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삼각견제 꿀잼, 러브캐처2 2회 : 멍긴장or급과감 김민석 머니캐쳐? 정색 투명 채랑? 김인욱x가빈 러브확정? 귀엽 장연우x소영, 쌍방변화 박정진x송세라, 촬영 교회? 재방송언제? 예고편 노래bgm? 본문

기타/tv

삼각견제 꿀잼, 러브캐처2 2회 : 멍긴장or급과감 김민석 머니캐쳐? 정색 투명 채랑? 김인욱x가빈 러브확정? 귀엽 장연우x소영, 쌍방변화 박정진x송세라, 촬영 교회? 재방송언제? 예고편 노래bgm?

ForReal 2019. 8. 30. 05:56
반응형

러브캐처 2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10명이 정체를 숨긴채 만나 시작됐죠.


2회에서는, 첫 미션 '웨딩화보'로 인해 출연자들간에 어색함과 스킨십이 공존했습니다.ㅋㅋ 의심과 썸도 공존.


Mnet 러브캐처2


2회

시청후기





# 아침요리 약속, 지각한 찬우


  캐처가 맞는 첫 아침. 일찍이 수영을 하러 나간 정찬우부터 보였죠. 예고편에서 지각처럼 보이던 모습이었는데 찬우가 나가서 다행이었죠. 아침하러 먼저 나가는 가빈이 조금 기다렸었던 것. 가빈이 찬우에게 투표하지않아서, 찬우가 안올줄 걱정했던거같았죠. (이후 양배추 들어간 에그 스크램블 아니고 토스트가 되는 음식.)


  그리고 2회의 시작이 이 모습이었던 것과 결과가 연결되기도 했습니다ㅋㅋ



# 2일차 웨딩화보 미션 : 어색 & 과감한 스킨십들


  어색한 아침을 먹었는데 커플 웨딩화보 미션이 뜨고. 드레스를 고르러가는 참가자들. 캐주얼, 러블리, 순수, 섹시, 수트컨셉으로 다섯의 옷이 있었죠. 그리고 각 컨셉마다 남자캐처들이 다른 장소에서 기다리고, 상대가 나타나는 방식이었죠. 



  먼저 정찬우x김가빈이 커플됐죠. 어색함과 민망함을 이기면서 촬영했고요. 마지막 컨셉에서 정찬우가 깍지 손을 잡았습니다. 



  교회예배당에서 기다리는 김민석과 김채랑이 커플됐고요. 긴장하고 있다가 채랑앞에 확 바뀐 김민석의 팔꿈치 포즈(?)에 왓쳐가 술렁이기도 했죠. 채랑이 오자 시선고정하며 예쁘다고 하는 김민석의 모습은 정말 머니캐처일까 의심이 되는 포인트였죠. ㅋㅋㅋ

  처음엔 촬영하면서 눈도 못맞추는 채랑. 손잡고 과감한 포즈를 하는 민석. 채랑의 얼굴에 코를 대는 포즈도 있었죠. 



  수트 웨딩드레스는 김소영, 장연우 앞에 왔죠. 상대가 어떠냐 묻자 뜸들이다가 "기대 이상"이라 하는 소영. 이 촬영은 수줍은 연상연하커플이란 제목이었죠. 화보 컨셉은 시크였는데 시청하면서도 어색함이 전염될것같은 두 사람의 촬영장. 하지만 예쁜 사진이 나왔죠ㅋㅋㅋ 왓쳐들은 장연우가 4살차이인데도 끝까지 누나라고 하지않는 걸 짚기도 했죠. 


  그리고 섹시의상을 선택한 이영서x김인욱. 김인욱을 뽑았던 영서. 카메라 앞에서 눈빛연기(?) 좋은 김인욱이 보였죠. 포즈잡아주는 영서의 모습과요. 



  박정진x송세라가 촬영했습니다. 정진에게 첫 호감 표를 줬던 세라. 정진이 나와서 좋다고 말도 했죠. 하지만 어색. 시작부터 손깍지끼고 찍는 두 사람. 여기도 나름 밀착 스킨십이 나왔죠. 




# 한걸음 뒤 인욱 vs 기세 잡는 찬우, 신경전 잼


  라이벌 장면은 역시 재밌었습니다. 1회에 이어서 조금 더 볼거리 있는 삼각관계가 그려졌는데요. 


  아침에도, 저녁때도 요리하는 가빈 주변에서 서성대는 인욱 나왔죠.ㅋㅋㅋ 또 인욱의 라면을 맛있다고 웅얼거리는 가빈인데, 그걸 떨어진 자리에서더 듣는 인욱이었고요. 이게 러브가 아닐 수가 없는 것처럼 보였죠.


  한편 옆에서 라면 안먹는다는 찬우ㅋㅋㅋ를 왓쳐들이 짚기도 해서 웃겼죠. 이후 방에서 찬우가 인욱 들으라는 듯 가빈과 촬영이 좋았다고 견제하는 모습도 있었죠. ㅋㅋ 




# 채랑의 투명한 표정, 긴장감UP! 이유는 러브or머니?


  채랑은 정진-세라의 촬영 얘기를 듣고 표정을 숨기지 못하듯이 나오기도 했죠. 채랑의 무표정을 보면 진짜로 좋아해서 질투하는 마음이니 러브캐처일까 생각도 되더라고요. 하지만 왓쳐들은 탐색전이라서 그런걸수도 있다 의문을 말하기도 했죠. 채랑의 투명한 그 표정은 감정적인걸까요 계산하면서 나올 표정이었을까요? 궁금하죠ㅋㅋ


  남자방 여자방에서 머니캐처가 누굴까 얘기하기도 했죠. 인욱이 처음에는 숨기려는 느낌이 있었다하는 소영-채랑의 모습 그게 견제때문이다하면서 추리지옥 자막도 나왔고요ㅋㅋㅋ mc는 추리지옥 하지말라고ㅋㅋㅋ

  정말 머니캐처가 소영과 채랑이라서, 러브캐처같은 인욱을 '노리는' 걸까요? ㅋㅋㅋ


  또 채랑의 투명한 표정과 함께 효과음 나오면서 싸늘해지는 화면분위기때문에 역시 재밌죠ㅋㅋ



# 민석x채랑 웨딩화보 미션 1등! 

<비밀의 방>에서 확인한 것은?


  밤에 화보들이 캐처들에게 공개됐는데 의외로 어색했던 장연우x김소영 사진이 예뻤죠. (교회와 바람때문인가)

  사진가는 인욱x영서의 밀착 케미를 칭찬, 정진x세라 속닥 의논하는게 보기 좋았다, 민석x채랑은 민석의 배려가 사귀는 것 같았다 등의 칭찬을 했고요. 결국 우승자를 민석x채랑으로 뽑았죠. 호흡이 잘맞아서 커플같아보였다는 이유와요. 


  1등을 하고, '비밀의 방'에 가는 민석. 김채랑의 정보를 봤습니다. 화면을 보고 웃던 민석. 채랑은 인터뷰했어요. 5천만원이 몇월분 월급인지 따져봤다, 돈이 생기면 세계일주를 하겠다, 그리고 채랑의 남사친이 인터뷰를 하는 것도 나왔어요. 먼저 티내고 찌르는 스타일 아니고, 퍼주는 스타일, 바빠서 연애를 못하는 중이고 연애를 위해 하고싶은 일을 포기하지않을 것 같다는 친구의 의견이 나왔죠, 그리고 채랑의 힙합댄스 취미 장면도 나왔죠. 

  왓쳐들은 채랑에게 하고싶은 일이 많은데 연애를 하러 나왔을까 의심을 말했고요.



  채랑은 비밀의 방에서 인욱의 정보를 확인했죠. 인욱은 대회준비하느라 여자를 못만났다. 두 달 정도 썸탄다, 인욱의 친구는 운동하는 형들이 주위 대다수라 여자 만날일은 없었다 얘기도, 또 무게 드는 인욱의 화면도 나왔죠. 

  왓쳐들은 정진-민석이 아니라 인욱을 본것에 이유가 뭘까, 머니인가 의심하기도 했죠. 




# 여자에게 의심받는 남자캐처 누구?


  러브캐처 2회는 왓처들에게 '(여성들에게) 머니캐처로 가장 의심받고 있는 남자캐처는?'이라는 문제가 나오면서 시작했습니다. 왓쳐들이 민석과 찬우를 꼽았는데요.

  하지만 가빈은 느낌을 받아 장연우를 의심. 채랑은 모두 찔러보는 인욱을 의심. 소영은 즐기러온 느낌의 찬우를 의심. 영서는 누굴 좋아한다는 느낌이 없는 민석을 의심. 세라는 여자출연자에게 노력이 없는 민석 선택. 그렇게 김민석이 2표로 정답이 됐죠. 장도연-딘딘이 맞췄고요 ㅋㅋㅋ




# 2일차의 호감 러브라인?


  그리고 둘째 날의 호감도가 나왔죠. 정진x세라는 서로를 찍었고요. 연우->소영->인욱->가빈, 인욱과 찬우는 모두 가빈 선택했는데 가빈은 정찬우 화살표가 쌍방으로 돌아갔죠ㅋㅋㅋ('부산남자 직진에 흔들렸다' 이론 정리가 됐고요.) 민석->채랑->인욱 라인으로도. 영서->인욱 선택도 나왔습니다. 



+ 이번 회에는 왓쳐로 홍석천이 등장하면서 시작했는데요. 홍석천이 아는 사람=가게의 알바생이었던 남자캐처가 있어서 그를 맞추는 번외 문제(?)와 함께하기도 했어요. 홍석천 가게의 알바생은 정찬우였다고 했죠.





# 머니 의심 1등 김민석, 사진 반전 김지연처럼?


+ 다음 주 문제가 김민석의 정체는? 이었죠. 그렇다면 시즌1 지연처럼 의심받았지만 반전 러브캐처일까요? 설마 예고편에서 보이던 그 울던 남자가 자기 머니캐처 아니라고 눈물로 이야기하는 김민석일까 상상도 되더라고요. 아니면 오히려 머니캐처라서 소름돋는 지점들을 시청자가 알고보게되는걸까요?

+ 그런데 민석의 말로는 여자랑 사진 찍는게 처음이라고 했죠ㅋㅋ 그런데 채랑은 민석이 챙겨주는건 좋았지만 오히려 의심도 하게 됐다면서 여자방에서 의심을 말했고요.


+ 이번 회에 김민석을 의심할 수 있는 화면들이 나왔는데요. 그 중에 사진 촬영때 적극성이 보이기도 한건 지난 시즌1의 김지연처럼 오해였을수도 있겠죠? 아니면 배우소속사 연습생이었으니 김민석의 전문성이 있었을지도?



# 첫 날 멍때리던 김민석, 긴장일까 노관심일까?


+ 그런데 첫 날에 민석이 멍때리는 모습"얘들 별로 알고싶지않은데" 느낌이었다하는 세라의 의견도 있었죠. 김민석이 첫 날의 멍한 모습은 정말 머니캐처라 그런건지, 아니면 1회의 긴장했던 모습의 연장선상일지도 궁금해졌죠. ㅋㅋ

+ 또 화보 컨셉 이해 못하던 민석이 고도의 전략인것인가 의문도 나왔죠 ㅋㅋ 채랑 이름도 '채영으로' 기억 못하기도 했는데요. 설마 시즌1에서 말없고 혼자 생각에 빠져있던 여성 출연자처럼 머니라서 생각이 많은걸요?ㅋㅋ

+ 게다가 민석은 채랑에게 호감표시도 하고, 비밀의 방에서 정보도 봤는데요. 민석이 표현 잘못한 진심일까 생각도 들었죠. 앞으로 김민석이 채랑과 커플 챌린지를 못하는데도 계속 직진할지가 정체의 포인트일것같기도 했죠ㅋㅋ 궁금합니다.


# 인욱x가빈 커플되는 3회, 관능수영모습 & 가빈의 혼란 기대


+ 3회 예고편에 요트타고 커플낚시 가는게 나왔죠. 인욱x가빈 함께했고요ㅋㅋㅋ 또 세라에게 기타치는 정진?


+ 또 티져의 그 수영모습도 나왔죠ㅋㅋ 화면에 관능적으로 비추던 그 장면. 머리 쓸어올리는 인욱과 하지만 그 앞엔 귀엽에 통통발차기하는 가빈ㅋㅋㅋ. 그걸 보면서 머리아픈 찬우. 

+ 그리고 가빈은 의심 안하면 바보가 될거같다며 의심하는 듯 했죠. 가빈의 이 인터뷰로 더 기대되더라고요ㅋㅋ   안봤는데 예고편이 벌써 재밌었죠ㅋㅋㅋ 의심안하면 바보가된다는 얘기는 가빈이 러브캐처이기때문에 나오는 발언같았죠?

+ 가빈이 은유하는 상황들도 떠올라 더 재밌게 느껴졌는데요. 상상이지만 인욱은 러브이고, 찬우는 머니인데 진심과 거짓 둘 중에서 왔다갔다하면서 위험한 줄타기하는 가빈일까해서요ㅋㅋ




# 무장해제 장연우, 위험하다?


+ 장연우의 얼굴이 나오고 홍석천마저 인정했죠.ㅋㅋ 또 소영옆에서 긴장해서 땀흘리고 포즈도 못하는 모습이 나왔고. 또 남자들 사이에 있을 때는 그래도 가장 어린 티가 나기도 했죠ㅋㅋ 장연우한테 화보촬영 어땠냐고 물으니 답도 못하고 침대를뒹굴ㅋㅋ했죠. 왓쳐도, 시청하면서도, 장연우가 귀엽게 느껴졌을 것 같았는데요. 이미지가 좋으니까 반대로 머니아닐까 꼬아서 생각하게도 되고요ㅋㅋ 장연우의 진짜 실체가 5회부터 공개될 수도 있으니까요ㅋㅋㅋ 시청자 무장해제하는 장연우 위험한 것 같았죠ㅋㅋㅋ




# 보기좋은 정진x세라, 아침-저녁 다른 모습 당연할까?


+ 박정진x송세라 두 사람이 서로 호감 느껴가는 모습도 잘어울려서 보기좋았는데요. 과연 둘 다 머니일지도 궁금해졌죠ㅋㅋ

+ 그런데 한편 정진은 민석에게 "형이 궁금해하는 사람이 저도 궁금해요"의 선전포고를 하기도 했죠. 정진은 채랑-세라 둘 다 궁금한걸까요? 아님 두 다리의 머니일까요? ㅋㅋ


+ 아침 식사시간에는 정진과 채랑의 식사시간 묘한 기류도 있었죠. 하지만 촬영 후 저녁 준비하는 시간에 정진이 채랑-세라 사이에 시선을 왔다갔다하는 듯 보이더니, 정진이 배고프단 세라를 챙겨줬고, 채랑의 블락은 듣지 못하고 정진은 세라만 챙겨주는 듯 나왔죠. ㅋㅋㅋ 채랑의 무표정이 이후 잡히며 역시 알 수 없는 기류의 장면은 재밌었고요.


+ 정진이 사진찍은 세라를 챙기는건 솔직한 감정같아서 방송 볼 땐 러브처럼 보였는데요. 정진의 감정 이동이 일어난건 과연 머니캐처일지도 모르겠죠?ㅋㅋㅋ 


+ 러브캐처2 BGM : 감각적인 bgm들이 2회에도 여럿 들렸는데요. 


 Mystery of Love - Sufjan Stevens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기 전 남자방 노래)


 ‌laye – ​sicker (정찬우-가빈 화보에서 손잡을 때 나온 노래 "i dont wanna get drunk i dont wanna slip i just wanna lie down...."가사)


 SNBRN & BLU J - You Got Me (ft. Cara Frew) (예고편 배경으로 나오는 노래) (가사 : "I think about the times you touch me, hands all on my body Maybe you should know I think about the way you kiss me Why you such a mystery Every time you call You got me thinking about you, you...")


+ 이번 회에 촬영한 제주도 B교회 = 방주교회


+ 러브캐처2 재방송 일정은 토요일 낮12:40 저녁20:40 , 일요일 낮14:30, 밤 23:30 이라고 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시즌2 #러브캐처2출연자나이 #럽캐2출연자직업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김인욱 #러브캐쳐2회 #정찬우 #삼각관계 #송세라 #박정진 #이영서 #김민석 #장연우 #김소영 #러브캐쳐22회시청후기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