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성훈 강아지 양희 종, 유기견 입양 편지 내용? 실제 젖은 기안84! 위험한 셀프탈색-추억 낚시? 기안 오토바이 혼다?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성훈 강아지 양희 종, 유기견 입양 편지 내용? 실제 젖은 기안84! 위험한 셀프탈색-추억 낚시? 기안 오토바이 혼다?

ForReal 2019. 8. 16. 19:36
반응형

 

 

나혼자산다 306회(8.16)에서는 자신의 추억에 젖는 기안84의 모습, 그리고 강아지를 입양한 성훈이 예고됐었습니다. 

 

 

 

나혼자산다

 

추억에 젖은 기안84 오토바이?

유기견 양희 데려온 성훈?

 

 

# 실제로도, 추억에도 '젖어있는' 기안84편 ?

 

  나혼자 산다 16일 방송에서는 우선 기안84가 추억 속의 자신에게 젖는 모습이 나온다고 예고됐는데요. 탈색을 하고, 옛날 오토바이를 타고, 낚시를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 과정 모두 기안84가 묻었다(?)할 수 있을 것처럼 엉뚱하게 진행되는 듯 했어요.

 

  특히 인생이 낚시와 비슷하다면서 낚시터에 간 기안84가 자신에게 젖은 채=동시에 비에 실제로 젖은 채 "나 멋있다"하며 낚시하는 모습도 보였죠. ㅋㅋㅋ 

 

  먼저 접 머리를 가위로 자르고, 집에서 셀프 탈색을 하는 기안84. 모양이 이상한건 둘째치고 피부에도 눈에도 위험한 고난의 탈색을 해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셀프 탈색할 때 주의하세요' 써야할 듯 했죠. 피부에 닿으면 따갑고, 눈에 들어가면 큰일이 난다고요.

 

  요즘은 셀프탈색을 하는 사람이 많아졌죠. 인터넷에서 '탈색약' 검색하면 탈색가루+산화제+미용세트까지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약일수록 값도 있고요. 기안84을 따라 셀프 탈색에 도전해보실분들은 로션을 미리 바르며 피부 다치지않게 주의하시면서 해보셔도 될 것 같지만...... 미용실을 추천한다고 써야겠고요.

 

 

# 오토바이에도 기안84 묻었다? 

 

  또 기안84가 오토바이를 타고 나서는 모습에도 기안84같은 에피소드가 그려졌죠. 오래된 때가 묻어보이는 오토바이 헬멧을, 탈색 머리 위에 눌러쓴 기안84였는데요. 올라타서 추억을 느끼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지다가........ 달린지 얼마안되어 바퀴가 터지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ㅋㅋㅋ 굴곡을 놓치지않는 기안84의 스토리였죠. 촬영하다가 중간에 오토바이 끌고 고치러 나가는 기안84인듯했어요ㅋㅋㅋ 

 

+ 한편 기안84의 스쿠터(이륜 오토바이 종류)는? 혼다 에이프 (XZ100) 중고 150만원 안쪽으로 구입가능하네요.

 

+  또 기안84와 완전히 똑같은 모습의 초상화는 이정용작가라고 하네요. 

 

기안84 초상화그려준 친구

 

열심히 설명중인 성훈

 

성훈-양희

 

# 성훈 전에 강아지 있었는데, 유기견 양희 입양?

 

  한편 배우 성훈은 유기견 보호소에서 한달 동안 임시 보호를 하다가 결국 정이 들어서 함께 살게 된 새 가족, 반려견 양희를 소개했습니다. 

 

  배우 성훈은 전에 강아지들과의 산책 모습을 방송에서 보여줬었죠. 코가 뭉퉁한 두 마리 강아지. 그 배들링턴 테리어 두 마리는 소속사의 강아지였다고 해요.

 

양희의모습

 

  우선 성훈-양희편의 예고에서 양희는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할 것 같았죠. 철창속에서 홍역과 피부병, 폐렴을 앓고 있던 작은 체구의 강아지 양희의 모습. 안락사 하는 날이었던 것. 그리고 집에 와서도 목줄을 무서워하고, 나가기 무서워하는 모습이든지 보였는데요. 아무것도 몰라야할 것 같은 작은 강아지가 겁에 질린 모습이 예고만 봐도 시청자들을 저밋하게 할 것 같았습니다.

 

강아지 양희-성훈

 

# 방송용 아닐까 우려지우는, 성훈 편지속 스윗대디?

 

  성훈은 임시 보호를 하던 중, 양희를 입양하려는 사람이 나타났다는 얘기에 정든 양희를 보낼 생각에 아무것도 못하다가 결국 편지를 썼다는 이야기도 했는데요. 마치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여자친구를 다른 사람에게 보내려고 편지를 쓴 주인공(차태현 분)처럼 양희에 대해 아는 정보를 빽빽히 적어서 보낸 '편지톡'도 예고편에서 보였죠.

 

  톡 속에는 한 달동안 양희를 어떻게 보살폈는지 상상이 되는 내용이었습니다. 대소변은 물론, 치료도, 그리고 잘때도 지켜보고, 성격도 모두 알아가던 성훈이었던 것 같았어요.

 

  아래 성훈의 톡. 방송을 위한 유기견 입양일까 걱정하는 시선이 없지않을 것 같았는데 편지속에는 진정성이 많이 비췄어요.

 

성훈의 편지톡

 

대소변이야기.

밥 이야기

모두 자세히 살펴보고 쓴 내용이 있죠.

 

 

네뷸라이져 치료(호흡기-산소방)도 한 것 같고요.

증상도 잘 살펴본것같죠.

 

피부가 많이 나은 듯한 양희 모습

쿨쿨 귀엽 ㅠㅠㅠ

 

?양희는 피부병이라서 털이 잘 안보이지만

약간..... 비글???같은 모습이죠?

아님 잭러셀?

종이 잭러셀테리어같죠?

 

 

 

+

(추가)

털 긴 사진을 보니

스무드폭스테리어 닮은 듯보이기도.

아메리칸아키타 느낌도있고

콜리느낌도있고.

 

믹스라고 하던데

콜리x러셀테리어 아닐까요?

털 기니까 콜리느낌이 많이 나더라고요!

(웰시코기 믹스라는 의견도!)

여하튼 너무 귀엽고 다행스럽죠

 

 

양희의 모습

 

  예고편에서는 꼬리내리고 도망가기 바쁘던 양희가 세상밖으로 나갈 용기를 얻었을지 궁금하게 했는데요. 해피엔딩을 기대하고 싶어지는게 당연했죠. 계단 아래로 양희가 내려왔을 것 같았죠?

 

ㅠㅠ...ㅠㅠ

 

성훈의 팬들이 강아지 사료를 100kg 기부한 내용이 SNS에서 보이기도 했어요.

 

 

 

 

+  나혼자 산다 방송은 금요일 밤 11시 10분 MBC에서 볼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링크] 나혼자산다 아라리 집사 임수향의 개밥 씨리얼통, 디스펜서? 드라마 신기생뎐 임수향x성훈?

 

[링크] 나혼자산다 기안84 낚시터 포천 어디? bgm 열일 배스-붕신84 뜻? 성훈과 양희, 강아지 식분증-틱-트라우마 이유? 위니 애견카페 어디?

 

[링크] 나혼자산다 한혜연x화사 동대문시장 ? 성훈 스킨십 박나래, DJ 불나방? 비키니 논란?

 

#나혼자산다 #기안84오토바이종류 #기안84탈색 #성훈양희 #성훈강아지 #성훈강아지종 #양희품종 #성훈유기견입양 #나혼산 #나혼산성훈편지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