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화사의 굴림만두, 한혜연의 꾸안꾸 스타일링with메탈릭스커트, 박나래 아이디어에 성훈 아찔, 몸치 트월킹, 김가루 러브라인과 성훈 친분세탁의혹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화사의 굴림만두, 한혜연의 꾸안꾸 스타일링with메탈릭스커트, 박나래 아이디어에 성훈 아찔, 몸치 트월킹, 김가루 러브라인과 성훈 친분세탁의혹

ForReal 2019. 8. 24. 00:58
반응형

나혼자산다 307화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나혼산 307회에서는, 화사x한혜연의 스타일링, 나래x성훈의 디제잉을 볼 수 있었어요. 



나혼자산다


화사x슈스스 동대문편

DJ 불나방편

시청후기




# 동대문 부자재 상가로 한혜연x화사

# 둘이 쇼핑할 때의 공감상황2?


  옷입는 스타일에 고민있는 화사가 슈스스 한혜연과 만나 동대문 종합시장에 가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악세사리의 성지 '동대문 부자재 상가'에 먼저 갔죠.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것들이 보였죠. 상가가 너무 크니까 쇼핑팁 "골목끝을 보고 직진"으로 시작했고요.


  물건이 많은 모습이 당장 동대문 부자재 상가 구경가고싶어지는데. 시장 쇼핑 장면을 보며 감탄하는 박나래와 공감 못하는 남자 패널들도 나왔고요ㅋㅋ



  그리고 쇼핑 같이 갈 때 일어나는 공감상황들도 벌어졌습니다. 한혜연이 한번 계산, 화사가 한번 계산 돌아가면서 하면서 빈정 상하는 장면도 있었고요ㅋㅋㅋ 쇼핑에 지친 화사와 평소에 많이 걸어다니는 혜연이 갈라지는 모습도 나왔죠ㅋㅋㅋ 


굴림만두.jpg


# 굴림만두x떡볶이 먹방과


   사온 부자재들을 꺼내 수다떨며 하나씩 만들어내는 모습이 나왔는데 그 분위기가 좋기도 했고요. '외로움이 빚어낸 상상썸' 얘기 웃겼죠. bgm 이소라의 '난행복해'노래와 ㅋㅋㅋ


   그리고 한혜연의 집에 분식 접시와 냉동 만두를 챙겨온 화사. 떡볶이를 주문하는 한혜연. 그 중에 '굴림 만두'도 보였죠. 만두피 없이 속만 둥글게 굴린 것. 인터넷에 굴림만두 검색하면 수제 굴림만두 판매하는 곳이 여럿있네요. 북촌손굴림만두 1.5kg 26700원있어요. ㅋㅋ


언발란스 오프숄더


# 화사 꾸안꾸 스타일링하는 슈스스


   변한 한혜연의 옷방도 나왔습니다. 답답한 커튼도 뜯고 200벌 정도 정돈해서 통로가 좀 뚫렸다는데 여전히 엄청났죠.ㅋㅋ  카메라가 의상을 헤치고 걸어나가는 장면이 정말 탐험지대느낌으로 신기. 화사도 넋이 나갔죠



  이후 화사에게 '꾸안꾸'(꾸민 듯 안꾸민 듯) 스타일링해주는 한혜연. 화사는 배꼽이 안예뻐서 드러내고싶지않은 이야기를 하고 하이웨스트를 추천하는 슈스스 이야기도 있엇고요.




  그리고 여러 룩을 입혀주는 슈스스 손길과 애티튜드 좋은 화사 케미를 구경할 수 있었는데요. 블랙 점프슈트-힐-만든 말목걸이로 시작했고. 드레스에 투박한 샌들, 언밸런스 오프숄더 투피스와 하이웨스트 스커트, 레오파드 두개의 룩. 은색 플리츠 치마에 검은티도 보였죠.

  슈스스는 트렌드에 메탈릭이 있다 정보를 주기도 했어요. 검색하니 여러가지 메탈릭 스커트가 나오기도 해요. 자라, 페이퍼문 제품 등. 그리고 실버 메탈릭 외에도 핑크 메탈릭도 예쁘더라고요. 



  비즈꿰며 수다떨고, 분식먹고, 인형 옷 입혀주는 분위기가 되면서 약간 어린시절 친구집에 놀러가던 느낌으로 향수에 젖게 하는 느낌도 잇었어요.ㅋㅋ


끝만 그린 아이라인 해보고싶...?




# 박나래의 터져나오는 아이디어가 버거운 성훈잼


  그리고 밤중 박나래의 집에 성훈이 찾아오는 모습으로 이어졌습니다. 래x로이 DJ페스티벌에 스페셜무대로 같이 서기로 해서 만난거였죠. 로이방은 디제잉한지 7년 정도 됐다고 했죠. 박나래가 디제이로서 철학이 정리된 이야기도 들렸고요.




  DJ나래는 전용의상이 있다며 빨간색 가운을 보여줬어요. 그리고 분위기 좋으면 가운을 벗고 '가벼운 의상'만 입는다고 비키니를 가져나왔습니다.ㅋㅋ 괴롭?아찔?해하는 성훈과 bgm 웃겼죠ㅋㅋㅋ 나래의 아이디어가 연이어 터지고 성훈은 곤혹인 모습이 이어지고ㅋㅋㅋ 성훈은 결국 블레이즈 헤어 당하게 되는데ㅋㅋ 더 웃긴건 옆에서 웃지않고 진지하게 설득하는 박나래였어요.ㅋㅋㅋ 

  이후 등장에 대해 아이디어를 터뜨리는 박나래ㅋㅋ 블랙핑크 노래에 박스 쓰고 등장하기로 했는데 DJ로이는 (cf 몸치) 웃겼죠.ㅋㅋㅋ 또 박나래는 인싸 댄스 하자며 창문깨기 댄스를 성훈에게 알려주기도 했죠.ㅋㅋ 그리고 트월킹에 당황성훈ㅋㅋ 




# 챙김받는 성훈, 요상한 bgm 백드롭당하고


  아이디어 뱅크하다가 금새 또띠야를 말아주는 나래의 모습도 나왔죠. 이 떄쯤 와서는 아이디어를 따라가고, 먹을거 받아서 맛있게 먹는 성훈이 오빠가 아니라 거의 동생처럼 보이기도 하더라고요.ㅋㅋ

  곧 매운 짜장라면 먹은 후 성훈에게 라면먹고 밥과 김가루+참기름까지 챙겨주는 박나래. 


  이후 더블링에 대한 얘기하다가 손이 훅 들어오고 달달한 bgm이 깔리고 기안84의 리액션이 잡히고 요상한 분위기에 이시언이 백드롭으로 분위기 막아주기도 했죠 ㅋㅋㅋㅋ


  그리고 '성훈의 친분세탁 의혹'도 나왔죠 ㅋㅋ 나래에게 피해갈까봐 친한걸 드러내지 않으려하는 성훈이라고요ㅋㅋ 


  찾아온 디제잉 선생님 앞에서 호흡맞추며 연습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됐는데 더블링하니 디제잉 더 재밌다는 감상이 들렸죠. 불나방은 어떤 무대하게될까요?


+ 예고편엔 사극을 위해 말과 함께하는 이시언의 이야기. 그리고 충재의 모델이 된 기안84ㅋㅋㅋ 흉상뜨는데 화장실가는 무서운 모습이 보였죠. ㅋㅋㅋㅋㅋㅋ

기안84ㅋㅋㅋ

+ 성훈이 자신의 몸에 줄을 감고 다니면서 양희가 줄을 안무서워하게 된 이야기를 하고 시작했죠. 


+ 실제 웹툰에 삽입됐던 개구리 소리 음악을 들려주는 기안84ㅋㅋㅋ 그리고 비둘기노래 바리에이션ㅋㅋㅋ 


+ 화사 차종 : 볼보 xc40


+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 <나혼자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산 #나혼자산다 #한혜연-화사 #성훈x박나래 #방송 #불나방 #굴림만두 #플리츠스커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