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2 6회 : 이변없던 탈락자? 혀반토막 김소영 직진시작? 머니캐처 악어의 눈물 또? 김가빈 투표에 정찬우 러브웃음 의심? 쪼끼쪼끼, 인형 만든 곳 촬영지 어디? 본문

기타/tv

러브캐처2 6회 : 이변없던 탈락자? 혀반토막 김소영 직진시작? 머니캐처 악어의 눈물 또? 김가빈 투표에 정찬우 러브웃음 의심? 쪼끼쪼끼, 인형 만든 곳 촬영지 어디?

ForReal 2019. 9. 27. 16:46
반응형

러브캐처2 6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6회에서는, 마지막 커플 챌린지 날. 첫번째로 탈락하는 남녀가 나온다고 했죠. 



Mnet 러브캐처2


6회

시청 후기



설마 민석이 머니라고 재고있던

영서-세라 둘 다 머니캐처인거

 아니겠죠ㅋㅋㅋㅋ


# 잠 설친 찬우 & 민석 오해하는 여자방으로 시작


  가빈의 '정찬오빠' 말실수로 시작. 가빈이 피한 날 잠을 설친 찬우. 그리고 여자방의 민석에 대한 오해 장면으로 6회가 시작했습니다. 6회 전반을 미리 보여주는 아침이었어요. 



# 이상형 인욱과 커플 된 소영 


  이번 챌린지에서 인욱x소영이 커플이 됐죠. 꾸준히 이상형으로 인욱을 지목했던 소영이었고요. 예고편으로도 나왔던 커플이라 궁금하게 했어요.

  "(각자의 시그널이) 다 보여"하는 소영은 상처받기 싫어서 표현하지 못한다는 얘기를 하기도 했어요.


  특히 알 수 없던 장면은 앞뒤 없이 갑자기 혀 반토막 나고 동공나간 소영과 당황하는 인욱ㅋㅋㅋㅋ...? ? ? ? 이었죠ㅋㅋㅋ 인형이 하는 말을 연기한걸까요? ㅋㅋㅋㅋ 또 손 떨다가 인욱 어깨에 쓰러지는 소영도 나왔죠. "내 마음이 하트니까 괜찮아"도 했고요. 소영은 바느질하며 인욱의 정곡을 찌를 듯 '가빈'으로 질문하기도 했죠. 소영의 나름 표현들이었겠죠? 


  한걸음 뒤에 항상 있었던 것같은 소영 장면이 나오는걸 보아 소영이 탈락하는 것인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 비밀의 방, 지옥에서 천국 급상 찬우?


  영서x찬우가 챌린지커플이었고 서로의 얘기 털어놓는게 나왔습니다. 찬우는 가빈이 다른 선택을해서 상처를 받을까 걱정도, 자신을 부담스러워하는 것 같다 걱정도 하고있었고요.

  찬우는 또 이 날도 다른커플인 가빈의 차를 보고 클락션을 울리고, 정진이 창을 내려주자 또 가빈을 가만히 봤죠. 


  커플챌린지는 서로를 닮은 인형 만들기. 인형옷을 바느질해서 만드는 커플들이 나왔죠. 1등한 영서x찬우고요. 

  찬우는 자신이 가빈의 표를 받은걸 비밀의 방에서 확인했습니다. 전 날 속상해하던 찬우에겐 보상이었을 것 같았죠. 돌아와서 좋은걸 숨길 수 없는 찬우가 나왔고요.


  과연 가빈과 찬우 둘 중 누가 머니이고 러브일지 더 궁금해지는 왓쳐들의 언급이 있었고요. 시선을 계속 가빈에게 주면서 의도적으로 행동한 찬우가 역시 의심스러웠죠.ㅋㅋ



# 두 명의 탈락자, 의심받던 그대로


  캐처들 한명씩 탈락자 투표를 했고요. 캐처들이 그동안 러브 머니를 고민하며 스트레스를 받았던 일을 말하기도 했죠.


  탈락자로 왓쳐인 홍빈-석천은 영서-민석, 딘딘과 도연은 채랑-인욱을, 동엽-치타는 채랑-민석을 꼽았습니다. 여자방의 기류가 인욱을 의심하는 분위기처럼 보였다는 근거를 왓처들이 얘기했죠. 여자방에서는 인욱이 차 타고 갈때는 러브같지만 자기 얘기 안해서 의심간다는 얘기를 했었고요. 그래서일까 탈락자 생긴다는 발표에 울음이난 소영이었을까요.


  그렇게 탈락자 투표 결과가 모두 앞에서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의심받았던 그 대로 민석과 채랑이었어요. 인사하고 나가는 두 사람. 둘 다 러브였던걸 확인하는 8명. 하지만 남은 사람중 50%가 머니가 된 상황이었죠. 



  






+  다음 회에선 원하는 상대에게 데이트를 신청할 수 있다고 했죠. 여자는 원하는 이성 두 명에게 데이트 신청. 그리고 남자가 자신을 뽑은 여자중에 고르는 것 같았죠?. 세라는 의외의 사람을 본 것 같았고?? 

+ 예고에  또 인욱이 쭉 가빈이었다는 얘기듣고 연우 놀라는 모습 나왔고요. 또 캐처들에게 비밀의 방에서 뭔가 의외의 질문하는 듯 했죠. ....일주일 어떻게 기ㄷㅏ..ㄹ....ㅕ..


+  긴장감있던 편집 부분이 가빈x정진의 대화를 라디오를 듣는 듯이 나온 찬우x인욱의 장면이었죠. 다음주에 역시 삼각관계가 계속 이어지는 듯 했고요.


+ 영서는 나에게 호감 표시한 사람을 봤지만 0명인걸 알게됐죠. 이후 신중한 타입이라던 영서는 어떻게 바뀔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 러브캐처 발표될 때 얼굴을 숨긴 찬우가 역시 의심이 갔는데. 우는 모습이 나왔죠. 

+ 찬우의 모델이었던 회사에서 옷이 좋아서 시작된 이야기도 나왔죠.

+ 역시 이번 회에서 눈물을 흘린 소영과 찬우 모두 머니캐처일까요? 머니여서 더 불안함에 감정이 동요되기 쉬우니 눈물이 나지않을까 상상되되고 한편 죄책감이나 연기일지도?_?ㅋㅋㅋ 그러고보니 시즌1때 머니였던 황란이 많이 울었었죠...? 


+ 한편으로 가빈이 찬우를 무시하면서 호감표를 찬우에게 주는건 무엇일까요. 다들 인욱이 머니라고 해서 접었던걸까요 찬우의 대쉬가 정말로 끌려서 호감투표에만 진심인걸까요? 홍빈의 주장처럼 정말 모두 앞에선 숨기는걸까요? 마지막회 속 가빈의 진심을 얼른 보고싶더라고요. 


+ 그런데 탈락자에서 이변없던걸 보아서 앞으로 머니캐처도 반전없이 방송에서 보여준 그대로 나오게되는걸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 반토막 소영으로 보아, 그동안 채랑의 소위 '어그로' 역할을 이제 소영이 물려받게 되지않을까 ? 생각도ㅋㅋㅋ


# 웃겼던 부분

+ 형들 머리 다 해주는 장연우실장님ㅋㅋㅋ

+ 영서 인 보고 빵터지는거 리액션ㅋㅋ 말없이 웃음으로 웃겼죠ㅋㅋㅋㅋ

+ 장도연의 쪼끼쪼끼 언급ㅋㅋㅋㅋ



그리고 설렜던 부분은 

+ 쟈켓 벗어서 세라 다리에 올려주는 정진 장면도 여전히 계속 커플인 두 사람이구나 했는데. 과연? 둘 다 러브일까요. 


+ 누가 머니일까요 어서 마지막회 보고싶더라고요. 비하인드 방송도 꼭 보고싶고요ㅋㅋㅋ 


카페텐저린


카페텐저린


+ 촬영지 : 카페 텐저린, 코랄밤비(인형제작 원데이클래스도 한대요.)


+ 목요일 밤 11시 본방송하는 Mnet 러브캐처2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6회리뷰 #러브캐쳐2 #러브캐처시즌2 #김가빈 #김소영 #송세라 #김채랑 #이영서 #김인욱 #정찬우 #박정진 #김민석 #장연우 #러브캐쳐시청후기 #머니캐처누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