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시언 대부도 조개구이집-승마장 어디? 차종 물방개? 투룸 간 충재씨 깔끔 새집 삼성 tv-냉장고? 기안84 석고상 결과물과 욘두, 김충재-문채원 옆자리?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시언 대부도 조개구이집-승마장 어디? 차종 물방개? 투룸 간 충재씨 깔끔 새집 삼성 tv-냉장고? 기안84 석고상 결과물과 욘두, 김충재-문채원 옆자리?

ForReal 2019. 8. 31. 00:55
반응형

나혼자산다 309화 시청후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에서는, 배우 이시언이 승마 레슨을 받는 모습, 그리고 기안84가 석고상의 모델이 되는 모습이 나온다고 했죠. 



나혼자산다


이시언 승마

석고 뮤즈된 기안84

시청후기





# 레오파드 스타일링과 함께


  레오파드 드레스 코드 약속한 나혼산 회원들. 기안84에게 레오파드 신발과 꾸안꾸 스타일링을 해준 한혜연. 편안함과 레오파드를 매치시킨 한혜연. 이후 다른 멤버들의 레오파드 스타일링도 공개되고 워킹도 보여주며 오프닝을 했습니다.



# 물방개 타고 승마장에 가는 이시언?


  먼저 상도동 물방개 (이시언 차 폭스바겐 비틀)을 새로 뽑은 이시언이 보였죠. 오픈카도 되는 모습이 이후 나왔고요. 하지만 오픈카 자주하면 본드로 붙여놓아 뒷유리창이 빠진다고 했죠. ㅋㅋ


  이시언 차는 에어컨 틀어도 나오지않았지만 묵묵히 달려가 대부도의 한 예쁜 승마장에 도착했습니다. (승마장 : 베르아델 승마클럽) 승마대회에서 우승한 말도 있는 곳.

  9년 전에 무사 백동수를 찍을 때 말이 말 듣지않았던 시언이 사극 찍으려고 승마장에 간 거였죠. 기승 동의서를 쓰고, 교관 배상직과 만나 승마부츠, 헬멧 등 보호대 장비들을 착용했습니다.



# 큰 덩치 하이드로와 짝궁된 이시언, 얼굴에 겁


  15살 독일출신 말 '하이드로'를 타게된 이시언. 말이 좋아하는 부위인 목덜미를 치며 친해진 후 말고삐를 잡고 혀를 차면서 데려나갔죠. 

  널찍한 연습장에서 말타고 원을 도는 시언. 말이 커서 지레 겁먹은 얼굴로 탔죠. 말을 많이 타면 복근이 찢어질정도로 당긴다고 했죠. (운동이 된다는 소리에 승마 기계를 찾아본다) 말과 뛰는 이시언. 뒤로 누워타는 모습으로 나오며 불안불안.


발밟힌 이시언.jpg


# 머나먼 교감의 길


  구보를 성공한 후 이시언은 야외승마장으로 나가 교감하는 단계로 넘어갔어요. 하지만 성훈x양희 케미와는 다른 모습이 됐죠. 시언만 있으니 확 변해서 곤란케하는 말이 웃겼어요ㅋㅋㅋ 티격태격하다가 발까지 밟히는 이시언이 안쓰러워질 지경까지 됐죠. ㅋㅋ 말이 왜 그럴까 궁금하기도 했고요. 



# 어쨌건 초원을 달린 시언&하이드로


  이후 장애물들이 보이는 야외 승마장으로 나가는 이시언. 초록풀 위의 모습이 예쁘더라고요. 방향을 움직이는 것도 배워가는 이시언. 하지만 말은 멀리가지 않으려했죠. 계속 반복하다가 결국 초원 멀리 달리는 이시언과 하이드로. 그 장면이 자유롭고 멋있게보여서 말과 함께 초원에서 달려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후 땀 난 말을 직접 샤워시키는게 보였어요. 말 샤워장에서 심장에서 먼 곳부터 말의 몸에 물을 뿌려주는 거란 설명이 나왔고요.



# 이시언이 간 조개구이 횟집 어디?


  이후 대부도 조개구이집에 가는 이시언. 바닷가에 떠있는 것처럼 보이는 곳. 많은 연애 프로그램과 드라마에서 봤었던 가게같았죠 ㅋㅋ (대부도 충무공 이순신 횟집)입니다. 




# 흉상 뜨러 충재씨 작업실에 간 기안84


  세명의 친구들과 새로운 작업실로 옮긴 미대오빠 충재씨의 화면으로 이어졌습니다. 기안84가 진짜 사준 3D프린트도 보였고, 많은 공구들도 있었죠. 

  충재씨는 기안84의 흉상을 뜨려고 불렀고요. 상의탈의를 하니 하이얀 몸에 꺼먼 얼굴의 기안84가 보이고, 몰드 쓰기 전에 물을 팍팍 먹었죠. 그리고 볼드캡을 쓰고 본드를 바르고 썸얘기할 때 웃겼죠. 충재씨와 같은 미대 옆자리였던 배우 문채원 이야기 하기도. ㅋㅋ 당시 문채원이 인기가많았고 옆자리에서 말 한마디는 해본거같다고 하는 충재씨였어요. (배우 문채원은 추계예대 미대 서양학과 다녔다고 합니다)



# 눈과 귀 입 다 막고 기안84는 뭘 했을까


  귓속까지 바르면서 시작해서 눈과 입을 막는 단계까지 갔습니다. 보고만 있어도 무섭고 답답했어요. 파란걸 바른걸 보며 알라딘의 지니, 엑스맨, 마블 욘두같다하고. 욘두 주크박스 자막에 빵터졌지만ㅋㅋ 입 막힌채로 노래하는 모습은 약간 무섭기도했어요. 얼굴은 물체같은데 몸은 움직이는 모습이 뭔가 이질적이고 낯설어서 그랬나봐요.ㅋㅋ


가디언즈오브갤럭시_욘두.jpg


  눈 감고도 그리는 우기명도 나왔고 기안84는 시도 썼죠. '눈 귀 닫고 사는 것도 나쁘지않아' ㅋㅋ 장면도 있었고요. 하이라이트인 화장실 가고싶어하는 석고84 그 장면이 나왔습니다ㅋㅋㅋ 다행히 잘 다녀와서 석고작업하고, 말렸죠.



# 고난 이후 결국 완성된 기안84 흉상 신기


  고난은 이후에 시작됐죠ㅋ실리콘 떼어낼 때 왁싱당할 듯이 아픈지 소리지르는 기안84 ㅋㅋ 3시간동안 그 안에 있었다가 시원하게 나온 기안84. 실제 몰드에 피지도 빠져있었다고 했죠 ㅋㅋ 

  이후 흉상 표면 만들고, 유토를 틀 안에서 씌우고, 내부에는 가벼운 폼 작업을 한다고 보여줬습니다. 비 전공생에게 신기했죠. 시간이 흐른 후 석고를 해체했고요. 기안84 자는 모습처럼 똑같이 생긴 석고상이 나왔죠ㅋㅋㅋ 신기하더라고요ㅋㅋㅋ



  충재씨는 스튜디오에 들고와 완성작 '기아리파'를 보여줬고요.ㅋㅋㅋㅋ 시청자들도 본인의 흉상은 어떻게 나올까 궁금할 것 같고 한번 본인얼굴로 해보고싶다는 생각 들것같았죠. ㅋㅋㅋ 2~3시간 가만히 있는건 곤욕이겠지만ㅋㅋ 그런데 디지털 3D프린터로 만드는 방식도 있다고 하네요


충재씨의 침실


# 하이얀 충재씨의 새집, 이케아&삼성 제품들과


  이사간 충재의 집에 가는 두 사람도 나왔습니다. 투룸으로 발전했고, 이케아 가구들(선반, 서랍, 식탁)이 채우고 있는 새하얗고 깔끔한 거실과 방. 드레스룸까지 보였죠. 고양이 가을이도 나왔고요. 충재씨의 tv는 삼성전자 인테리어tv 세리프tv(serif)였죠. 냉장고도 삼성전자 비스포크 화이트였죠? 


충재씨의 거실

화분 예쁘죠


옷방 깔끔 무채색


# 기안84와 다른 충재씨의 냉장고까지


  충재씨의 요리 장면도 나왔습니다. 우유부어 닭잡내제거. 냉장고엔 소분해놓은 재료들. 밥도 굴려서 예쁘게 만드는 모습에 기안84와 어떻게 친해진거냐 묻는 이시언의 멘트도 있었죠 ㅋㅋㅋ 



+ 예고편엔 얼간이들이 모여 '쁘띠 시언스쿨' 개최한다고 보여줬죠. 보트타고, 싸우고, 목욕탕에서 때밀고, 물위의 창단식하며 물뿜기 게임, 최면활동. 베개싸움. 그리고 먹방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산 #나혼자산다기안84석고상 #이시언승마장 #대부도승마 #대부도조개구이 #흉상 #충재씨새집 #이케아 #삼성 #김충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