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한혜연x화사 동대문시장 영업시간? 성훈 스킨십 박나래, DJ 불나방? 비키니 논란?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한혜연x화사 동대문시장 영업시간? 성훈 스킨십 박나래, DJ 불나방? 비키니 논란?

ForReal 2019. 8. 23. 18:30
반응형


  이번 주 나혼자산다에는 동대문에 가는 화사x한혜연 조합. 그리고 공연을 준비하는 듯한 성훈x박나래 조합 두 편을 예고했습니다.


나혼자산다


DJ 불나방

화사x한혜연 동대문



와펜찾는 한혜연


# 화사x한혜연, 금손감성 폭주시킬 동대문 마실?


  나혼자 산다 23일 편에서는 화사가 '의상 조언'을 구하러 슈스스 한혜연에게 찾아가는 모습이 예고됐습니다. 두 사람은 동대문 시장 투어를 하고, 시장 떡볶이-만두를 사서 집으로 돌아가 비즈를 꿰어 목걸이를 만들고, 음식을 데워먹는 모습이 보였죠.


  화사와 한혜연은 귀여운 와펜들도 고르고, 비즈로 손수 골라 만드는 모습이 나오는 듯 한데요. 동대문 편이 방영되면 시청자들의 숨어있던 금손감성(?)이 폭발하며 동대문 시장을 북적이게 하지않을까 상상도 되더라고요. 특히 방송이 끝난 새벽~밤에도 열려있는 동대문 상가가 많으니 바로 나서고 싶어질 것 같았어요. 동대문 밤의 야식까지 코스로요. 




#동대문 영업시간?


  동대문 도매시장 중 평화시장은 1~2층은 저녁6~10시에 닫고요. 3층은 낮부터 10시까지 닫아요. 토요일 밤부터 휴일입니다. 신평화시장은 1층은 24시간 영업하고요. 지하는 저녁 5시부터 밤 9시사이에 닫아요. 2,3층은 오전11시~밤9시까지 닫아요.

  동대문 시장 상가들은 대부분 밤9~10시부터 가면됩니다


  또 혼자살고 심심한 분들은 인터넷에서 '악세사리 전문 쇼핑몰'같은 비즈 매장에 들어가서 비즈를 골라 인터넷 주문한 후에 팔찌나 반지 등을 만드는 것도 재밌을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동대문 먼 지방분들은 다이소..? 비즈....?) 


한혜연 외로움 폭발.jpg ?


# 화사 위한 슈스스 스타일링 궁금


  한혜연이 화사를 스타일링해주는 모습도 보였는데요. 세련된 옷과 화사의 포즈. 그리고 슈스스의 칭찬이 언뜻 보였죠. 시청자가 반할만한 룩이 나올지도 기대됐습니다. 아님 코믹한 룩도 나올까요?


  한혜연x화사 편에서는 특히 남자친구 없다면서 복합적인 감정의 웃음을 본인을 향해 빵 터트리는 한혜연의 장면이 웃기기도 했습니다. 자조적인 웃음같은 모습에 말없이도 (그에게 공감하는) 시청자들을 빵터트릴 것 같았어요.

  또 화사도 남자친구 없다고 말했는데요. 잘나가는 연예인인데 진짜일까하고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ㅋㅋ


슈스스 스타일링의 화사?


훅 들어오는?


# 박나래x성훈 훅 들어오는 스킨십, 이번엔 진짜?


  또 박나래x성훈의 스킨십 1초 화면도 예고에서 보였죠. 두 사람이 가까이 있는 모습에 지난 '싱가폴 묘한 기류 예고' 가 떠오르기도 했는데요. 거의 러브라인 낚시였었쬬. 이번에는 퍼포먼스를 위해 동작같은 걸 하는 거겠죠?


  여하튼 공연같은 무엇인가를 위해서 DJ를 하는 두 사람으로 보였는데요. 예고에서는 공연을 준비하면서 의견이 달라 갈등하는 이야기로 진행되는 듯 했어요.


비키니를 걸친 나래와

ㅋㅋㅋ


성훈의 머리ㅋㅋㅋ

# DJ 불나방의 의상은 결국 어떻게?


  DJ불나방 조합이 된 두 사람. 먼저 '가벼운 의상'을 얘기하며 비키니와 수영복을 갖고 나오는 나래와 경악하는 성훈의 모습으로 갈등 스토리가 보였죠. 아마도 이 장면은 민망함에 대해 다른 기준의 두 사람이 실랑이를 하면서 약간 논란을 일으킬 장면 아닐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ㅋㅋ


  그리고 결국 성훈은 나래의 의견에 따라 형광반투명 바람막이를 걸치고, 머리에 끈을 묶는 헤어까지 하게 되는 듯 했죠. 바람막이는 나혼자산다 운동회때 입었던 그 옷과 비슷해보였죠.


뜨거운 불.....매미?

  실제 공연에서는 어떤 룩을 입었을지 궁금해지기도 했습니다. 원피스 수영복+청핫팬츠 조합의 박나래였을까요?


  또 박나래 방에 설치된 DJ 기계들이 눈에 띄기도 했습니다. 박나래는 2013년 부터 디제잉을 연습해왔다고 하네요. 




+ MBC 나혼자산다는 금요일 밤 11:10 방송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디제잉 #dj불나방 #한혜연화사 #동대문시장 #비즈 #박나래성훈 #박나래수영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