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특수캐릭 가득 코믹힐링?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인물관계도-몇부작-작가감독? 김병철x이동휘 코믹기대! 오인배-빠야족 피엘레꾸? DM그룹 횡령 권영구-박호산? 본문

기타/tv

특수캐릭 가득 코믹힐링?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인물관계도-몇부작-작가감독? 김병철x이동휘 코믹기대! 오인배-빠야족 피엘레꾸? DM그룹 횡령 권영구-박호산?

ForReal 2019. 9. 20. 16:54
반응형


  <쌉니다 천리마 마트> 금요일 tvN 시리즈가 새로 시작해요! 배우 김병철x이동휘x박호산x이순재x정혜성의 출연이 보이고, 또 예고편에서 특이한 분위기와 코믹함이 벌써 묻어나오던 드라마요.


  아래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등장인물소개-몇부작-작가감독-원작-시청자보조출연 등의 정보를 정리했어요.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

몇부작

작가-감독-원작

?




# 쌉니다 천리마마트 인물관계도? 



위에 '천리마마트' 'DM그룹'이 보이는 인물관계도가 보이죠. 


천리마마트의 점장 문석구. 사장 정복동. 대리 조미란

그리고 DM그룹의 김대마 회장 전무 권영구도요. 


# 쌉니다 천리마마트 등장인물소개 몇명만 봐도 잼?



정복동


과거 DM그룹 개국공신 회장심복이었지만,

현재는 촌구석 마트사장


회장에 대한 복수심으로

천리마마트를 핵폭탄으로 만들기위해

파격적인 경영과 미친짓을 한다


(벌써 재밌는데요ㅋㅋㅋ)


(배우 김병철은 도깨비 파국-스카이캐슬-닥터프리즈너 등 출연)




문석구


전형적 모범생.

운빨 만렙 3달만에 천리마 점장 승진.

DM그룹으로 입성하는걸 꿈꾸는중

취미-워라밸 버렸다고.


(배우 이동휘는 영화 극한직업 재심 공조, 드라마 응답하라1988 등 출연)



조미란


실력있는 만능 대리였으나

DM그룹 경영부에서 마트로 유배.

워라밸을 위한 혼자사는 실적러



최일남


흔한 50대아저씨. 은행 구조조정으로 해고 당한 후,

대리기사 접고 마트에서 일하는 중


(배우 정민성. 슬기로운 감빵생활, 왓쳐 등 출연)



코리안드림을 안고 빠야섬에서 온

10명의 부족도 나온다고 해요.

천리마마트 채용되는데

(ㅋㅋㅋ벌써재밌내요ㅋㅋㅋ)



권영구


DM그룹 개국공신. 

정복동에게 밀리는 2순위였다가 기회가 오는데

천리마마트로 횡령 탈세를 해서 탄로날 위험.

차기 DM사장 노리는 중



김갑


대기업 회장의 손자.

할아버지의 신임은 얻지못했다

권영구와 천리마마트를 통해 횡령-탈세 중.



기타 재미있는 캐릭터가 기타 또 많은데요. ㅋㅋㅋ


정복동에게 충성하는 건달 가장 오인배.

무당쓰 메인보컬 조민달

독서코너 일하는 애늙은이 소녀가장 고미주

ㅋㅋㅋㅋㅋ

<천리마 네버다이> 특별외전 연재중


# 쌉니다 천리마마트 원작?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동명의 원작이 있고, 입니다. 정글고 김규삼 작가의 네이버 웹툰이었다고 해요. 2010년부터 4년가량 연재됐었다고 하고요. 개그만화로 일본에서도 본다고 해요. '정복동의 뻘짓 리스트'가 이어지는 내용이라고 하고요.ㅋㅋ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본 김솔지-연출 백승룡. 백승룡 PD는 SNL 시즌2,3,4,9 와 막영애 5,6,7,8, 잉여공주, 미생물 등을 연출했다고 하고요. 김솔지 작가는 맨땅에 헤딩-신드롬 등을 집필했다고 해요. 



# 쌉니다 천리마마트, 특별한 이벤트?



+ 천리마마트에 알바역으로 보조출연할 수 있다고 해요. ㅋㅋㅋㅋ 시청자들이 참가하면 볼 때도 웃기겠네요ㅋㅋ 9월 23일까지 모집한다고 하고요. 


DM그룹의 공식 유배지

경기도 봉황시 천리마마트에서

재밌는 캐릭터들이 모인다고 해요.

인생에 실패한 줄 알았던 각계각층의 가장들이요.


아무도 기대않던 요상한 마트에

활기가 띄기 시작한다고 하고요.


'코믹 뺨타지 힐링 드라마'가 된다는

<쌉니다 천리마마트>


그 속에서 시청자들이 따뜻한 응원 또한 받을지

궁금해집니다.



+ <쌉니다 천리마마트> 몇부작이냐하면요. tvN 금요일 시리즈들과 비슷해요. 총 3달동안 시청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불금시리즈로 9월20일부터 방영하고 12부작 방송한다고 해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tvN.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쌉니다천리마마트인물관계도 #몇부작 #작가감독 #천리마마트원작 #김병철 #이동휘 #박호산 #이순재 #정혜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