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미스터기간제 12회 줄거리뷰, 학생통제 유범진 수아 왕따 모른척? 깨어난 한수 이간질 윤균상, 급변 병호 범인? 입시비리 폭로 본문

기타/tv

미스터기간제 12회 줄거리뷰, 학생통제 유범진 수아 왕따 모른척? 깨어난 한수 이간질 윤균상, 급변 병호 범인? 입시비리 폭로

ForReal 2019. 8. 23. 03:35
반응형

미스터기간제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차검사(최유화 분)가 가격당하고 쓰러졌죠. 


12회에서는, 한수가 깨어나는 일이 있었고요. 범진이 주변의 신뢰를 이용해서 조종해가는 모습도 함께 보였어요.


극본 장홍철

연출 성용일 박지현


OCN 미스터 기간제


12회

줄거리 리뷰



오형사


# 오기환 형사가 유양기에게 충성하는 이유, 딸?


  쓰러진 차검사. 차검사는 수술이 잘 끝나요. 


  이태석 시신 은폐와 차검사의 일을 한건 유양기 아래 오기환 형사였어요. 오형사에겐 비싼 학교 다니는 딸이 있습니다. 선천적 심장기흉인 딸을 후원하는 유양기고, 유범진 엄마 윤정옥이 운영하는 의료봉사 재단에서 도와줬다고 해요.


병호-범진


# 애들을 통제하던 범진, 수아 괴롭히게 놔뒀나?


  지은이 일을 시킨게 범진이란걸 알고 하선생은 의심을 시작합니다. 상담하니 "범진이 말에 반대할 수 있는 사람 아무도 없어요"하는 학생들. 범진이 애들을 통제하고 있던 것을 확인합니다.


  감정 격해진적 없는 범진이 아버지 얘기에 흥분하는걸 느낀 기훈. 기훈은 범진이 수아에게 접근했고 범진과 수아의 분위기가 이상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범진이가 태라-예리가 수아 괴롭히는걸 모르는 척 하고, 수아를 위하는 척 위선떨었다고 얘기하죠. 


이도진-기강제


# 입시비리 언론에 터지니, 기강제에게 딜하는 이도진


  우리도 미디어를 이용해 까발리자는 기강제. 수아 사건에 관심있던 강지호 기자가 J양사건조작 기사를 씁니다. 하지만 곧 언론통제가 시작됩니다. "입시비리"에 핀트놓고 행정실장통해 생기부 조작-스펙 나눠먹기한걸 인터넷 방송으로 내보냅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 사람이 몰립니다.



  이도진이 기강제를 부릅니다. "이번주까지지? 변호사 자격 취소 징계 무효신청기간이. 내가 도와주지. 김한수 재판에 관한 모든 것들 깔끔하게 잊어. 그럼 자네에 대한 모든 것들 해결해주지." 고민하는 기무혁.



# 태라에게 cctv 보여주는 기강제 "그 놈 믿지마"

  

  태라에게 범진이 누군지 깨닫게 해줘서 숨기는걸 들어야한다하는 기강제. 기강제는 태라에게 정수아 집까지 가는 범진의 cctv를 보여줍니다. 결국 그 날 같이 영화봤다 말하는 태라. "유범진 그 놈 절대 믿지마"말하는 기강제.


한수


# 깨어나는 한수, 한수마저 세뇌하는 범진


  수아의 일기를 읽는 하소현. 보육원에서 입양가며 한수를 어른이 돼서 지켜주고싶단 이야기. 들은 건지 곧 한수는 깨어납니다. 하지만 오팀장이 한수의 병원에 먼저 와서 옥상으로 데려갑니다. 수아 깨어났냐며 흥분하는 한수. 총을 꺼내는 오형사.

  늦게 연락 받고 한수에게 온 기강제. 그런데 한수 앞엔 범진이 있어요. (+ 아빠 폰에서 "의원님 처리하겠습니다." 문자를 보고 간 것같죠? ) 한수는 기강제에게 "당신같은 변호사 필요없으니 당장 가!"합니다. "말해! 김한수! 그 날 나에게 하려던 얘기가 뭐였는지 수아가 누구한테서 벗어나고 싶어했는지!"하는 기강제에게 멈칫하지만 가는 김한수. 


범진


# 이도진과 약속했던 이태석?


  이도진과 유양기가 술 마시고 있어요. "그 날 거기(행정실인듯) 안가길 잘했어. 누가 알았겠나 나랑 약속했던 그 시간에 학교에서 목을 맬지?"하는 이도진. 


(+ ???? 이도진이 이태석을 죽이고 아닌척하는걸까요? 아님 약속해놓고 다른 사람 보낸걸까요??? 진짜로 이도진이 안간걸까요? 역시 병호가...?)



+ 예고편 없었죠ㅠㅠ


기강제=기무혁


+ 범진이 한수를 구한걸 보면 아빠 폰 해킹해서 수아가 위험하단걸 알고 수아를 구하러갔던걸지도 모르...? 아닐까요? 수아 가 괴롭힘 당한걸 모른 척 한거면 병호-준재에게 시켰던 것처럼 수아를 일부러 괴롭히게 한 거겠죠? 그러면 수아를 구하지는 않았을 것 같죠? 


+ 한수가 수아 스폰 사진을 보고 수아에게 집착했다고 하소현에게 말하는 범진 이었죠. 그냥 모르는 척 거짓말인거겠죠?

+ 진짜 설마 정말 한수가 수아를 찌른거고. 아빠와 만나는 날이라서 범진이 갔던건데 죽은 수아를 보고 아빠가 그랬는줄 알고 당황해서 다른데 불내고 ........ 그럴 확률은 없겠네요. 범진이 수아와 싸우고 전학 가라하고 흥분하는걸 보면 범진이 범인 아닐일이 없겠죠..... (+ 드라마 속 현실부정중ㅋㅋㅋㅋ)



+ 이태석이 수아와 유양기를 만나게 했고. 유양기가 정말 수아 스폰서였는데. 유양기에게 법안 개정건이 잘 안먹히던 이태석이 압박용으로 일부러 수아를 유양기 아들 학교로 전학오게 한거고. 수아를 통해 유양기의 아들인 범진이를 압박해서 운암대 건을 해결 하려고 했던걸까요? 그래서 수아가 범진이를 협박하게 된걸까요? 그래서 범진은 태라-예리를 통해서 수아를 괴롭히게 만들었는데? 예상외로 수아가 태라한테 반격을 해버리니까 당황하다가, 수아는 반격하면서 니네 아빠 스폰-천명 입시비리 다 터뜨린다 이래서? 범진은 결국 철저한 계획을 해서 칼로 찌르고 방화하고 영화관으로 돌아온 걸까요?? 그래서 아빠에게 자신은 남에게 폐끼치는 일은 하지않는다고 말한거고. ...?


+ 그렇게 가정하면, 결국 아버지때문에 일을 저지른 범진이니 ‘수저’의 세상인게 주제로 나오게될까요?


+  이제 꽤 웃는 병호. 병호가 갑자기 변한걸 느끼는 윤아와 하선생이었죠. 또 범진은 병호도 베리타스로 데려가 얘기고, 기강제가 병호와 하선생을 이용하고 있다고 세뇌시켰죠. 이 정도로 급 친밀해진걸 보면 이태석 죽인범인이 병호x범진일까요? 


+  입시비리 보고 당황하는 태라인데 엄마는 "범진이 옆에 붙어있어. 걔 옆에 있으면 아무도 말못할거야"하죠. 애들앞에서 예리가 괴롭히자 범진이가 예리가 어대숲 운영자 인것을 밝혀버리죠.ㅋㅋㅋ 아주잠깐 태라x범진 청춘로맨스가 지나갔는데...꿈이었...


+ 교무부장은 기강제에게 담임과 보직들에서 전부 물러나라했죠.


+ 유양기가 보고있던 그림은 기생처럼 머리를 올린 두 여자의 상의 탈의한 모습이었죠?_? 


+ 몰랐는데 이도진과 유양기가 닮아서 이번 회에선 두 사람이 비슷한 옷에 비슷한 머리스타일로, 둘만 같이 있으니 헷갈리더라고요ㅋㅋㅋ 이럴줄 몰랐....


+ 웃긴부분이 예리 삼촌팬 '탈덕'했죠.ㅋㅋㅋㅋㅋㅋ


+ 수목 밤 11시 OCN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미스터기간제12회줄거리 #미스터기간제리뷰 #드라마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OCN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최유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