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너의 노래를 들려줘 1,2회 줄거리뷰, 불면증 김세정의 비밀은 칼의 기억? 이브닝콜 알바 연우진 두얼굴? 지연 바람 연하남친 김상균 80만원쟈켓, 남마에 송재림, 에이핑크김남주-오왠 ost-촬영지 본문

기타/tv

너의 노래를 들려줘 1,2회 줄거리뷰, 불면증 김세정의 비밀은 칼의 기억? 이브닝콜 알바 연우진 두얼굴? 지연 바람 연하남친 김상균 80만원쟈켓, 남마에 송재림, 에이핑크김남주-오왠 ost-촬영지

ForReal 2019. 8. 6. 08:54
반응형

너의 노래를 들려줘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너노들 첫방송에서는, 비밀을 가진 두 주인공이 엮이면서 시작했어요.


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최상열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1-2회

줄거리 리뷰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홍이영(김세정 분)


# 불면증, 시궁창의 취준생 홍이영


  양 4만5천마리를 세고있는 여자 홍이영(김세정 분). "누가 나 좀 재워줘!" 소리쳐요.


  '나로 말할것같으면 에브리데이 시궁창이다'하는 여자. 대리기사 하던 중에 신영필 피아니스트 공선미 손님이 자살소동을 벌이다 강으로 추락하고, 같이 뛰어내려요.

  119에 같이 구조된 여자. 오케스트라 친구가 남마에 보러 놀러오라하지만 안가요.


  다음 날 짤린 선배 공선미 소식을 SNS에 올리는 누군가. 단원들에게 불안함이 퍼져요.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장윤(연우진 분)


# 이영과 우연히 마주치는 남자 장윤 "알바구하는중이에요"


  편의점에서 우산을 못산 홍이영. 한 남자(장윤=연우진 분)가 우산을 주고 가요. 모르는 사람에게 신세지기 싫어 우산을 돌려주고 가던 길에 홍이영은 교통사고가 날뻔합니다. 차 불빛앞에서 한 기억이 스치는 홍이영. 이영을 구하는 우산남자. 남자의 눈에 누군가 떠오르는 이영. (기억 속의 반지 모습도?)


  다음 날, 새벽3시 편의점에서 또 마주치게 된 우산남자. 이영과 라면을 함께 먹으면서 자기 번호를 줍니다. "알바 구하는 중이에요 잡일 대행" 남자가 '이브닝 콜'이란 얘기를 하고서야 신경쓰는 이영.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신영필 오케스트라


# 신영필 오케스트라 매력적 '남마에', 오디션보는 이영


  한편 신영필 오케스트라의 연주가 울리는 연주회. 새로운 마에스트로 남주완이 들어와요. 그를 안절부절 지켜보는 여자매니저(?)


  타악기 오디션 시작했다는 친구의 연락에 달려가는 홍이영. 블라인드 테스트해요. 남마에의 지휘 아래 연주한다 상상하는 이영. 유심히 듣는 심사자 남마에. 그런데 연주하다가 채가 날아가고, 이영은 그 바로 앞에 넘어져요. 이영을 알아보고 빵터지는 남마에.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이영 남친 문재형(김상균 분)


# 남자친구 재형의 바람으로 헤어지는 이영


  의사 친구는 남자친구 재형이가 바람 필거라 내기해요. 밤에 남자친구에게 연락해도 답없어요. 


  신영대 동문회에 가는 이영. 술자리 분위기가 좋은데 단톡방에 이영남친 문재형(김상균 분)의 '불륜'사진이라고 옵니다. 호텔엘레베이터에서의 모습.


  이후 술취해 길거리에서 우는 이영을 또 우산남자가 구해줘요. 가려는 남자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나랑 자자"하는 이영.


  다음 날 남친 카페에 이영을 부르는 남친과 잔 여자, 은주(지연 분). "나도 재형이랑 더 만날생각없어. 넌? 니 둘 화해시키려고 부른거야"하고 은주는 가버립니다.

  이영은 남친에게 "너 이러느냐 연락 안된거였어?" 화내요. "누나야 말로 나 좋아하긴 했어? 매일 재워달라고만 하고"하는 남친에게 이영은 계산서를 던지고 울면서 가버립니다.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홍이영의 방



# 기억을 잃었던 이영,

장윤의 이브닝콜에 잠들고


  '내가 하려는 얘기는 사랑얘기가 아니다. 여행얘기다. 희미하고 잔혹한. 기억을 찾아 떠나는 여행.'이란 나레이션이 들렸죠.


  이영은 우산남자 장윤한테 전화해요. 식당에서 일하는 장윤이 전화받아요. 이브닝콜을 부탁하는 이영.


  "내가 좋아하는 곡, DECB 작곡가 쇼시타코비치의 이름 약자가 된다. 내게도 은밀한 비밀이 있다. 26살 여름의 기억이 없다. 택시를 탔다가 교통사고 당했고 3달 기억이 없다."

  기억 속에 비밀이 있을까 생각도 하는 이영.


  밤. 장윤의 전화가 옵니다. 음치의 노래 ㅋㅋㅋㅋㅋ에 즐거운 이영. 그 노래에 마음이 잠잠해지더니 잠들어요.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방송화면

 _ 칼과 장윤


# 장윤 손엔, 살인현장에서 주운 칼


  그런데 장윤는 이영이 잠들자 웃으면서 칼을 꺼냅니다


  1년 전 장윤의 모습이 보여요. 시신이 발견된 곳. 시신 손의 반지는 이영 기억의 반지와 같아요. 장윤는 그 장소에서 칼을 발견했던 것.


+ 예고편을 보니 앞으로 계속 음치 장면 나올것같죠ㅋㅋㅋㅋㅋㅋㅋ오케스트라 단원되는 이영. 피아노 장윤도 오네요. 남마에와 소문나는 이영?


+ 오케스트라 연주도, 재즈밴드 연주도 있고 약간의 뮤직드라마일까요ㅋㅋ


+ 장윤이 죽은 사람과 관계있는것같죠? 20대후반 남자라고 했으니 형이라든가 본인이라든가 동생이라든가?_? 

+ 그리고 칼을 들고 뛰는 하얀원피스도 보였죠. 그럼 범인은 이영인걸까요? 혹시 다른 여자? 칼을 든 범인은 자신이 죽을 상황에서 벗어나서 칼로 누굴찌른거 아닐까 생각도 드는데... 칼 한번만 찔러서 죽을리가 없는걸까요?_? 뭘까요 이영의 기억 궁금해집니다.


+ 연하남친한테 80만원 쟈켓 사준 이영이라고... ㅋㅋㅋㅋ 고기도 먹으라고 다 줬죠


+ 배우 김시후 같죠? (장윤의 어린시절?)

+ 특별출연 정수영(자살소동)


+ 촬영지 : 엘림아트센터, 송도 호텔스카이파크, 현리치, 호주건설, 고양, 코업스테이호텔, 켄싱턴호텔여의도, 로얄엠포리움 호텔 등


+ ost : 에이핑크 김남주 & 박호준 : Stay with me / 오왠 "너의 노래를 들려줘" (음악감독 개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너의노래를들려줘 #드라마 #김세정 #연우진 #송재림 #박지연 #너의노래를들려눠1회2회줄거리 #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