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2 출연자 나이-직업 정리: 1회의 머니캐쳐 김가빈 추측이유? 김인욱-김채랑 첫인상 몰표? 김우빈꼴 정찬우 직진? 조용 이영서-장연우 위험? 허당30살 김민석 연기? 본문

기타/tv

러브캐처2 출연자 나이-직업 정리: 1회의 머니캐쳐 김가빈 추측이유? 김인욱-김채랑 첫인상 몰표? 김우빈꼴 정찬우 직진? 조용 이영서-장연우 위험? 허당30살 김민석 연기?

ForReal 2019. 8. 23. 01:10
반응형

러브캐처2 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기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러브캐처2 첫방송에서는, 출연자들이 첫 만남을 가지고 서로를 소개하고 첫인상표를 주는 모습이 나왔죠. 


Trust Game

Mnet 러브캐처2


1회

시청 후기



장연우



# 어색하게 들어오는 5남5녀


  러브캐처2가 시작했죠. 러브맨션 첫 날. 캐처 출연자들이 하나씩 들어왔습니다.


  제일 먼저 긴장하며 들어온 김민석(B1A4 진영 닮은 꼴로). 

  두번째 들어온 키큰 남자 김우빈 닮은 꼴정찬우와 어색한 모습.

  그리고 청순한 김가빈 등장에 챙겨주는 정찬우.

  또렷한 이목구비와 털털한 말투 송세라 등장.

  그리고 키 큰 박정진 등장.

  이후 하얀 원피스의 김소영 등장했죠. (그에게 송세라가 "안 추우세요?" 견제 첫인사처럼 나왔고요.ㅋㅋ)

  주지훈 닮은 꼴 들은 김인욱. 큰 눈의 이영서, 올블랙의 장연 등장. 상큼한 웃음으로 들어오는 김채랑.


김민석


  먼저 김민석은 주춤거리고 못끼는 모습으로 시작했죠. 그 모습이 신경이 쓰인다는 왓쳐들이 있었고. 딘딘은 이게 연기라는 의견. 그런데 그냥 지방 출신이라 그런가싶기도 하고.


  또 추리력이란 말을 한 김인욱을 의심하는 이야기도 나왔죠.


  출연자 남녀10명이 모두 모이자 룰을 알려줬죠. 8일동안 커플챌린지와 데이트를 번갈아 가면서 하고. 하루에 한 번 호감표시 등이요. 아직은 시즌1와 같은 룰.


김채랑


남자출연자들의 방



# 남녀방의 첫인상 좋은 사람 누구? : 가빈 - 인욱 ?


  러브맨션의 방이 공개됐는데 침실과 파우더룸 예쁘고 남녀 방 테라스가 이어져있었죠.


  짐 정리하는 남녀의 방. 먼저 남자들 방에서 첫 인상 좋은 사람 얘기했죠. 박정진은 옆에 송세라를. 우와 김인욱도 같은의자의 소영-가빈 둘 중 누군가 지목 하며 기류가 흐르는 모습이 나왔어요.


  여자들도 얘기하는데 여자들의 관심대상으로 몸이 큰 인욱에 대해 이상형이라는 소영, 그가 머니같다는 가빈. 눈을 피하는 채랑이 나왔습니다.


김인욱



# 식사준비시간의 견제잼 : 가빈을 둔 인욱vs찬우 삼각라인 시작?


  이후 첫 식사 준비에선 '기승전 견제'를 예고했어요. 식사 준비하는 남자들과 도우러 가는 소영과 가빈. 그리고 가빈을 주시하는 인욱, 그 사이에 끼는 채랑이 차례대로 나왔죠. 썸타는 동시에 견제하는 듯이 보이는 장면이 역시 재밌었죠.


  집게 뺐기고 고기 가져나가는 가빈. 같이 나가는 연우. 금방 가빈을 찾듯이 나가서 대화나 하자한 찬우 장면도요. 과연 따라나간 남자 중 누가 머니고 누가 러브일까 궁금해졌죠.


  이후에도 가빈-인욱-찬우의 견제 장면들 재밌었죠. 처음에 아침 먹는다 말했던 가빈과, 아침 같이 하자고 말꺼낸 찬우 모습. 불편한듯한 인욱 표정까지요. 또 저녁 후 인상 얘기할 때 찬우가 직진한다는 말에 말없는 인우가 나왔죠. 


김가빈



# 러브캐쳐2 출연자들 나이-직업 정리?


  식탁에 둘러앉아서 서로의 나이와 직업을 얘기하는 모습이 나오면서 궁금증을 풀어줬는데요. 


  김채랑은 24살 휴학 교육회사 마케팅.

  송세라 27살 은행원.

  김소영 27세 가방 디자이너.

  이영서 25살 휴학생, 미술-도예 강사.

  김가빈 23살 대학생.


  29세 김인욱 바리스타-프랜차이즈 사업가.

  장연우 23살 헤어전공 대학생.

  박정진 29살 양재 회사.

  김민 30살 마케팅 회사 대표.

  정찬우 27살 테일러(수트 만드는 사람).


  이라고 소개했어요. 


  출연자들 나이순으로 정리하면? 23~30세 사이죠. 

 김민석30>박정진=김인욱29>정찬우27>장연우23

 송세라27>김소영>이영서>김채랑>김가빈23

  

  취미 얘기하는데 필라테스 취미인 김인욱. 김소영은 클럽가는거 좋아한다, 박정진은 기타-작곡. 이야기도 들렸습니다.


송세라


# 머니-러브 상관없이 끌림이 시작되던 때,


  저녁식사 이후 러브라인 윤곽이 아주 조금씩 드러났죠.


  여자방에선. 챙겨주던 인욱이 좋았다는 채랑. 다 같이 대화하니 찬우가 편했다 얘기하는 소영. 차가운 첫인상이었다가 정진이 착한것같다 느낀 소영과 세라.


  남자방에선. 소영과 채랑에게 반전 매력 느꼈다는 이야기. 


  "머니인지 러브인지 지금은 중요하지않아. 마음에 끌리는 사람 만나고싶다는 생각"이라 얘기하던 방. 그 때 러브-머니 몇 사람인지 공개됏죠ㅋㅋㅋ 남자 머니캐처가 2명 여자 머니캐처도 2명이었습니다.


박정진


# 왓쳐 패널들의 의심은 누구에게? 


  왓쳐들의 의견이 나왔죠. 

  여럿에게 잘해주는 인욱, 장난끼가 있는 정진, 흥이 많은 소영, 집게 뺐는 채랑의 눈, 생글생글한 영서, 게임을 즐기는 듯한 인욱-정진-민석, 지켜보는 영서, 민석은 망한 머니

 반면 클럽간다 당당한 소영의 정체는 헷갈려하기도. 직진하는 정찬우는 러브다 등이 있었어요.


  캐처 공개된 뒤에 나온 표정이 영서, 정진이 눈에 띄기도 했어요ㅋㅋ 생각하는 듯한?_?


김소영



# 몰표받은 가빈-채랑 , 인욱-정진


  그리고 호감 표를 던지고, 호감 몇 표를 받았는지 확인하는 시간.


  여자는 영서0표. 소영 0표. 세라 0표의 충격이 지나가고. 가빈 채랑이 의미심장한 표정으로 돌아왔는데 가빈2표, 채랑3표를 받았죠. 채랑에게 표를 준건 민석-정진-연우. 가빈에게 표준건 인욱vs찬우 였습니다. 


  남자는 민석 0표, 박정진 2표, 장연우 0표, 찬우 0표, 인욱 3표였죠. 인욱은 가빈-소영-영서에게 표를 받았고. 박정진은 채랑-세라에게 받았습니다. 


  3표 김인욱은 첫인상에서도 좋았는데 모두에게 친절하고 요리까지해서 3표일 것 같았고, 3표 채랑 첫인상과 다른 반전매력이 통했을것같죠? 말도 잘하고 상큼하고?


이영서?


+ 1회만 보고 개인적인 의견을 굳이 써놓아야하니 쓰면요. ㅋㅋㅋ 먼저 김민석은 러브일거같아요. fame과 이미지를 챙기러온 근거없는 상상. ㅋㅋㅋㅋ 그리고 처음부터 직진한다고 선포한 정찬우는 남자들에게 머니 아닌척하는 머니일것같아요. ㅋㅋ 또 김가빈이 러브인줄 아는거 왠지 반전으로 다 속는거아닐까 ㅋㅋㅋ하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여배우처럼 예쁘니까 머니 히든카드일지도...?(응?) 또 처음에 눈치 보는 영서도 머니?_? ...... 김인욱도 머니일거같아요ㅋㅋ 친절함이 몸에 배인 것같지만 알고보면 오로빈2 ?.... 아니 김인욱 말고 장연우를 의심하는게 맞을것같기도 해요. 사투리 써서 무장해제 시키는데 알고보면 머니ㅋㅋㅋ (여기까지 근거없음 글입니다)ㅋㅋㅋ


김가빈 야망의 눈빛 예고...?_?ㅋㅋㅋ


+ 아니 그것보다 출연자들 다들 매력있어서 서로서로 썸타는거 구경만 하고싶다는 생각이 자꾸 들더라고요.ㅋㅋ 환상만 보고싶은 마음일까요.


정찬우


+ 출연자 정찬우는 배우 김우빈-신성록 모두 닮았죠ㅋㅋ


+ 치타의 남자친구 이야기가 살짝 나왓죠ㅋㅋㅋ 몰랐는데 감독 겸 배우 '남연우'라고 하네요. 부산행 등 다수의 영화 출연과 드라마는 스위치 출연.


+ 남자 머니캐처 4명인가 놀라게 했는데ㅋㅋㅋ 낚인거였죠ㅋㅋ


+ 딘딘의 공감능력이 재밌는 부분이 많았죠ㅋㅋ 마치 곧 출연자에게 빙의할듯


+ 키큰애들 뭐라하는 딘딘한테 키큰본인 쉴드하는 장도연ㅋㅋㅋㅋ


+ 목요일 밤 11시 Mnet - tvN 동시에 방송하는 <러브캐처2>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시즌2 #러브캐처2출연자나이 #럽캐2출연자직업 #김가빈 #김소영 #김채랑 #김인욱 #러브캐쳐 #정찬우 #삼각관계 #송세라 #박정진 #이영서 #김민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