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너의 노래를 들려줘 9,10화 줄거리뷰, 장윤=김이안? 김세정 창고 기억 여친? 벙거지 남자 윤형길 등장, 송재림 관계? 음대교수 의심, 본문

기타/tv

너의 노래를 들려줘 9,10화 줄거리뷰, 장윤=김이안? 김세정 창고 기억 여친? 벙거지 남자 윤형길 등장, 송재림 관계? 음대교수 의심,

ForReal 2019. 8. 20. 17:34
반응형

너의 노래를 들려줘 9,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김이안이 죽어가던 곳에 있던 남마에(송재림 분)

9-10회에서는, 이안(김시후 분)의 어시스트였던걸 알고 이영(김세정 분)은 기억을 찾으려해요.


극본 김민주

연출 이정미 최상열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


9-10회

줄거리 리뷰



남주완(남마에) - 송재림 분


# 김이안에 대해 숨기는 남마에 


  아시아필에 있을 때 같이 협연했다고 아무렇지않게 답하는 남마에. "이 날 협연이 김이안 마지막 연주였지 아마?" 한편 이영은 자신이 김이안 연주를 들은적있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김이안 죽은 날 남마에가 핸드폰도 끄고 어디가는거 봤다고 하는 하은주. 집에 가서 잤다고 거짓말 하는 남마에


홍이영-김세정 분


# 김이안 어시스트였던 이영, 의심하는 장윤과 사고났던 곳으로


  친구에게 듣고 이영은 장윤에게 말해요.  "나 김이안씨 만났던거같아요. 어시스트를 했었대요. 알고싶어졌어요. 기억해내고싶어요.



  장윤은 기일에 이영과 함께 동생이 발견된 곳으로 갑니다. 그리고 얘기해주죠. 빗속의 트럭운전사가 차에서 핏자국을 늦게 발견한 뒤 4시간 뒤에 김이안 사고낸걸 자수했었다고 합니다. 또 "(이안의) 여친은 다음 날 다른 장소에서 발견됐어. 혼절한 상태로."도 알려줘요. 장윤은 사실 그 여친, 홍이영을 의심하는 중이에요.


창고


# 창고를 보고 떠오른 기억에 괴로운 이영

# 벙거지 모자 남자?


  이영은 지나가다가 한 창고를 보고 눈에 익어 장윤에게 차를 멈추라합니다. 들어가 보는 장윤과 이영. 이영은 그 곳에서 이안과 갇혀있었던 일. 그리고 칼을 든 누군가가 들어오던 모습이 떠올라요. 

  그런데 누군가가 이영-장윤이 있는 창고 문을 닫아 잠가요. 경찰에 신고하니 창고 관리자가 모르고 잠갔다고. 열어주죠. 


초면 아닌 남자


  가해자 트럭운전사 윤형길이 보석받고 출소 했다고 합니다. 한편 벙거지 모자의 남자도 김이안이 죽은 곳에 꽃을 놓고 갑니다. 또 음대교수는 남마에에게 초면아닌 남자를 인사시키죠. (윤형길인듯)


하은주와 조사원


# 바이올린 교체 당한 하은주, 이유는?


  화장실에서 약통과 쓰러진 하은주가 발견됩니다. 이영은 병원에 데려다줘요. 

  이사장 지인 딸을 입학시키는데 불편한 하은주는 교수에게 따지죠.


  이후 바이올린이 하은주에서 조한석으로 교체됩니다. 남마에는 병때문이라고 하은주를 보내요. (이유가 정말 병때문? 교수때문 아닐까요?)


김이안?


# 김이안 曰 "내 이름 장윤" ? 장윤의 동생 김이안?


  장윤 뒷조사하니, 그가 일하는 곳은 '나노세미콘' 반도체 회사에서 출자한 레스토랑. 회사대표 장석현.(장윤아빠같죠??) 그리고 김이안이 장윤의 동생인걸 알게되는 하은주. 


  장윤 악보에서 발견되는 김이안과 이영의 사진. 1년 전. 공항. "내 진짜 이름 장윤이에요."했던 김이안. 그를 기억하는 이영. 


(?? 그러니까 장윤 이름은 누구건가요...??)




+ 예고편에 가짜 장윤에게 사귀자고 하는게 나오네요.


+ 헐 그럼 남마에가 혼자 김이안을 좋아해서 그 벙거지 남자 윤형길을 시켜서 감금하게 한걸까요? ??


+ 윤형길에게 보석금 내준 사람은 누구일까요? 그 옆에 앉아있던 음대교수? 아님 이사장? 


무단해촉 시위하는 전 피아니스트. 서명하는 마이클이 보였죠. 역시 김이안을 가둔건 김이안 전에 있던 피아니스트일까요?


+ 아니면 음대교수가 이사장 지인 딸을 입학시키려는 것처럼 아시안필에도 인맥좋은 피아니스트로 대체해넣으려고 이안을 공격...? 은 말이안되죠 ㅋㅋㅋㅋ 음대교수 뭔가 의심스럽죠ㅋㅋ 


+ 김이안과 장윤에 대해 들으니 놀라는 이영의 언니였죠. 언니도 뭔가를 알고있을까요? 아니면 동생걱정?

+ 동그라미가 무섭다는 홍시영의 맞선남? 설마.... 맞선남이 범인? ㅋㅋㅋ



+ 오늘의 음치ㅋㅋㅋ 눈의 꽃이었죠 ㅋㅋㅋ 세상에....ㅋㅋㅋㅋㅋ


+ 이영이 음치노래를 들으면 잠이오는 이유? 편해서 잠이온다? 왜 편해지는걸까요? 사건과 관계있을까요?


+ 베토벤 음악 - 엘리제를 위하여. 


+ 키스한 후 이영은 자신의 눈을 피하는 장윤이 신경쓰이고 이제 이브닝콜 그만하자 했죠. 키스하고 쌩깠다고 무슨 사이냐 묻는 이영이기도 . 그런데 기회 달라고 찾아온 전남친인데 이영은 마침 지나가던 장윤을 핑계로 재형을 보냈고요. 정말 다음회에 사귀나요? 이 둘 관계는 어떻게 되는걸까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너의노래를들려줘9회10회줄거리 #너의노래를들려줘리뷰 #과거기억 #드라마 #김세정 #연우진 #송재림 #박지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