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권나라 황도 무슨제품-가격-열량? 헬로비너스나라 누구-나이-키? 어떤 드라마 출연? 현실자매 PC방? 커피머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권나라 황도 무슨제품-가격-열량? 헬로비너스나라 누구-나이-키? 어떤 드라마 출연? 현실자매 PC방? 커피머신

ForReal 2019. 9. 20. 19:44
반응형


9월20일 나혼자산다에서는, 가수 출신 배우 '나라'의 자취 신생아 모습이 나온다고 예고했죠.



나혼자산다


나라랜드 나라 누구?

권나라의 황도?




# 권나라? 헬로비너스 나라 누구? 


  이번 주 나혼자산다에서는 여자 아이돌그룹 헬로비너스 출신이고, 배우활동하고 있는 '나라'가 출연한다고 예고했습니다.


  나라는 권나라로 활동. 본명 권아윤으로 91년 인천 출생. 28세 입니다. 분당 대진고-동덕여대 다녔고요. 특히 172cm의 큰 키와 시원한 팔다리가 눈에 띄죠. 


  나라는 걸그룹 헬로비너스 활동을 했고요. 헬로비너스는 '네모네모'하던 그 광고에 나오던 그룹이라고 해요.


  또 배우 활동으로는 드라마 <수상한 파트너>의 검사역. <나의 아저씨>의 송새벽의 상대역 최유라역. <친애하는 판사님께>로 윤시윤의 상대역. 최근 <닥터 프리즈너>로 남궁민 조력하는 정신과 의사 한소금 역 등 인기있는 여러 작품에서 연기를 보여줬었죠. 




# 나라의 텅빈집?


나라는 자취초보라면서 소개했는데요.

깔끔해서 거의 물건이 거의 없다시피

작은 집이 보였죠.


그 와중에 나라의 돌체구스토(커피머신)가 눈에 띄기도 하네요.

(돌체구스토 드롭레드 99000원)




# 권나라의 간식? 다이어트식? 그 황도 제품은?


나라는 '당도높은' 많은 간식을 먹는 것이 보였죠.

친근한 초코파이도 보였고요.


특히 따라서 먹고싶어지는 한 제품도 있었어요.

황도제품.ㅠㅠ


대명웰라이프의 

Joywell Yellow peach 황도제품인데요.

white peach 백도 제품도 있고요.


유리병이라 청결하고 화학적으로 안전해 보이고,

다이어트 대용식으로 많이 먹는 음식이라고 해요. 

특히 간편하게 따서 먹을 수 있어서 쟁여놓고싶더라고요.


또 병 당 345g에 열량 207kcal라고 해요.



이 조이웰 황도&백도 병조림 제품은

명절선물세트로도 파네요.

 

네이버 조이웰 몰에서는

그리고 한병당 2620원,

12병에 29400원.

GS샵에서 12입에 26510원으로 판매하기도 해요.




나라가 먹는게 너무 맛있어보여서

당장 슈퍼로 달려가고싶죠.

ㅋㅋㅋ



그런데 맛있게 먹는건 나라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인스턴트 푸드를 좋아하는

나라의 자매들도 예고속에 보였죠.

짜장면과 핫도그를 PC방에서 뚝딱 해치우는 중인 세 자매.

ㅋㅋㅋㅋㅋㅋ

여동생 둘은 94년생, 97년생이라고 해요. 

3년 터울의 세 동생이라서 모이면 참 재밌겠구나 추측도 들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나라랜드 예고가 보였고요.


샹그리아(?)를 만들어먹으며

수다떠는 동생들의 이야기도 기대됐습니다.


그동안 접하던 드라마속의 나라와는

또 어떤 다른 모습일지 궁금해져요.






+ 금요일 밤 11시20분 MBC 나 혼자 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라 #권나라황도 #황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