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시언 물놀이 테이블 튜브? - 인싸템 수중 포커 카드놀이 판 용품 무엇-가격? 래프팅 어디? 레프팅 장소?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시언 물놀이 테이블 튜브? - 인싸템 수중 포커 카드놀이 판 용품 무엇-가격? 래프팅 어디? 레프팅 장소?

ForReal 2019. 9. 6. 20:11
반응형


나혼자 산다 310회에서는, 네 얼간이가 물놀이 가는 모습을 예고했죠!



나혼자산다


쁘띠시언스쿨편

카드놀이 물놀이테이블?




# 종일 물놀이, 쁘띠시언스쿨 !


  나혼자산다 310회 예고에서는 네 얼간이 (이시언-기안84-성훈-헨리)가 물놀이하러 간 모습이 보였죠. 제목 <쁘띠 시언 스쿨>로 시언스쿨2탄을 예고했습니다.


  특히 쁘티시언스쿨에서는 물놀이 가는 듯한 모습이 여러번 잡혔죠. 래프팅, 냇가 물놀이, 목욕탕까지 물에 불어날 얼간이들을 미리 보여줬어요. 



# 한탄강 래프팅 부럽


  특히 급류가 센 한탄강에서 한 튜브보트를 타고 래프팅하는 모습이 폭풍오는 초가을에 다시 여름으로 돌아가고싶게끔까지 했는데요. 멤버들이 즐기는 모습에 시청자들은 부러울 것 같더라고요.

  예고에서는 헨리가 물에 빠진 흉내를 내고, 성훈이 멋지게 수영해 구해주는 모습이 담기는 것도 보였죠. 한편 기안84는 급류에 얼굴뺨을 맞으며 아쿠아84가 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길것같았고요.


  한탄강 래프팅 1박2일 패키지가 있는데 <여름이야기> 업체를 이용한 것 같았죠? 래프팅 자세한 장소는 업체에 예약하면 이용할 수 있을 듯 합니다



# 네 얼간이 등밀어주기에 헨리 당황?


  네 얼간이는 목욕탕에 가는 것도 보였는데요. 한국 출신 아닌 헨리가 때를 밀면서 당황하는 모습도 있을 것 같죠. 코난이 한국문화체험하면서 때밀기에 경악했던 영상도 기억나기도 했어요. 그 외에 기안84의 홍조가 나름 귀엽게 나온 캡쳐가 보이기도 합니다. 그와중에 성훈은 목욕탕의 조각같기도 하고요. 이시언의 시원한 표정도 보이죠.



# 최면 스쿨, 계단으로 폭소


  네 얼간이는 민박집? 펜션같은 곳에서 하룻밤을 보내면서 편하게 노는 듯한 모습도 보여줬는데요. 기안84가 최면을 건다면서 계단 얘기하고, 이시언이 에스컬레이터를 말하는 모습은 예고로 살짝 지나가도 재밌더라고요.

  최면 거는 법은 오디오&책을 구매하는 것도 있다고 하네요 ㅋㅋ



# 물 위에서 카드놀이한 튜브 테이블 무엇?


  한편 네 얼간이 창단식을 하는 3교시라면서  위에서 카드놀이를 하는 듯한 모습이 보이기도 했죠. 물 위에 떠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편안해보이고, 나도 물놀이 갈 때 가져가고싶다 느끼게 할만큼 신박한 아이템이었죠.


  이 이시언의 테이블 모양 튜브는 요즘 "인싸템"이라면서 여러 곳에 소개된 제품인데요. <베스트웨이 파라다이스 포커세트>입니다. 4인용 제품으로 테이블 위에서 카드 게임 즐길 수 있고. 튜브 공간에 컵홀더도, 의자를 하나씩 떼서 개인 튜브로 사용할 수도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0.4mm의 PVC로 튼튼하고 강한 측벽으로 안정감있다고 제품소개가 있네요. 크기는 135x135cm



  다수의 쇼핑사이트에서 5만원 안쪽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어요. 탐나죠.


  이미 여름이 지나서 살짝 아쉽지만, 실내 수영장이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도 재밌....겠.... ?





+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MBC 나혼자산다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이시언 #나혼자산다테이블튜브 #나혼자산다포커판 #나혼자산다카드놀이튜브 #네얼간이 #아쿠아84 #나혼산레프팅 #래프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