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2 7회 : 전체공개된 김인욱 정체, 세라직진 금사빠 박정진 고백감탄, 장연우 열기구, 텐션 가빈x인욱 데이트 식당-bgm? 촬영장소 펍-카페 어디? 본문

기타/tv

러브캐처2 7회 : 전체공개된 김인욱 정체, 세라직진 금사빠 박정진 고백감탄, 장연우 열기구, 텐션 가빈x인욱 데이트 식당-bgm? 촬영장소 펍-카페 어디?

ForReal 2019. 10. 4. 09:24
반응형

러브캐처2 7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7회에서는, 여자의 선택데이트가 나왔고, 한명의 정체가 '전체 공개'되는 일이 있었죠. 



러브캐처2


7회

시청후기





# 여자의 선택데이트 날, 인욱3표


   여자의 선택 데이트를 했어요. 여자가 원하는 이성 두명에게 데이트 신청. 남자는 들어온 데이트 중 한명만 수락. 캐처들 마음속의 2순위를 알 수 있었죠. 


세라 : 정진-찬우 선택

소영 : 인욱-연우 선택

영서 : 인욱-연우 선택

가빈 : 인욱-찬우 선택



# 정진의 직진고백-어필 계속, 말없는 세라?


  세라는 정진과 1:1. 


  둘은 우도데이트를 했습니다. 모래사장에서 손도 잡고요. 정진의 고백타임도 있었죠.

 "처음에 누가 마음에 들었어? .... 여기 있으면서 그냥 빠져든 것 같아 진짜로. 내가 이렇게 좋아하게 될 줄 몰랐어"하는 정진. 과연 진심이었을까요? 진심이라고 믿고싶어졌는데요. 이후 정진의 금사빠 변명의 스피드는 머니용이었을까 러브용이었을까요? 왓쳐들은 데이트 첫만남의 의미심장한 정진의 웃음을 의심하게 하기도 했죠.




  하지만 곧 두 사람은 정체 얘기하면서 위태로워진 듯 나왔죠. 정체에 대해 "난 너 러브라고 생각해 러브여야하고. 난 거짓말을 하면 티가 나. 좋아해도 티가 나고. 한번 좋아하면 포기하지않는 것 같애. 다른 사람은 관심없어. 사실"말하는 정진. 믿음을 보여주는 정진이었죠. 말이 참 담백한데 메세지 확실하고 잘해서 감탄했어요.ㅋㅋㅋ 과연 이 말은 러브라는걸 알아달라는 강력한 어필이었을까요? 아니면 머니를 숨기기위한 연극이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정진이 머니같다고 생각이 컸는데 이 장면에서 설득당해버릴 것 같았습니다.

  또 답없는 세라가 머니일까 의문을 주기도 했던 장면이었죠.



# 소영에게 끌렸던 연우 좌절, 왓쳐에게 인기있으니 괜찬..ㅎ...?


  소영x연우의 데이트. 연우의 첫마디 "왜 나였어" 장면부터 왓쳐들 좋아했죠ㅋㅋㅋ 이 장면을 보면서 왓쳐의 반응이 좋은걸 보니, 시즌1때 오로빈에게도 이런 반응이었던것같아서 연우가 머니일까생각도 ㅋㅋ 들더라고요. 


  소영x연우는 열기구 타러갔죠. 안아서 넘겨주는 것도, 정수리 보호도 해주는 연우가 나왔고요. 

  이후 딱새우집. 새우따면서 이야기 했는데 지긋이 관찰하는 연우 반면 연우를 보지않는 소영의 눈이 나왔습니다. 


  울던 소영을 신경쓰는 아침의 연우. 그 접근의 이유는 뭘까 궁금해졌는데요. 연우가 소영에 대해 고민하는게 보였죠. 연우는 계속 소영이 끌렸던 얘기하고 소영이 자신을 선택하지않을거라는걸 느꼈죠. 



# 인욱에서 찬우까지 두 명과의 데이트 가빈 


  세명에게 데이트 신청 받았던 인욱은 가빈을 선택해 데이트했죠. 가빈x인욱 둘이 있으면 긴장하는 모습이 비춰서 두 사람이 좋아하는것같이 생각 되는 장면이었죠. ㅋㅋ 하지만 왓쳐는 인욱의 웃음이 5천만원때문일 수 있다 의심도 들려줬고요.


  대화 중 올인하고 푹빠지는데 오래걸린단 가빈. 거짓말을 싫어한다는 인욱도 보였습니다. 


  그리고 혼돈의 장면. 가빈과 식당 데이트가 끝나자 기다리고 있는 찬우가 있었죠. 몰랐던 인욱과 가빈-찬우에 다들 당황했고요. 잡으러가는 기분이었다는 찬우, 걸린느낌이었다는 가빈. 그리고 인욱 뒷모습이 슬퍼서 ㅠㅠ... 


  펍데이트하는 찬우x가빈. 비밀의 방이 네 방 같다 말하는 찬우. 하지만 돌아가는 길 가빈은 찬우옆에서 자신도 모르게 혼잣말했죠. "기다리느라 지쳤겠다" 인욱을 생각하는 것 처럼요. 




# 정체가 전체공개되는 인욱은 러브


  러브캐처2 7의 문제는 : 정체가 전체공개되는 캐처는 누구일까? 였어요. 캐처들이 '가장 정체가 궁금한 사람은?' 비밀의 방에서 투표했고요. 발표할 때 머니캐처일듯 긴장하는 세라, 찬우의 모습이 보였죠.


  왓쳐들은 비밀스러운 인욱을 사람들이 뽑았을거라 추측했고 맞췄고요. 러브였던 인욱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가빈이었어" 말이 진심이란게 나왔죠. 한편 인욱이 러브가 되고, 불안해지는 찬우였고요. 남은 남자 세명중 두명이 머니가 됐습니다. 찬우-연우-정진 중 두 명.


  혹시 인욱이 러브인거알고 머니였던 가빈이 자신의 정체를 바꾸는 이야기가 될까 궁금하기도 했고요. 


  이후 정진-세라의 밤데이트도 혼란했고요. 또 밤에 복잡해하는 가빈 손을 잡아주는 인욱이 나왔죠. 우는 가빈요. 울음의 이유가 궁금해지는데....! 상처줄까봐 미안해서일까요? 인욱-찬우 둘과 데이트하고 압박감 컸겠죠...?



+8회가 마지막회라니 정말 마지막회라니 ㅠㅠ 남자가 원하는 데이트. 힘들어하는 가빈의 모습 보였죠.  (결말 궁금한데 일주일 어떻게 기다리나... )


+ 가빈x인욱 데이트에 깔린 bgm에 정성이 쏟긴것같아서 이 두 사람이 진실의 커플같다는 생각이ㅋㅋㅋㅋㅋ


+ 다들 참 잘 어울리고 보기좋았죠. 7회쯤되면 그냥 다 러브였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데이트를 보게 되는ㅋㅋㅋ것같아요. 


+ 선택받지 못한 영서는 울지않는다 혼자 위로 ㅠㅠ..를 하기도 했어요. 하지만 일찍 온 인욱을 발견하고 영서는 이번 데이트도, 첫인상도 인욱을 뽑았던 얘길했죠. 과연 영서의 고백이 마지막 날 영향을 끼칠까요? 아니겠죠? 예고엔 가빈이 두 남자에서 고민하는게 보였으니?


+ VCR 감정얘기하는 패널들에게 신동엽MC가 당신들이나 감정조절하라고 할때 웃겼죠. ㅋㅋㅋ


+ 금사빠 변명하는 정진의 모습 놀리는것도 웃겼죠ㅋㅋㅋ 

+ 외국사람처럼 말한다고 인욱 놀리고ㅋㅋㅋ


+ 또 웃긴부분 인욱이 말안하려고 책 가져왔다며 책 의심 추리 하는데, 그 책 제목이 무소유인것ㅋㅋㅋㅋ


+ 웃긴부분 : 갑자기 나타난 찬우를 보고 혼자 돌아가는 인욱의 차에 흘러나오는 슬퍼하지마 nonono ㅋㅋㅋㅋ 


분자요리


+ 가빈인욱 등산 bgm : Vanilla Sundae - Emily Burns

+ 가빈인욱 음식점 bgm : Paris in the rain - lauv


+ 가빈인욱 데이트한 식당(분자요리)? 제주 나니아narnia 레스토랑(베이힐 풀 빌라) 


+ 정진세라 데이트한 잔디 위 카페 : 제주 오르다카페


+ 찬우가빈 데이트한 어디? 싱싱잇


+ 러브캐처2 7회 촬영한 곳 : 베이힐풀앤빌라, 딱새우701(연우x소영데이트), 제주 베스트힐, 오르다, 이로이로공방(영서), 싱싱잇sing sing eat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7회리뷰 #러브캐쳐2 #러브캐처시즌2 #김가빈 #김소영 #송세라 #이영서 #김인욱 #정찬우 #박정진 #장연우 #러브캐쳐시청후기 #머니캐처누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