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2 3회 : 정찬우 파워버터플라이 반전, 커플낚시 줄줄견제 박정진 기타, 승부욕 김민석 정체? 김가빈 사랑신물난 머니캐쳐? 예고편 밥 두개 질투 채랑? 본문

기타/tv

러브캐처2 3회 : 정찬우 파워버터플라이 반전, 커플낚시 줄줄견제 박정진 기타, 승부욕 김민석 정체? 김가빈 사랑신물난 머니캐쳐? 예고편 밥 두개 질투 채랑?

ForReal 2019. 9. 6. 09:25
반응형

러브캐처2 3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러브캐쳐2 3회에서는, 두번째 챌린지 "커플 낚시"가 나왔습니다. 이번 회에 코믹한 멘트-상황도, 러브라인과 꼬리이은 견제도, 또 여러커플의 로맨스같은 상황도 보이니 재밌었어요. ㅋㅋ



Mnet 러브캐처


3회

시청후기





# 커플낚시 챌린지, 요트타고 바다로 가는 커플


  두번째 챌린지 커플 낚시에선 인욱x가빈. 정진x채랑. 세라x찬우, 영서x연우 민석x소영 커플이었죠. 

  커플끼리 차 타고 이동하며 대화했고, 요트를 다 같이 타고 바다로 나갔습니다. 바다에서 낚시를 했는데 물고기 잡는 장면이 여럿 나왔죠. 



# 화기애애 인욱x가빈 

# 다른 커플 의식하는 줄줄이 감정선 찬우-정진


  커플매칭이 된 걸 보고 좋아하는 인욱의 입꼬리가 나왔고, 출발하는 차에서부터 화기애애한 인욱x가빈이었습니다. 인욱과는 안불편하다는 가빈의 말도, 서로 첫인상 제일 좋았다 말하기도 했죠. 이후 같이 손이 스치며 낚싯대 잡고있는 가빈과 인욱도 시청자를 설레게 했을 것 같았고요.


  다른 커플을 의식하는 리액션이 나오면서 훨씬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인욱x가빈을 보는 찬우와, 찬우x세라를 보는 정진이 그랬죠. 먼저 "샴푸 냄새 좋네."하는 인욱 후에 가빈 옆으로 가는 찬우. 또, 멀미하는 세라를 걱정하다가 따라가는 정진 모습. 그리고 가빈 앞에서 세라를 거의 백허그로 낚싯대 잡는 찬우인데, 그를 보는 정진 장면도ㅋㅋㅋ 그랬습니다. 재밌었죠.

  챌린지에서 출연자 감정선을 따라ㅋㅋ가느라 챌린지 장면이 시즌1과 비교해서 순삭이었습니다.


송세라의 옆선....!


# 50분 숙면 세라로 나오는 캐처들의 감정?


  차에서 50분 숙면하는 세라로 인해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 것도 있었죠. 


  멀미하는 세라에게 약을 못주고 돌아오는 찬우. 알고보니 '어제와 같은 길인데 길다'고 말하는 실수를 하고 세라가 잠들어 자신때문인줄 알고 미안해하는 찬우였죠. 또 이로 인해서 정진이 살짝 안심하기도 했고요. 

  의외로 세라는 찬우가 둘이 있을 땐 다르고 배려해주는게 달랐다고 느꼈지만요. 


  여자들 앞에서 표현않은 찬우가 누구에게 관심이 있는지 모르는 상황이라서 여자들은 찬우가 세라 좋아한다 생각하게 되는걸까요? 설마 가빈이 그래서 찬우에게 그만두게 되거나 하는 건 아니겠죠?




# 가빈의 비밀 '영혼 턴 전 연애' 본 인욱

# 찬우의 비밀 '물욕無or머니캐처?' 본 가빈


  챌린지 1등 한 김인욱x김가빈이 비밀의 방에 갔죠.


  인욱은 가빈의 비밀을 열었고, 가빈이 친구와 술마시며(?) 예전에 좋아한사람에게 영혼을 털어넣었던 얘기를 하는게 나왔죠. 연애 방식이 한 사람에게 올인하는 스타일이고요. 가빈은 사랑을 사랑으로 잊으려고 온 러브캐처 or 사랑에 신물난 머니캐처라는 추측이 오갔습니다. 인욱도 가빈이 이후 러브인건지 머니인건지 혼란해했죠. 


  가빈은 의외로 찬우의 비밀을 열었습니다. 찬우의 비밀영상엔 평소에 물욕이 없어서 친구들은 자신을 러브캐처로 본다는 본인 인터뷰. 또 매일같이 일하는 정찬우가 사랑을 택할거라는 여사친의 이야기, 남사친의 "너는 머니캐처야" 이야기도 나왔죠. ㅋㅋㅋ 더 헷갈리게 하는 영상. 하지만 왜인지 남사친 이야기가 더 신빙성있게 들리기도 했죠. ㅋㅋ


  한편 가빈이 찬우의 비밀을 연건 찬우를 의심하던걸까요? 아니면 챌린지할 때 옆에 있던 인욱보다 멀리서 세라와 함께 신경쓰이게 하는 찬우에게 더 신경쓰였을지도 모르겠죠?_? (




# 인욱x가빈 관능 수영 예상 깬, 파워 버터플라이


  남자방 방문 앞에 간 여자들이 수영장 가자 약속하는 장면으로 '떼 약속' 감성(?)이 여름 헌팅하는 모습 구경하듯(?) 시청자들을 신나게 했을 것 같았는데요. 남녀가 나와서 수영장에서 어색해하니 물뿌리고 장난치고 인욱과 가빈이 같이 놀게됐죠.


  하지만 수영 가르쳐주는 인욱을 보더니, 자느라 수영 못나간 찬우가 어느새 수영복 갈아입고 나왔고요. 사람들에게 보란듯이 화려하게 입수하고 파워 버터플라이 했죠. ㅋㅋㅋ (패널들 빵터지는거 웃겼죠ㅋㅋㅋ) 그리고 가빈에게 수영 가르쳐주는 사람은 찬우로 바뀌고, 자리를 뜨는 인욱이 나왔죠. 예고편에서 인욱x가빈의 관능수영이 보였는데 그 예상과 반전이어서 흥미로왔어요ㅋㅋ MC의 말대로 "죽쒀서 개 준 상황"이 됐다고ㅋㅋ 



# '진짜 커플이면 좋겠네' 예쁜 썸의 그림 정진x세라


  한편 물에 안가고 기타 치는 정진. 마침 수영안하고 테라스에 오는 세라. 정진은 자작곡을 들려주기도 했죠. 예쁜 그림이 나와서 정진x세라 두 사람 커플이었으면하고 빠져들게 되더라고요. 헤어지기 아쉬운 듯이 문 앞에서 서있는 정진x세라도 나왔고요. 둘 중에 누군가가 정말 머니면 많이 서운할만큼 좋은 그림이라고 느껴졌어요.ㅋㅋ




# "1등해야돼!" 승부욕의 민석의 정체?


  이번 회의 문제는 "김민석의 정체"였죠. 


  민석은 바다로 운전하고 가면서 소영에게 "자신이 뒷바라지했던 여동생을 결혼시켜서 다행"이란 이야기를 하기도 했죠. 영상으로 민석에게 알지 못하는 면이 있을지, 시즌1 오로빈도 여동생과 함께 어필했었는데 민석도 거짓일까 궁금해하는 왓쳐들이었고요. 


  게다가 민석은 정말 '망한 머니'인가싶은 말들도 꺼냈습니다. "비밀의 방 갈 것이다." "사람 낚는건 잘하는데" "1등해야돼"ㅋㅋㅋ같은 의심살 듯한 말을 했죠.

 또 채랑은 어제 잘 챙겨주다가 오늘 확연히 다른 민석 이야기를 했고요.


  문제 풀 때 왓처 패널들에게서 민석은 소심한 러브캐처이다 의견과, 1등하겠다 승부욕이 머니이다 의견들이 나왔죠.

  민석은 "현실주의자다. 이루어지지않을 것에 도박하지않는다"말도, "그동안 연애 못했는데 솜사탕, 옷골라주기 소소한 연애 해보고싶다" 인터뷰와 함께 정체가 러브캐처란 반전이 나왔고요. 홍빈-장도연-신동엽이 문제 맞췄습니다. ㅋㅋ


  뒷바라지 했던 여동생을 보내서 이제 사랑을 좀 찾아볼까 하는 민석이었을까요? 아니면 러브캐처에서 사람들을 헷갈리게 하는 역할일까요 ㅋㅋㅋ


+ 2차날 영서->연우->소영 선택. 소영x민석이 서로를 선택했죠. (수영장에서 같이 얘기했던가요??) 정진x세라도 서로를 선택. 채랑->인욱 인욱-찬우 모두 가빈 선택. 가빈은 누굴 선택했는지 다음주에 나온다고 했죠 ㅋㅋㅋㅋㅋ 찬우일것같죠ㅋㅋ 왜냐면 요트에서 멀리있던 찬우가 더 신경쓰여서...?  


+ 또 "머니캐처로 가장 의심받는 여자캐처는 누구일지" 라고 다음주 문제가 나왔죠.


+ 다음4회 예고에 남자가 메이크업해주는 챌린지 하는거같았죠? 가빈x연우 챌린지 커플같았고요. 연우도 가빈 좋아하는거 아니겠죠? ㅋㅋㅋㅋ


+ 예고에 또 찬우가 밥 두개만 만들어서 가빈주며 표현하는 일이 발생하는 것 같은데요. 그 일로 인해서 둘이 커플되려고 하자 가빈이 설마 방어하는걸까요?

+ 하지만 산책같이 나가는 인욱과 가빈 보였죠. 남자들에게 표현안하고 가빈에게만 표현하는 인욱과 힘들어하는 가빈도 보였죠? 가빈이 힘든 이유는 채랑의 안좋은 표정으로 물어본 일때문일까요? 아님 두 남자 사이에서 힘든걸까요? 궁금해서 다음 주가 너무 먼 것 같아요 ㅋㅋ 왠지 다음주에는 '표현'이란 주제(?)를 생각하게 될 것 같았죠.




+ 이번 회에 여러 웃음 포인트가 있었는데 기타 두드리는 정진을 놀리는 신동엽MCㅋㅋㅋ 또 기타&열창 정진하는거 보고 "쥑이네" 해주는 장연우ㅋㅋㅋㅋㅋ 또 장연우가 자리 비켜주는 쓸쓸한 뒷걸음 ㅋㅋㅋ 특히 시선의식하고 물에 뛰어드는 찬우에 다같이 빵터질때 웃겼어요ㅋㅋㅋ


+ 난 원래 금사빠에요 노래를 하는 정진이었는데 ㅋㅋㅋ 어떻게 생각하면 '머니캐처의 변' 가사 아닌가요ㅋㅋ



+ 인욱-찬우와 가빈 간의 러브라인이 확정아닌 것처럼 나오고 밸런스 있어서 더 재밌어요 ㅋㅋㅋ


+ 한편 가빈은 찬우-인욱 두 사람에게 표를 줬죠. 가빈은 다른 사람에게 찬우-인욱에 대해 누구 좋아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하기도 했고요. 방송에서 이미지는 그렇지않았지만 설마 이게 머니캐처인 가빈의 전략이라고 생각해볼수도 있....?_? 응? 


+ 그러고보니 한 사람에게만 올인해왔다는 가빈인데 프로그램에선 아직 마음의 결정을 안내린건지 아닌지, 두 사람에게 모두 잘해주고있죠. 정말 가빈은 지독한 사랑에ㅋㅋ상처받은 머니캐처일까요? ㅋㅋ

+ 설마 인욱도 다른 여자들 앞에서 티를 안내는 이유가, 머니캐처라서 그런거고, 설마 인욱과 가빈 둘 다 머니캐처인데 썸타는 거 아니겠죠 ㅋㅋㅋㅋㅋㅋ


+ 또 남자들에게 티 안내는 인욱 여자들에게 티 안내는 찬우 중에 누가 러브이고 머니일지 궁금해지기도 했죠. 그냥 사람의 성향일지도 모르지만.


+ 중문리조트, 김녕요트투어, 탐라마린레저 등 촬영협죠



+bgm : George Maple - Talk Talk (아침 준비할 때 나온노래. 상의 안입고 나온 장연우 bgm)


+ 목요일 밤 11시 tvN-Mnet 동시 방영하는 프로그램 <러브캐처2>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2 #러브캐쳐23회 #러브캐처시즌2커플 #럽캐2출연자 #김가빈 #김소영 #송세라 #김채랑 #이영서 #김인욱  #정찬우 #박정진 #김민석 #장연우 #러브캐쳐시청후기리뷰 #머니캐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