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312회 : 권나라 수영장 드라마? 당나라늘보-게임-개명 이유 차? 박나래 학교 목포 상동초? 전라남도 무안 닭코스 식당 어디?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312회 : 권나라 수영장 드라마? 당나라늘보-게임-개명 이유 차? 박나래 학교 목포 상동초? 전라남도 무안 닭코스 식당 어디?

ForReal 2019. 9. 21. 00:43
반응형

나혼자산다 권나라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나혼산 312회에서는, 배우활동중인 권나라와 세자매의 일상이 보였습니다. '당나라'의 모습 PC방 먹방도 나왔죠. 



MBC 나 혼자 산다


312회

권나라편

시청후기


  자취 한달차의 집은 심플-깔끔했죠. 


# 자취 한달차, 느릿 나라늘보


  이기적인 비율이라며 배우 권나라가 등장하며 시작했어요. VCR은 어두운 방으로 이어졌고요. 자취 한달 차 권나라의 집이었죠. 세 자매와 살다가 혼자 독립했다고 했죠. 세 자매인 화사와 권나라가 자매 공감하기도 했고요.

  일어나서 느릿느릿 양치와 세수하고 천천히 냉장고를 열어 화장품을 꺼내 바르는 모습이 나왔죠.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나무늘보 아니고 나라늘보라면서 느릿한 화면을 2배속으로 해달라고 계속 놀리는게 이어져 웃겼어요.ㅋㅋ


거실의 당나라



# '당나라' 의 식사는? 


  밤에 먹기 미안해서 아침에 단거먹는다는 나라. 초코파이먹으며 프렌치토스트 만들었어요. 계란물에 담가놓은 토스트를 후라이팬에 익혔지만 브라운이 되었죠.


  그리조 2주에 한번씩 받는 택배 도착. 박스가득 황도가 들어있었어요. 하루에 두세통 먹는다고 하는 나라. 황도, 요구르트에 시리얼, 황도, 프렌치토스트에 잼, 녹차로 상을 차려 먹었죠. 단걸 많이 먹어서 '당나라'로 불리면서요.


  황도 정보는 여기 클릭



나라의 강아지 호두


# 강아지 호두와의 재회, 초간단메이크업 모습도


  곧 나라의 둘째 동생 아영이 강아지 호두를 데리고 등장했어요. 크림베이지색 털의 푸들인 호두 귀여웠죠. 하지만 한 달 떨어져있는 동안 나라와 어색해진 것 같은 호두 웃겼죠ㅋㅋ (그 장면에 스튜디오에서 본인 강아지 아니냐, 모델하우스 아니냐, 가짜 동생 아니냐고ㅋㅋㅋㅋ)


  나라의 초간단메이크업도 나왓습니다. 컨실러, 쿠션, 마스카라만 빨리 지나갔습니다. (+나라는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 모델이죠? 과거형인지 현재형인지는 헷갈리지만..)


차량 검진하러간 나라 자매


# 나라 개명한 이유=자동차 성능검사장에 간 이유?


  나라가 음주운전 차에 치인 큰 사고 후에 부모님이 찜찜해하며 '권아윤'으로 개명한 이야기를 해줬어요. (한편 어릴적 아프던 방성훈의 원래 이름은 방인규였다고. )




  차를 팔러 가는 나라가 나왔습니다. 작은 접촉사고가 자꾸 일어나서 아예 안타려고 한다했죠. 나라의 자동차는 흰색BMW 차량인게 보였죠. 자매는 한국자동차기기? 성능검사장에 가서 기계만 대니 사고 유무도 알아내는게 나왔고요. 직원은 단가 3% 떨어져 2700만원이라 설명도 해줬습니다. 한편 아랫층에 차를 내려놓으러 가니 삐까번쩍한 중고차 백화점도 나왔죠.


 (+ 한국에는 51개의 성능검사장이 있다고 해요. 교통안전공단에서 지역별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


PC방의 식사메뉴


# 나라3자매, 12인분 먹으며 크레이지아케이드


  이후 세 자매가 PC방에서 만났어요. 짜장라면, 떡꼬치 먹으면서 또 다른 메뉴를 돈까스. 참치김치덮밥. 마요덮밥, 김치볶음밥. 등을 주문해 먹었죠. 세 자매는 그렇게 잠깐 게임하며 먹다보니 12인분을 먹었다고 했죠. ㅋㅋ 

  가장 막내 동생의 리드로 추억의 게임 '크레이지 아케이드'를 하는 자매. 게임이 너무 좋아서 PC방에서 알바했었다는 나라 얘기도 나왔죠. 분당 이나영 이었다고(?) 

  

악마소환할것같은(?) 생일케이크


# 동생 서프라이즈 준비하다, 서프라이즈 당하는 나라


  집에 혼자 뛰어들어가는 나라. 막내동생의 생일이라 생일케이크를 만들어 선물하려 했던거였죠. 미리 와플을 만들어 준비했고, 황도, 시럽, 휘핑크림으로 꾸몄는데ㅋㅋㅋㅋㅋ 하지만 녹아 흘러가는 휘핑크림. 게다가 벽 꾸미기 끝나기 전에 들어오는 동생들. 오히려 자신이 서프라이즈 당해서 당황하는 나라의 표정 웃겻죠. ㅋㅋㅋㅋㅋ 


  동생들한테 택배 보라고 시간 끌고 촛불 간신히 켜는 나라. 케잌 모습에 당황하는 막내동생. 먹어보고 맛있다 못하고 고맙다하는 동생 ㅋㅋㅋ 


나라 세자매


# 드라마 수영장 씬 속, 자매의 비하인드?


 그리고 소주-과일식초-얼음 넣어 와인 비쥬얼 술을 만들어 먹는 세자매. 


친판사 드라마 장면

  그런데 막내동생이 나라의 메이크업 스텝이 됐다고 해요. 막내동생은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5,6회 윤시윤과 함께 한> 수영장 씬 일화를 말해줬죠. 나라는 미끄러운 수영장에서 자신이 신고있던 슬리퍼를 벗어주고 맨발로 서있던 동생을 보며 자신의 편이 있다는걸 느꼈고 또 반면 동생이 걸려 집중을 못했던 이야기도 했죠.

  동생 입장에선, 일할 땐 동생이기보다 스텝으로 대해달라고 했죠. (지방촬영때 따로 방 잡아달란 말이었고요ㅋㅋㅋㅋ)



# 나라의 녹차팩-민낯도, 


  나라가 녹차가루를 덜고, 물을 부어서, 화장솜을 넣고, 냉장고에 넣어 녹차팩을 만들어 놓는 것도 나왔죠. 세수하고 앞머리를 고무줄로 질끈묶고 털털한데 예쁘게 하루를 마무리하는 나라.ㅋㅋㅋ

  끝날 때인데 윌슨 눈알 카메라보고 당황하며 한번 더 웃겨주기도 했죠ㅋㅋㅋㅋ




# 목포에 간 박나래, 나래사-상동초-닭코스-눈물


  이후 목포에서 동생과 만나는 박나래의 이야기가 나왔죠. (고기만 먹는 티라노 사우르스 식단한다는 동생. ㅋㅋㅋ)


  부모님이 했던 상동의 문구사 <나래사>에 가보는 나래 남매. 현재는 미용실이 된 그 자리에서 눈물이 터진 박나래. '옛날에는 그 자리에 부모님이랑 다 있었는데' 하고 과거가 생각나서 그랬을거라 설명해주는 동생. 

  남매는 상동초등학교에 가서 추억을 나누기도 했죠. 낮아진것처럼 느껴지는 언덕 이야기. 


  바다에 가서 닭코스 먹는 모습도 나왔어요. 전라남도에서 유명하다고 해요. 닭모래집회, 닭육회닭주물럭, 닭백숙, 그리고 많은 반찬들이 나왔죠. (닭육회는 바로 잡아 올리는거라고. ) + 박나래와 남동생이 간 닭코스 이 가게는 무안 톱머리 수보라횟집


  그리고 남매는 아버지 묘에 성묘하러 갔죠. 아버지 생각에 나래는 눈물이 다시 터졌고요. ㅠㅠ... 나이 먹고 나니 아버지를 이해하게 된 이야기와 함께 시청자들을 저밋하게 만들었을 것 같아요. 



+ 다음 주, 초등학교 동창회가는 기안84 보였죠. 그림그릴 수 있게 해준 선생님과 만났죠. 그리고 화사스쿨(?)같은 성훈과 나래에게 춤가르쳐주는 모습도 보였고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혼산 #나라 #박나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