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 한남동간 메이비, 민경훈때문에 윤상현과 연애시작? 꿈의 외조? 양파 다지개-곱창집? 하재숙 부부 결혼썰? 모델부부 김원중x곽지영 19금-구제 동묘 가게? 향스틱? 본문

기타/tv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 한남동간 메이비, 민경훈때문에 윤상현과 연애시작? 꿈의 외조? 양파 다지개-곱창집? 하재숙 부부 결혼썰? 모델부부 김원중x곽지영 19금-구제 동묘 가게? 향스틱?

ForReal 2019. 8. 27. 00:28
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26일 편

<자유부인 메이비>편 보고

방송 시청 후기를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는, 얼마전 드라마 <퍼퓸> 출연했던 배우 하재숙이 스페셜MC로 함께했어요. 4년전 남편과 결혼하며 강원도 고성에 살고있어서 촬영있을 때만 서울 온다는 이야기도 하면서요. 토크 중에 남편과 다이빙 인연으로 연락하다가 연애를 시작했던 연애썰도 알려줬어요. 납치하러 간다는 말에 하재숙 자의적으로 납치당했다고요. ㅋㅋㅋ 또 부부의 첫키스 장소에 대해 묻자 고성 빨간 등대 이야기도 나왔죠ㅋㅋ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자유부인 메이비편

시청 후기



윤상현-메이비 연애시절


# 자유부인이 된 메이비? 한남동에 왜?


  불안한 시선과 함께하는 메이비의 모습으로 시작했어요. '자유부인'이 된 메이비처럼 홀로 장거리 외출하는 메이비. 듀엣 곡 가사를 써야하는데 나가서 써오라고 남편 윤상현이 시간을 줬던거였죠. (메이비의 대표 작사곡은 이효리 <텐미닛> 등 많은 노래가 있다고 했죠.)


  먼저 메이비는 연애하던 시절이 담긴 '추억의 동네'인 한남동으로 가서 작사에 영감을 얻는 듯 보였죠. 함께갔던 공원 벤치에도, 연락을 기다리며 가사를 써오던 곳이지만 사라진 카페 앞에도 가봤고요. 


스윗 내조하는 윤상현(?)과 일어서려는 아기 희성


# 스마트육아 중 윤상현, 꿈의 외조도(?)


  한편 집에서는 윤상현 홀로 세 자매와 강아지를 보고있었죠. 폰 화면을 tv에 그대로 미러링해 띄워놓고 아이들에게 크레용팝 춤추라고 틀어주는 모습. 스마트 육아로 시작했어요.ㅋㅋ 애들 춤추게 놔두고 요리했죠. ㅋㅋ


  그리고 윤상현이 집 걱정하지말고 마음껏 분위기 즐기면서 글 쓰라고 응원하는 전화도 나왔죠. 많은 워킹맘들을 녹일것같은 장면이었죠. ㅋㅋ 꿈의 내조? 외조?장면. 


  토마토 리조토를 하는데 재료들을 써는 기계가 또 탐나기도 했죠. ㅋㅋ '곰돌이 다지기'치면 9900원대부터 나와요ㅋㅋ


곱창!

# 밀당같던 윤상현 멈추게 한 민경훈(?)


  메이비가 프로처럼 이어폰을 꼽고 노트북을 켜고 작업하는 모습이 이후 나왔는데요. 하지만 곧 작사 한 줄 완성하고 윤상현과 곱창 먹으러 간 메이비로 화면이 이어졌어요. ㅋㅋㅋ 매니져가 애기들 봐주게 된것ㅋㅋ (+ 이 식당은 '천사곱창' 여러 분점이 있어요)


  곱창 먹으면서 옛날 연애얘기가 나왔습니다. 연락없던 윤상현에 메이비가 화났고, 밀당의 고수처럼 늦게 연락해서 약올렸던 윤상현이라고요. 윤상현은 당시 결혼때문에 고민했던거고, 메이비는 밀당으로 느꼈던 이야기요. 

  그런데 메이비가 남사친 경훈포함 사람들과 술마신다는 얘기에 윤상현이 화나서 찾아가 "얼른 나와!"했고 이 일로 인해 밀당이 끝났다고 했죠. ㅋㅋ ㅋㅋ


  그렇게 곱창을 먹다가 마무리됐던 윤상현x메이비 편.


향초꽂이 귀엽

찾아보면 향 꽂이(인센스홀더) 종류 귀여운거 많네요 !

'인센스 스틱' 찾아보면 향스틱 종료도 많아요.


# 거실바닥 런웨이 되는 김원중x곽지영


  모델부부 김원중x곽지영 일상이 이어졌습니다. 이번 회도 부부가 포개져 tv보며 시작했죠. 약간 19금같은 실루엣이 되어 그 모습에 입꼬리가 올라가는 스튜디오.ㅋㅋㅋㅋ


  이후 수영장에서 어설픈 수영실력을 뽑내고(?) 향을 펴고 쉬다가 괌 갈 준비를 위해 옷사러가자는 부부가 나왔습니다.

 

김원중부부의 거대 신발장



  갈 준비를 할 때 집의 엄청난 신발장이 나오기도 했죠. 구두를 직접 닦는 김원중의 모습도요. 동묘에 가려고 옷을 갈아입는 곽지영인데 거실바닥이 그냥 런웨이가 됐죠. 또 "좀 파였다?"이런것이 구속인척 장난이라고 설명하는 김원중. 


동묘에 간 김원중곽지영부부

디엠빈티지

# 김원중x곽지영 쇼핑한 동묘 가게 어디? 


  두 부부는 동묘로 데이트갔는데 동묘제품 완판했던 김원중이 이야기도 나왔죠. 과거 동묘에서 셀렉해서 촬영해서 팔면 빨리 팔렸다면서요. 


동묘에 간 김원중곽지영부부 _ 레트로


  그리고 동묘 구제샵 DM VINTAGE에 가서 옷을 골랐는데요. 또 다른 가게 동묘 '레트로'에 가서 쇼핑하는 것도 나왔습니다. 쟈켓과 셔츠 두 가지 아이템 샀는데 5만월 정도의 금액이었죠. 아무 구제나 입어도 남다른 모델 부부여서 부러움으로 보게되는 장면이기도 했고요.


모델 곽지영


  방송 중 곽지영은 "40이 되도 입을 수 있을까?"생각하면서 쇼핑하고, 김원중은 "내 거다 싶으면 픽한다"의 패션쇼핑철학이 다른것도 나왔습니다. 직업이 모델인데도 아내 곽지영의 생각이 남다르게 보이기도 했어요. 




+ 이후 조현재x박민정 부부가 청정한 홈 '한달살기'하려고 집을 찾는 모습도 이어졌습니다.


+ 월요일 밤 11시20분 방송하는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동상이몽2 #너는내운명 #방송 #윤상현메이비 #김원중곽지영 #윤상현밀당 #메이비가사 #민경훈썰 #하재숙결혼 #인센스스틱홀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