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시언 대부도 승마장 말탄곳 어디? 하이드로 기싸움? 충재씨 석고상된 기안84, 흉상 오줌 에피소드라니, 석고뜨는 방법? 호피 입은 나혼산 회원들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시언 대부도 승마장 말탄곳 어디? 하이드로 기싸움? 충재씨 석고상된 기안84, 흉상 오줌 에피소드라니, 석고뜨는 방법? 호피 입은 나혼산 회원들

ForReal 2019. 8. 30. 19:07
반응형



나혼자산다 309회에서는, 미대오빠 충재의 뮤즈가 된 기안84, 그리고 말타는 대배우 이시언을 예고했죠.



나혼자산다


기안, 흉상84에피소드

이시언 vs 하이드로


하이드로vs이시언



# 말에게 밀려버리는 이시언 굴욕의 승마?


  먼저 이시언이 사극작품의 출연을 위해 말타러 간 모습이 309회 예고속에 보였습니다. 잘생긴 말 이름 '하이드로'와 밀당하는 모습이었죠.


  교관없이 말과 둘이 남은 이시언이 말을 길들이지 못하고 오히려 밀리는 모습이 방송에서 보이는 듯 했는데요. 성훈 양희의 오빠-여동생 관계와는 남다른 '비지니스 관계'로 그려지는 것 같았죠. 특히 당근을 뱉어버리는 장면이 사람들의 예상을 깨면서 웃길 듯 했고요. 


  하지만 결국 말과 함께 초원을 멋지게 달리는 이시언이 살짝 보이기도 했는데요. 멋진 초원의 남다른 그림이 그려질 이번 편이 기대됐습니다. 



# 이시언 승마장 어디? 


  이시언이 간 승마장은 도심같은 곳의 중간에 연습장도, 초원을 달릴 수도 있는 모습이 보였는데요


  기타 승마를 하면서 레슨, 데이트,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 서울 근교에 많은데요. 과천, 의정부, 남양주, 덕소, 고양, 분당, 뚝섬 등 여러곳이 있으니 '서울 근교 승마장'을 알아보면 가족이나 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말 관련 산업을 육성하면서 경기도내 50여개 승마장과 2000여필의 승용마가 있다고 해요. 


  이시언이 간 승마장은 안산 단원구 대부도의 '베르아델 승마클럽' 으로 보입니다. 국내 최대의 원형 돔 승마장, 초원, 그리고 대부도 해변으로 이어지는 코스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이 위치가 고려-조선시대에도 최상 승용마를 조련시킨 기관이 있던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에서 체험승마하는데 비용은 8만원 안쪽이고, VIP레슨은 13만원대라고 합니다. 숙소도 있다고 해요. (그런데 홈페이지 호환성이 좀 안좋아요.ㅠㅠ)


초원이 있는 승마장?


승마 연습장의 모습


미대오빠아 금단의 뮤즈


# 충재씨의 뮤즈가 된 기안84


  한편 미대오빠 충재씨가 또 출연하게 됐죠. 카메라를 좋은 카메라로 만들어보이는 클로즈업과 예고편이 시작했습니다. 본업폭발하는 모습의 얼굴이었고요.


  그런데 그의 뮤즈는 기안84. 기안84를 놓고 석고상을 뜨는 듯 얼굴전체를 실리콘으로 덮고 석고를 바르는 듯 했죠. 약간 공포영화같이 얼굴이 뒤덮히는 모습에 숨은 어떻게 쉴까 무섭기도 하더라고요.



# 석고상 뜨는 방법은?


  석고상 뜨는 과정에 대해 찾아보니 페이스용 알지네이트와 물섞어서 코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바르고 말려서, 그 위에 석고붕대로 감싸붙이고(콧구멍제외) 석고붕대가 굳으면 틀을 얼굴에서 벗겨주면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떼넨 알지네이트에 석고가루+물을 부으면 된다고 하네요. 


  알지네이트는 치과에 갔을 때 이빨 본뜰 때 이에 물려주는 그 재료라고 해요. 


  석고상 재료는 미술상에 가면 구할 수 있겠죠? 

  


# 목숨을 건 화장실원정, 석고상 결과물 기대!


  여하튼 몇시간이 걸리는 그 과정중에 기안84는 긴장되서 먹던 물때문인지 화장실에 간다고 급하게 제스춰를 하는 모습이 보였죠. 눈이 안보이는 기안84를 충재씨가 화장실로 데려가는 모습에 다급하고 불안불안했는데요. 일상에서 일반인이 쉽게 볼 수 없는 재밌는 에피소드라서 기대되기도 했습니다. 자막엔 '목숨을 건 화장실 원정'이라고 웃겨주기도 했고요.

  또 말을 할 수 없으니 수첩으로 의사소통하는 특이한 장면도 살짝 보였는데 또 어떤 에피소드가 있을지 석고상의 완성모습은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고요.





# 호피약속 지킨 나혼산? 


  한편 지난 주 '호피'입기로 약속한 뒤 스튜디오에선 나혼산 출연자들이 호피를 입고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박나래의 네온호피. 한혜연의 호피스커트, 충재의 호랑이 호피셔츠. 이시언의 호피실크셔츠(?), 기안84의 호피운동화, 성훈의 어두운 블루호피무늬(??) 등이 보였죠. 




+ 나혼자산다는 MBC 밤 11시20분에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산 #나혼자산다기안84 #석고뜨기 #석고상 #충재씨미대오빠 #이시언말 #이시언승마 #승마장 #말타는곳 #기안84오줌 #기안84뮤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