 추자현부터 시작했어요. 

  밥 먹으면서 두 사람의 대화가 이어졌는데요. 먼저 "아직도 결혼조아?"묻는 추자현에 답못하는 그저 웃는 우효광도 나왓죠ㅋㅋㅋ



# 돌잔치-결혼 준비하는 추우부부, 조금 달라진 티격태격?


  돌잔치와 결혼식을 준비하는 얘기도 나왔어요. 혼인신고 2년만에 결혼식을 하는 커플. 결혼 7일전에 준비하는 모습이었어요.

  그런데 준비한 결혼서약서를 읽다가 "장대비가 쏟아져도 쓰레기는 내가버릴게"멘트에 추자현이 따지고, 존중해달라는 우효광이 맞붙기도 했어요. 우블리의 정색하고 논리적인 모습에 긴장감이 고조됐죠.ㅋㅋ 살짝 달라진 우블리처럼 보였는데요. 하지만 곧 애교로 넘겼죠.

   결국 추자현은 우효광이 하고싶어하는 말을 그대로 한국말로 알려줬어요. "나랑 결혼하면 무조건 남는 장사야."였죠. 여전히 한국어를 배우는 우효광이라니ㅋㅋ




# 결혼식 당일의 부부, 미래 얘기에 티격태격


  그리고 결혼식 당일. 결혼식 전 날 호텔에서 1박하는 추우부부의 이불속 모습도 나왔어요. 호텔 뷰가 좋은 방. 하지만 그곳에서 시작되는 결혼서약서 중국어-한국어 공부ㅋㅋㅋ 서로 중한어를 알려주며 답답해했죠ㅋㅋㅋ 

  

  아팠던 추자현에게 걱정하듯 둘째 아이는 낳지말라고 하더니 추자현이 "내가 갑자기 없어지면 어쩔건데?"하지 언제 사라질거냐 웃는 우효광 웃겼어요ㅋㅋ



  바다 얘기하다가 우효광이 아이가 가수하면 어떠냐하니 경악하며 책을 많이 읽으면 좋겠다하는 추자현이기도 했죠. 추자현은 우효광에게 이것저것 질문하며  "아들처럼 말 잘듣는 남편이 되겠습니다." 무한반복 세뇌하기도 했어요ㅋㅋ


  괴롭히다가 웃기다가하는 추우부부의 그 재미가 오래간만에 나왔죠.


  + 추자현x우효광 부부 결혼한 호텔은? 남산 그랜드하얏트 호텔



# 리허설에 눈물이 터진 이유는?


  그리고 예쁜 결혼식장. 리허설을 하는 추우부부. 조명이 비추고, 노래가 나오다가 추자현-우효광에게 감정이 밀려오는 것 같았죠. 평생을 기다려준 우효광이 그 길 앞에서 기다려주는 모습에 울컥했다고 설명했죠.




+ 다음 주 예고에는 추우부부 결혼식 공개. 주니어 바다의 모습도 공개된다고 해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동상이몽2너는내운명 #100회특집 #추자현 #김숙 #서장훈 #김구라 #예능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