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1,2회 줄거리뷰, 비 이재상-라시온 임지연의 12년전! 홍우식품 교통사고-평행세계로? SMH브로치 서영주 납치, 비서실장 곰돌이? 드럼통 끔찍 시신, 촬영지 부산?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1,2회 줄거리뷰, 비 이재상-라시온 임지연의 12년전! 홍우식품 교통사고-평행세계로? SMH브로치 서영주 납치, 비서실장 곰돌이? 드럼통 끔찍 시신, 촬영지 부산?

ForReal 2019. 8. 6. 10:52
반응형

웰컴2라이프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웰컴2라이프 첫방송에서는, 법조 양아치 이재상(비 분)과 행동파 형사 라시온(임지연 분)의 소개를 볼 수 있었어요.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1-2회

줄거리 리뷰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이재상(비) - 라시온(임지연)


# 과거, 헤어졌던 연인 이재상-라시온


  꽃들고 여자를 기다리는 남자 이재상(정지훈 분). 그런데 여자 라시온(임지연 분)는 꽃으로 때려요. 헤어지는 두 사람.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홍우푸드 회장가족과 이재상변호사


# 법조 양아치 이재상이 승소하지만, 매번 때려주는 경찰 라시온


  홍우식품 3세가 석경민이 성추행-폭행으로 구설수에 올라요. 그 뉴스를 보고있는 경찰들 중 라시온이 있어요. 라시온은 '이재썅노무시키'가 변호맡은걸 불안해합니다. 이미 판사를 법무팀에 스카웃해놓고 법정에 들어가는 재벌들.


  폭행 피해자는 당하는 여자를 구했고 폭행당하고 폭행 영상을 올린 일을 얘기해요. 석경민은 마약검출도 됩니다. 하지만 변호사 이재상은 피해자 부친의 전과와 그가 합의금 2억요구 한걸 물어요. 그리고 성추행피해자 여자는 "성추행이아니었다" 진술해요. 매수한것을 알고 열받는 라시온. 석경민의 약물은 정신병때문이라 주장하는 이재상. 경찰들 모두 화나요.

  이재상이 이런 변호에 승소할 때마다 매번 두들겨패줬던 라시온은 이번에도 때려요. 라시온 혼내는 선배 형사.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12년 전, 라시온과 이재상과


# 12년 전, 누명쓴 이재상을 구하며 인연 시작했지만


  징계먹고 음주운전 단속하게 되는 라시온. 단속하다가 이재상 차와 마주쳐요. 시비거는 이재상. 싸우는 라시온. 시온은 말해요. "이번 사건 피해자 오영식씨 12년 전 너랑 똑같은 입장이었어. ... 내가 구한 첫번째 시민 그냥 모른척했어야 했어. 그게 지금도 사무치게 후회가 돼."


  12년 전, 강간 당했는데 살려달라는 여자 앞에서 이재상은 법전으로 막았을 뿐인데 폭행 가해자가 됐어요. 합의금 달라고 하는 강간범. 그 때 실습나온 경찰대 학생 라시온이 듣고 도와줬던 것. (피해자 없다고 발뺌하는 가해자인데, 라시온이 여자목욕탕에서 며칠 버티면서 피해자 찾아왔다고 -  손에 목욕바구니+젖은머리ㅋㅋ)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이재상네 로펌


# 유실장의 악세서리?

# 로펌 공동대표된 이재상

  

  홍우식품 사모님이 가맹점주 대표를 청부 폭행했다고 알리러 온 유실장. 유실장의 가방에 달려있는 악세서리를 보고 낯익은 변호사.


  대표는 재상에게 공동대표 승인 받았고, 이제 재상이 파트너가 된다고 해요. 로펌은 승격파티를 열어요.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라시온(임지연) - 이재상(비) 


# 납치된 회장비서 '서영주', 떨어져있던 브로치?

# 홍우시큐리티의 살인, 충격받는 이재상


  한 아버지의 이야기를 들어주는 라시온. 누가 따라온다면서 전화한 딸 서영주가 사라졌고, SMH브로치를 주웠다고 해요. 그 이니셜은 사라진 딸은 홍우식품 회장 '석명환'. 딸은 비서였고, 그동안 회장님때문에 죽겠다고 말했다고 해요.


  라시온이 홍우 비서실장에게 연락하고, 이재상이 회사에 불려옵니다. 과도하게 흥분하는 회장사모. 라시온이 회사에 오자 회장과 서영주가 내연관계라고 주장하는 이재상. 


  이재상과 라시온은 돌아가는 길에 또 싸워요. 그런데 이재상의 홍우식품 팜플렛을 보고, SMH로고가 HWS 홍우시큐리티인걸 알아보는 라시온. 조폭들을 가짜 보안업체로 취직시키는 재벌들에 대해 알고있는 라시온이 의문을 가져요. 라시온은 이재상에게 도우라고 합니다.


  유실장을 쫓는 라시온의 차. 사모가 홍우시큐리티로 첩을 제거하려고 한 것을 눈치채고 묻자, 유실장은 인천 물류창고에 대해 말합니다. 창고엔 피와 드럼통이 있어요. (얼굴에 구멍이 세 개인 끔찍한) 시신 본 충격에 토하는 이재상.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라시온(임지연) _ 드럼통


# 협박당한 홍우 사모, 이재상 교통사고 내버리는데


  그런데 로펌은 이재상을 보호하기 위해 라시온을 이상한 사람으로 만들려합니다. 재상은 이해못해요.


  라시온은 "니가 법을 방패로 시간만 끌지않았다면"살았을거라 이재상을 탓해요. "사람 목숨값으로 돈 버니까 행복해?"말에 재상은 죄책감에 힘들어해요. 


  홍우 사모는 계열사의 한 직원이 서비서 스토킹하다가 죽인걸로 조작하자고 재상에게 말합니다. 재상은 이제라도 바로잡겠다하면서 녹음한 펜을 꺼내요. "썅변이 반대측 증인이 될 때 어떤 결과가 나오는지 지켜보세요"합니다.


  재벌사모는 이재상 막으라 전화합니다. 시온에게 바로잡는다고 전화하는 재상. 그 때 일어나는 교통사고. 


MBC 웰컴2라이프 방송화면

사모와 재상


# 평행세계에서 깨어난 이재상, 당황


  자다가 눈을 뜬 재상. 잠옷 입고있는 라시온이 들어와요. "부부"라는 말에 재상은 당황. 결혼사진에 당황.





+ 예고편에 죄책감에 만든 꿈이라면 바꾸겠다는 이재상의 목소리가 들렸어요. 


+ 법전캐리 웃겼죠ㅋㅋㅋㅋ


+ 재상이 시온에게"넌 만에 하나에 달려가는 편집증 환자같애. 영웅심리라 그러나?"했지만 이제 이해하겠죠?



+ 이재상이 가방에 매달려있던 팬던트는 왜 기억하는걸까요? 앞으로 나오겠죠? 설마 평행세계에서 본것 아니겠죠? 아니면 이재상 변호에 피해입은 사람들 중에 저 팬던트 달고있었던 사람있고 복수하는걸까요?_? (근거없음)


+ 특별출연. : 배우 서이숙(회장사모), 유승봉, 박유승, 서범식 


+ 유실장 역에 송유현. 서영주 역에 이다현 배우들. 


+ 촬영지 : 부산. 부산시민공원. KB자산운동, MatePlus , 은평경찰서, 훼릭스, 부산지방법원, 의왕, 부산공동어시장, 부산다대어시장 등


+ ost는... 민경훈 목소리?


+ 월화 밤 20:55 MBC 방송하는 드라마 <웰컴2라이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1회2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1회2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인생극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