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스티스 27,28회 줄거리뷰, 손현주의 산장-부정청탁 반격, 아들의 실망에 송회장 장부 자진출두? 조현우 자살, 음주운전 본문

기타/tv

저스티스 27,28회 줄거리뷰, 손현주의 산장-부정청탁 반격, 아들의 실망에 송회장 장부 자진출두? 조현우 자살, 음주운전

ForReal 2019. 8. 29. 23:10
반응형

저스티스 27,2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세 남자의 녹음을 넘기고 체포되는 조현우

27,28회에서는, 조현우가 자백하지만 사건이 터지죠. 


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KBS 저스티스


27-28회

줄거리 리뷰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산장 일 알고있는 조현우, 복잡한 태경


  태경은 조현우를 설득합니다. 형량 축소를 제안해서 송회장-탁수호 녹취하게 시킨 것.


  송회장은 "조현우가 아는게 많긴하다. 7년 전 우리가 산장에서 했던 일까지"하고 겁주지만 태경은 그 죗값 치루겠다 합니다.


  조현우를 심문하는 태경. 태경의 동생 태주를 음주운전으로 죽이라고 한 것도, 가해자 놈들 산장에서 죽이라고 한 것도 송회장과 조현우가 짠거였어요. 심문 중 조현우가 산장 일을 꺼내자 태경은 복잡합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조현우의 진술, 목숨걸고 덮는 송회장


  차문식이 서연아를 복귀시켜준 것. 서연아가 조현우의 진술을 받아요. 조현우는 그 집에서 세명인가 죽었고, 탁수호에게 여자들을 데려다준게 송회장이라고도 말해요. 하지만 장영미에 대해선 자꾸 번복해서 짜증났었다고 하고요. 


  한편 탁수호와 송회장은 다시 적에서 동지된 모습.

  송회장은 조사받으며 검사에게 조현우 정신감정부터 하라고 해요. 그리고 태경에게는 경고하죠. "정황증거만으로 싸워야할텐데. 가능성 없어. ... 너 절대 못밝혀. 목숨걸고 덮을거니까."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조현우 자살발견되고 , 부정청탁으로 잡혀가는 태경


  송회장 영장이 나와 다음 날 송회장-조현우 대질심문하게 됩니다. 기대하는 서연아. 하지만 서울 구치소에 간 조현우는 자살한채 발견됩니다. 유서도 발견되고요. 


  기자들 앞에서 태경-연아 커넥션이 검사-변호사가 짜고 거액의 돈을 요구했다는 내용으로 부정청탁이라고 터집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장영미에게 아버지의 실체 확인하는 대진


  장영미 깨어난걸 듣는 대진.

  장영미는 충격이 커서 말이 없어요. 


  장영미 죽일 생각인 다른 남원식당멤버들. 영상 없애자고도 합니다.


  대진은 송회장을 데리고 장영미에게 갑니다. 무서워하는 장영미. 이후 대진은 집에 가서 송회장에게 묻죠. 태주가 학원비도 내준 이야기하면서 어떻게 그런 짓을 했냐 소리칩니다. "무능한 부모는 되기싫었어" "무고한 사람들 짓밟은 대가로 잘먹고 잘사는 거라면 이 딴 다리 짓이겨져도 되는거라고요!" "돈있으니까 세상의 정의도 보이는거야." "그래도 아버지 방식으론 안 살아요"


  대진은 아버지에게 태경을 당장 빼주지않으면 죽겠다고 합니다. 눈물 흘리는 송회장. 대진도 자신을 지키던 아버지 생각에 괴로워합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증거를 모아가는 서연아팀, 자진출두하는 송회장


  풀려난 태경은 정혜진을 만나러 가서 장영미 돌아왔으니 증언하라 설득해요.


  남원식당 실소유주와 송회장-탁수호와의 커넥션 증거(녹취)를 잡아냅니다. 


  검찰총장이 성매매 알선으로 체포됩니다. 


  송회장의 서랍을 여니 뇌물장부가 나와요. 검찰에 가는 송회장. 장부를 갖고 자진출두 했어요. "제가 성상납 및 스폰을 제공했습니다."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예고편은 없었어요. 다음 주에 마지막 방송 두 회하겠네요. 


+  송회장에게 전화하는 남사무장. 제안을 거절해요. "그래도 사람이잖아요. 사람이 사람인 척을 하면서 살아야 사람이죠"ㅋㅋㅋㅋ 




+  검찰총장에게 차남식-서연아를 같이 날리라 하고 있는 차장검사. 그때 차남식이 총장의 사생활 기사 뜬걸 가져오기도 했죠. 시원 ㅋㅋ


+ 탁수호는 어떤 증거로 집어넣을 수 있을까요? 송회장의 장부로 가능할까요? 


+ 송회장은 산장 일을 말하고, 태경은 결국 죄를 받을까요?


+ 수목 밤 10시 KBS 저스티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저스티스리뷰 #저스티스27회28회줄거리 #손현주 #최진혁 #나나 #박성훈 #드라마 #KBS드라마저스티스 #장영미 #조현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