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5,6회 줄거리뷰, 심청이 서지혜 출연(노영미)-조애숙-장님 사건, 보험사기? 백금건설 장도식(손병호) 작업? 임지연의 꿈 피의 고아원-10년전 정지훈과 세린?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5,6회 줄거리뷰, 심청이 서지혜 출연(노영미)-조애숙-장님 사건, 보험사기? 백금건설 장도식(손병호) 작업? 임지연의 꿈 피의 고아원-10년전 정지훈과 세린?

ForReal 2019. 8. 13. 16:10
반응형

웰컴2라이프 5,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원래세계로 돌아가지 못한 이재상(정지훈 분)

5-6회에서는, ㅇ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5-6회

줄거리 리뷰  





# 평행세계와의 다른 점 알아내는 이재상


  흥분한 이재상은 쓰러지더니 병원에 누워있는 자신이 됐다가 다시 평행세계로 돌아오죠.


  한편 평행세계에선 사고난 시간과 장소도 같은데 현실세계와 평행세계는 운전자만 바뀌어서 사무관이 사고가 났어요. 이재상은 본세계의 자신은 쓰러져있고, 의사가 사무관이 깨어난다고 말한 일주일 뒤에 자신도 깨어날걸 추측하죠


  언제 해체될지 모른 특수반. 박실무관은 재상에게 수사비 모자란 애기를하며 수사의지 보여달라고 일주일 내에 처리할 사건을 한가득 가져와요.



# 시장출마하는 백금대표 장도식, '작업'?


  라형사와 한 백금건설 장도식 대표(손병호 분)가 마주칩니다. 세경시장 출마 준비한다는 장대표. 장대표는 봉사하다가 밥먹다 기침한 노인을 뒤에서는 폭행하죠. 


  장대표는 '목사'라는 사람에게 "물건 좋은걸로 준비시컸나? 작업 언제 들어간다 했노?"


  곧 한 폐병원. 묶여있는 여자를 지켜보는 남자가 있고, 누가와서 여자를 주사기로 찌르는게 보였죠. 



# 심청이=노영미 실종사건


  노영미 실종 사건때문에 특수팀이 모입니다. 추리닝에 슬리퍼 자림인 여성 노영미가 사라졌다고 합니다. 노영미의 장님 아버지 노수창에게 안구기증자가 나왔는데, 보호자가 없어서 이식 못받는 상황이라 빨리 찾아야해요. 한편 노영미 돈을 들고 사라진 아버지 동거녀 조애숙도 있다고 해요.


  노영미 집으로 조사하러 가는 경찰들. 이재상은 집에서 차압증, 여러 명함과, 방에있는 옷과 화장품을 봅니다. 영미친구를 더 캐니 심청이는 업소도 나가고 하루에 4시간만 자고 풀로 일해 돈 갚았었는데, "소멸된 줄 알았던 채권이 다시 살아났다고요"합니다. (끔찍) 새로운 채권자가 다시 와서 3년전에 기관에서 파악 못한 채권이 있었다면서 3억 6천을 달라했다고 합니다.



# 노영미에 대한 의문점?


  그런데 불고기집 사장이 원래 착했던 심청이가 변했다고 말합니다. 아버지를 패대기쳤다는 얘기도 하죠.


  병원에 가니 2주전에 아버지가 밥에 섞인 쥐약먹고 위세척을 받으러 왔었다고 합니다. (동반자살시도를 생각하는 이재상)


  "딸은 이미 잘못됐어요. 아버님때문에. 아실텐데 빚. ... 따님은 아버지에게서 도망친겁니다." 재상은 말합니다. 재상은 딸 오기 전에 수술부터 하라 소리쳐요. 노수찬을 위로하는 라순경. 

  



# 라형사의 꿈과 과거, 사랑하는 사람 잃은 일?


  재상은 평행세계 속에서 "10년전으로 되돌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세린아 미안하다 곧 만나러갈게"하는 자신의 노트를 봅니다. 


  보나가 둘만 밤에 운동한다고 하니 설레서 아내 따라나가는 재상. 격투기(?)알려주는 라순경이었어요. 


  시신확인하고 오는 라형사.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었다는 얘기가 들렸죠. 

  악몽을 꾸는 라시온. 피묻은 손으로 교실에 들어가 많은 아이가 죽은(?) 침대의 방을 발견하죠. 뭘까요? 고아원같은 곳일까요?




# 노영미의 손 발견, 조애숙은 사기꾼?


  쓰레기봉투에서 나오는 사람 손. 노영미의 것. 쌍가락지 끼고있는 손이 발견된 곳은 재개발지역. 왜 보이는 곳에 유기했나 의심하는 라순경. 동시에 행방불명 조애숙이 나타났다고해요. 노영미 이름으로 보험이 가입돼있는걸 봅니다. 


  조애숙은 유부남이나 독거노인을 상대로 사기치는 사람이었어요. 백금건설이 운영하는 소나무 복지재단에서 자원봉사자로 일하면서 노영미 부녀를 본 것.


  그런데 보험금 수혜자는 노수찬. 이재상은 노수찬-조애숙-노영미가 가족보험사기의 공동정범이라 생각합니다.



+ 맘카페 잠복해서 말하는 동화책 얻어내는 거ㅋㅋ


+ 병원에서 주사할 때 지켜보고있던 남자가 빚쟁이 일까요? 그리고 주사맞은 여자가 노영미? 노영미 팔만 마취하고 잘라서 보험금 얻어내려한걸까요...? 아니면 주사와 노영미는 관계없을까요? 백금건설이 준비하라고 한건뭘까요? 


+ 재상과 아내가 운동하는 이유는 보나를 지키기 위해서 아닐가요? 보나 전에 딸이 또있었는데 그게 세린이고, 꿈에서 본 피바다가 설마 첫째 딸을 잃었던 때 아닐까요? 10년전에 재상이 아무것도 못해서 그런 일이 일어나서 매일 운동하는 ? 


+ 갈릴레오와 박실무관 부부...?


+ 노영미 역에 서지혜였죠 (하트시그널 출연)

+ 친구 박나은역에 배우 김현주.

+ 오치운 역에 배우 김승욱? 


+ 보나역 아역배우 이수아


+ 월화 밤 9시 MBC 웰컴2라이트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5회6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5회6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