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3,4회 줄거리뷰, 홍우 상간녀 알아채는 이재상, 큐빅곰의 비밀은? 비-임지연 키스신말락? 서영주-유 비서실장 핸드폰 위치로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3,4회 줄거리뷰, 홍우 상간녀 알아채는 이재상, 큐빅곰의 비밀은? 비-임지연 키스신말락? 서영주-유 비서실장 핸드폰 위치로

ForReal 2019. 8. 7. 00:42
반응형

웰컴2라이프 3,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교통사고 후 평행세계로 넘어간 이재상(정지훈 분)

3,4회에서는, 평생세계에서 검사 일을 해야만하는 이재상?!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3-4회

줄거리 리뷰





# 검사가이재상 당황


  6년이나 결혼생활을 했고 딸도 있는 것에 당황하는 이재상.

  이재상은 잠옷바람으로 로펌으로 찾아갑니다. 그런데 검사가 로펌와있어요. (이재상이 로펌선택해서 검사됐던 검사) 로펌대표와 직원들은 미친 사람 취급하며 "이검사"라 불러요.


  아내 라시온이 "홍우그룹 사모" 공판날이고 이재상이 담당검사고, 서영주 사건 인지수사 중이라 알려줘요. 평행세계에선 재벌3세도 이재상이 집어넣었어요. 




# 물류센터에선 나오지않는 서영주 흔적, 하지만 응용?


  특수팀에 가는 이재상. 서영주가 편의점 화장실을 이용했다고 해요. 이재상은 죄책감이 만든 꿈의 세계라고 생각하며 사건 수사를 시작합니다.

  먼저 물류센터 압수수색해요. 하지만 아무것도 나오지않아요. 감식반을 투입해 아무거나 찾아내라 지시하는 이재상.


  홍우 회장사모 신정혜를 불라 조사하는 이재상. 신정혜가 계급주의-분노조절장애인 사실을 이용해서 답변을 끌어내요. 그리고 홍우시큐리티에 대해 짚는 이재상


  물류센터에서 발견된건 가맹점주의 혈흔. 홍우식품 소송한 가맹점주 폭행사건으로 홍우 사모를 집어넣어요. 



# 재상-시온 평행세계에서의 스토리는?


  이번에 신정혜 꼭 벌받게하겠다는 이재상의 모습에 감동하는 시온. 

  시온-재상 두 사람의 평행세계에서의(?) 과거의 모습이 보이죠. 같이 법공부하던 둘. 재상은 싸우다가 반말하고 오빠라고 불러달라했고 입맞췄었죠.




# 두 개의 핸드폰 위치, 다른 상간녀 알아채는 이재상


  이재상은 서영주 폰이 두 개이고, 핸드폰 위치가 개인폰-회사폰이 다르다는걸 알아내요. 상간녀는 다른 사람이었던 것. 곰돌이 팬던트를 보는 이재상.


  이재상은 유실장을 불러 묻습니다. 유실장 가방의 큐빅곰이 몬드리안호텔 한정판 기념품인것을 그 호텔 인수합병 일했던 변호사에게 들은적있던 이재상이었어요. 그리고 다른 사람 명의의 폰을 이용한것도 눈치챘고요.  






# 서영주 구출하고 눈물흘리는 재상, 또 다른 실수?


  경찰이 유실장에게 홍우 시큐리티에게 전화하게 해, 그의 대포폰 위치추적하니 한 주소가 보입니다. 홍우 시큐리티에 들어오기 전 아지트였던 곳들을 뒤져보고 달려가는 시온과 재상.

  라시온이 소동을 일으켜 조폭들을 낚시해 싸웁니다. 이재상은 도망가다가 벗겨진 구두를 보고 쫓아가고, 서영주 앞에 총을 든 남자가 서있는걸 보고 박스를 쓰러트려 서영주를 구출해요. 


  서영주 부녀 앞에서 고개가 숙여지고 눈물이 흐르는 이재상. 


  재상은 바로 잡고싶은 큰 실수가 더 있다는걸 깨달아요. 여자친구 시온을 놓쳤던 것.


  다음 날 일어났지만 여전히 그 세계속임을 보고 절규하는 재상. 

  




+  부장검사 오석준='갈릴레오' (일못하는 검사들 잘 갈아버린다는 별명) 이었죠. 부장검사헤에 혼나자 꿈이라 아무 말 막하는 이재상ㅋㅋㅋ 과연?ㅋㅋ


+ 평행세계에서 죽어야 현실세계로 돌아가는 걸까요?


+ 월화 밤 20:55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3회4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3회4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인생극장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