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화사 차 붕붕이 차종 볼보? 친한언니 최수정과 우정썰, 성훈 박나래 찾던 이유는? 쿠킹클래스, 싱가폴 케이블 보드, 예고 캐서린+곽경택!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화사 차 붕붕이 차종 볼보? 친한언니 최수정과 우정썰, 성훈 박나래 찾던 이유는? 쿠킹클래스, 싱가폴 케이블 보드, 예고 캐서린+곽경택!

ForReal 2019. 7. 20. 00:45
반응형

나혼자 산다 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운전면서딴 화사의 첫 드라이브 이야기와, 성훈 싱가폴 쿠킹클래스 이야기가 나왔어요. 



MBC 나혼자산다


화사 운전면허

성훈 싱가폴 쿠킹클래스편

시청후기




# 화사 차


# 화사의 첫 자, 붕붕이는?


  VCR은 화사가 차샀다고 통화하며 시작했어요. 면허를 딴 화사. 그리고 화사는 갑자기 그림을 그려 가져나갔죠. 그리고 차에 갔어요. 화사의 첫 차 붕붕이 차종은 볼보SUV였죠. 뉴 VOLVO XC40. 4천만원후반~5천만원대라고 나와요.



  그리고 곧 친한 언니 최수정이 화사와 만났어요. 최수정은 같이 마마무 연습생생활했던 언니였고, 화사의 소중한 인연이라는 설명이 나왔죠. (마마무 앨범에도 땡스투에 수정언니란 이름이 써있기도 하죠)


  수정이 화사를 차에 많이 태워줘왔다고 했죠. 화사가 운전할 때 옆에서 운전 팁을 주는 수정. 

  수정은 가면서 집념의 연습생 시절 화사 얘기도, 데뷔 후에 살이 빠진 화사를 보며 고생한 게 보며 울었던 우정의 얘기를 해주기도 했죠.

  또 화사가 삼각김밥 사먹는 것도 덜덜 떨렸을 당시, 수정이 한 달 먹고 버틸 걸 싸다줬다는 이야기도 나왔어요. 누울자리밖에 없던 고시원에 방만큼 있는 먹을거리가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는 이야기. 


수정-화사의 모습



# 화사 먹방 3메뉴는?


  화사는 언니와 캠핑장으로 가서 가스레인지를 세우고 요리를 해서 먹방을 보여줬어요. 머리위의 크루아상을 만듥요. 두 사람은 먼저 떡볶이를 만들었죠. 그리고 소시지 찌고굽기(?) 데쳐굽기(?)와, 간장 국수도 나왔죠. 이후 캠핑 만찬을 맛있게 먹는 두 사람. 침이 잠시 나오기도 하던 장면이었어요




# 성훈이 박나래를 그렇게 찾던 이유는?


  이후 이어지는 성훈 싱가폴 마지막 날의 이야기. 자유시간이 생긴 성훈이 나래의 추천으로 한 맛집에 갔어요. 나래가 예약해놨다는 곳. 그런데 식당이 아닐, 택시에서 내리니 싱가폴 전통시장이 나왔고 성훈이 당황했어요ㅋㅋ 박나래가 해외갈 때마다 쿠킹클래스를 듣는다며 쿠킹클래스 가라고 알려준거였어요.ㅋㅋ (+ 설마...작가에게 말해서 섭외된거겠죠.....?ㅋㅋ) 지난 회 마지막에 성훈이 박나래를 찾던 이유가 갑작스러운 클래스때문이었나보더라고요. 그런데 해외에서 쿠킹클래스는 나간다면 해보고싶더라고요.ㅋㅋ


  직접 싱가폴 시장에서 전통 재료부터 고르면서 시작했어요. 직접 코코넛을 갈아서 사가는 모습도 나왔고요. 




# 아기자기 쿠킹클래스, 파란색 밥?


  밥먹을 생각이던 성훈은 한참 쇼핑하고 한참 걸어가서 에어컨 없고 수동창문내리는 차에 타게 된거였어요. 그래서 예고편에서 멘탈이 나가 있던 것이었나봐요. 


  올드카를 타고 털털 거리며 도착한 아기자기 평화롭고 예쁜 집. 곧 클래스는 마당에서 식용 허브를 땄죠. 라임, 패션프루트, 블루플라워를 바로 따서 쿠킹클래스에 가져갔고요. 

  블루플라워 짠 물을 밥물로 넣는 모습도 생소하고 신기했고, 돌 롤러로 재료를 찧는 성훈이 나왔죠. 요리하며 힘들 때마다 분노를 참듯이 박나래 얘기를 했던거고요ㅋㅋㅋ 그렇게 요리 후 예쁜 파란 밥에 만든 반찬들을 곁들어 먹는 성훈. 무슨 맛일까 궁금해지는 장면이었어요.

  저런 쿠킹 클래스 해보고싶다는 생각이 계속 들더라고요.




# 웨이크 보드에 도전하는 성훈 


  클래스 후 성훈은 이스트코스트 파크에 갔어요. 바다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 케이블 웨이크보드에 도전하는 성훈. 안전서약서 쓰는걸 보고 헨리 번역오류날 때 웃겼죠. "이거 그거에요? 자기 인생 없어져도 괜찮다는거?"ㅋㅋㅋ


  초급코스부터 도전하는 성훈. 시작은 좋았지만 케이블보드이기때문에 코너에서 달라지는 텐션에 적응해야했죠. 물에 자꾸 빠지는 성훈. 빠질때마다 아찔하게 보였어요. 점프하고 넘어지는걸 보는데 몸이 아팠어요ㅋㅋ 


  그렇게 성훈의 웨이크보드 도전정신 VCR이 끝나지않자 스튜디오에서 퇴근하려고 분노와 반성공 리액션하는 장면 웃겼죠ㅋㅋ ㅋㅋ (녹화 3시간했던듯 자막이 있었죠?_?) 





  그리고 야경을 보러가는 성훈. 싱가폴 야경 예뻤죠. 그리고 라이브 음악이 나오는 야외식당 분위기도 좋았고요. 

  그 야경 보려주려고 기안84에게 전화하는 성훈. 하지만 마감하는 기안84는 버퍼링까지 심하고ㅋㅋㅋ


  마지막은 퇴근 장면으로 웃기게 끝났어요ㅋㅋ 약간 의자 PPL로는 좋은 모습으로ㅋㅋㅋ 


  

  




+ 예고편에는 헨리와 캐서린 프레스콧이 만나는 모습이 나왔어요. 한국 여행하는 모습. 그리고 이시언이 데뷔10주년을 기념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친구 영화의 곽경택 감독과의 만남도요. 


+ 캐서린 프레스콧은 영국배우. 영드 스킨스 출연(에밀리). 공포영화 <폴라로이드>출연.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성훈 #박나래 #화사 #볼보 #운전면허 #싱가폴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