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자극 학원물 시작? 미스터 기간제 1회 줄거리뷰, 고급타운하우스 소문과 피해자 수아 살인사건? 후드 사진에 용의자 한수 자살? 남고생 배우? 윤균상-천명고4인방 만남, ost 염따, 촬영지 본문

기타/tv

자극 학원물 시작? 미스터 기간제 1회 줄거리뷰, 고급타운하우스 소문과 피해자 수아 살인사건? 후드 사진에 용의자 한수 자살? 남고생 배우? 윤균상-천명고4인방 만남, ost 염따, 촬영지

ForReal 2019. 7. 18. 00:33
반응형

미스터 기간제 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미스터기간제 첫방에서는, 명문고 살인사건을 맡게된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이 꼬이게 됐죠.


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 박지현


OCN 미스터기간제


1회

줄거리 리뷰





# 천명고 살인사건


  피를 토하는 여학생. 꽂혀진 칼을 잡고 있다가 체포되는 남학생.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기무혁(윤균상 분)


# 수단안가리는 속물 변호사, 기무혁


  용돌이 저작권으로 싸우는 회의실. 들어오는 송하로펌 위기관리팀장 기무혁(윤균상 분) 청와대 국민청원 올렸다는 가짜 웹페이지를 보여주며 합의하게 합니다. 동료 변호사의 의뢰인 뺐어버리는 기무혁 변호사.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기무혁(윤균상 분)


# 로펌대표에게 '천명고 살인사건'받는 기무혁


  로펌 대표는 기무혁에게 살인미수 고등학생 김한수를 변호하라합니다. 대외적 이미지가 중요한 명문사학의 같은 학교 여고생을 칼로 찌른 사건. "10년 구형하고 3년 양형하기로 중앙지검이랑 얘기됐어"하는 로펌대표.


  한수와 접견하는 기무혁. "내가 한거 아니에요"하는 한수. 남학생은 여자친구인 수아와 그 시간에 만나기로 약속하고 혼자 사는 집에 갔는데 칼에 찔린 상태였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기무혁은 양형받아 7년으로 줄이는 얘기만 계속합니다.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앱의 사진


# '수아의 성매매'로 무죄주장하는 무혁, 분노하는 한수


  학생들만 가입하는 앱이 있다고 합니다. 해킹해서 들어가니 "어둠의 대나무숲" 써있고 시궁창같은 내용들이 있어요. 정수아 사진이 있어요. 누군가와 수영장에 있는 모습


  일주일 후. 기무혁은 무죄를 주장할거라 해요. "난 널 믿지않지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않고 널 자유의 몸으로 만들어줄거야."


  공판. 사귀는걸 비밀로 했다는 수아와 한수. 검사가 '스토킹하던 불량학생이 여학생을 찾아가 칼로 찔렀다' 시나리오를 따라 증거가 없는 일을 짚습니다. 그에 기무혁은 앱에서 가져온 사진을 법정 앞에 띄우면서 성인 남성을 상대로 성매매를 해왔다 밝힙니다. 블랙박스에 다른 남자가 드나들던 영상도 증거로 내밀고요. 하지만 거꾸로 분노하는 한수. 한수는 결국 변호사에게 "내가 찔렀어 전부 거짓말이야!"소리치며 달려듭니다.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한수


# 진실을 말하지않은 한수, 후드의 사진보고 자살


  화나서 한수에게 접견가는 기무혁. 두 사람은 신경전합니다. "수아는 건드리지 말았어야지 걔가 얼마나 불쌍한앤데!" "스폰이 있다는 소문 알고있었지? 근데 왜 얘기안했어?"


  한수는 너같은 금수저는 모른다고 화내고, 기무혁은 자신이 부모 죽고 보육원에서 자라고 애들과 싸우고 억울한 일 당해 변호사가 된 이야기를 합니다. 그 말에 결국 한수는 "벗어나고싶댔어요. 수아가 그랬어요."말합니다. 그리고 수아의 상태를 안 후 비밀을 말할 듯 해요.


  후드 쓴 사람이 수아의 사진을 한수에게 보여줬어요. 이후 복통으로 구치소 밖으로 실려나가는 한수. 한수는 옥상으로 올라가 "지켜줄거야 내가"하고 뛰어내립니다.

  교도관들과 검사는 자살을 기무혁때문이라 몰아세워요. 명문고 용의자와 변호사와의 불화가 뉴스에도 나오고 기무혁은 징계를 받아요. "난 절대 억울하게 안당합니다."하는 기무혁.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한수에게 찾아온 후드녀


# 건설사 소유의 고급타운하우스 거주에, 의문제기

# 천명고 4인방을 보게되는 무혁


  로펌에 가니 대표는 무죄를 주장한 일로 꾸짖고, "우리 의뢰인은 천명재단이야 김한수가 아니라."하며 7년으로 하라해요.


  다른 용의자를 찾으며 수사한다는 차현정 검사. 반대하는 선배. 


  차현정이 얘기합니다. "공실이었어. 정수아가 살던 타운하우스. 그 집은 처음부터 분양자체를 안했더라고." "건설사가 소유한 고급타운하우스에 여학생이 혼자 살았다?"놀라는 무혁. 현정은 로펌 대표 아들 이기훈이 같은 학교에 다니는 사실도 얘기해줘요.


  정수아의 상가에 갔다 돌아가는 무혁. 그런데 학생들이 "발뻗고 자겠다? 정수아 죽어서?" 얘기하며 가는걸 듣게됩니다. 

  

OCN 미스터 기간제 방송화면_천명고4인방 등장

  



+ 예고편에 기무혁과 하소현 선생님이 만나는 듯 하죠. 

+ 하소현 선생님(금새록 분)은 한수 범인아니라고 경찰에 음료 돌렸죠. 함부로 말하는 경찰들에게 자식같은 학생들이라 화내고 갔고요. '하소연'하는 역할이라 하소현일까하는 생각이


+ 후드 쓴 사람은 여자같았죠?


+ 수아의 범인은 죽은 여학생의 스폰서가 재단이나 검사쪽이나 직위가 있는 사람일것같다는 추측을 먼저 하게 되죠? 아니면 정말 로펌 대표의 아들과 관계있을까요?

+ 그런데 수아가 원래 비밀이 있었다는게 함께한 남성이 친아빠였을수도 있겠죠? 건설사사람이 밖에서 낳은 자식이라 숨겨두는 거나--;


+ 한수가 수아의 상태를 알기전까지 말하지않으려고 했던건 수아를 지키려고 말하지않은걸까요? 죽었으면 말했을지도?_? 수아가 계속 위험하니까 말하지않다가 죽은 후에 진실 말했을 수 있겠죠? 아니 죽지않았으면 억울함이라도 덜라고 말했을지도? 한수는 무슨 생각이었을까요?


+ 차현정(최유화 분) 은 선배 양차장의 회유에도 끄덕않는 검사.

+ 차현정은 상대가 기무혁이라고 듣고 그 놈 사기꾼이라했죠. 그리고 기무혁이 "또 쪽팔리고 싶냐 3년 전처럼?"하자 말없어지는 차현정. 차현정은 기무혁에게 "나는 너처럼 남의 손에? 똥 치우는 검사는 아니니까"말해요. 두 사람은 연수원을 같이 보낸 사이. 무혁은 현정에게 3년 전에 배신한걸 미안했다고 사과했죠. 3년 전의 일도 앞으로 나올까요?


+ 크게 어렵지 않고 궁금증 유발하는 내용이라 다음이 궁금해졌어요. 진실뭘까요?


+ ost 염따 <Win> 


+ 특별출연 : 이준혁-태원석 배우. (용돌이 장면)

+ 이준혁x윤균상 배우 세트같은 모습 ㅋㅋ


+ 구치호에서 잡혀간 학생 한수 역할에 배우 장동주


+ 촬영지 :  르씨트 빌 모트 (타운하우스), 학교 촬영지 동탄국제고


+ 렉서스 협조.


+ 수목 밤 11시 OCN 미스터기간제 드라마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미스터기간제1회줄거리 #미스터기간제리뷰 #드라마 #윤균상 #최유화 #금새록 #이준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