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러브캐처2 결과 : 정찬우 등뒤 미소 8회 하이라이트! 김가빈 돌고래-진짜좋아해 심리? 1억 털리게한 연우x소영? 실제 정진x세라 정체체인지-뽀뽀까지, 김인욱 카페 어디? 본문

기타/tv

러브캐처2 결과 : 정찬우 등뒤 미소 8회 하이라이트! 김가빈 돌고래-진짜좋아해 심리? 1억 털리게한 연우x소영? 실제 정진x세라 정체체인지-뽀뽀까지, 김인욱 카페 어디?

ForReal 2019. 10. 11. 03:37
반응형

러브캐처2 마지막회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러브캐처x러브캐처 커플이 되면 사랑을, 머니캐처x러브캐처 커플이 되면 머니캐처만 상금5천만원을 가져가는 게임, 러브캐처2의 마지막 방송이 10일 했어요.


  러브캐처2의 최종회 결말에서는, 마지막 날의 남자가 직접가서 신청하는 데이트가 있었고요. 커플 선택과 정체의 결과가 나왔어요. 



러브캐처2 


8회

시청후기



정찬우-김가빈



# 마지막 날 아침, 당당한 인욱 - 위축된 찬우?


  아침의 방. 인욱이 러브가 되면서 세 남자 중에 두 사람이 머니캐처인 상황. 여자방에서는 누가 러브이고 머니일까 궁금해했죠. 연우도, 정진도, 찬우도 의심. 

  한편 남자방에서는 당당한 인욱, 말없는 찬우, 콧노래하는 정진이 보였죠. (연우는 오늘도 머리를 만져주고ㅋㅋ)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할 때도 위풍당당한 인욱을 놀리는 왓쳐들 웃겼죠ㅋㅋ


정진x세라


# 세라x정진, 마지막 날의 심리 보이는 대화들?


  정진x세라의 바닷가 승마 데이트가 먼저 보였어요. 그림이 예뻤죠. 바닷길을 말타고 가며 대화하는 두 사람. (+ 승마하는 곳 촬영지-업체 정보는 맨 아래에)


  그리고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얘기했죠. "혈액형이 같다고 했을 때부터 관심이 갔어"하는 정진. 첫 만남때였죠. 첫눈에 반했다는 얘기를 하는 것?

  또 러브-머니 정체를 숨긴채 세라x정진의 심리를 들여다 볼 수 있는 대화가 있었는데요. "상대방이 머니캐처라고 지금까지 그 모든게 거짓말이라는건 아니잖아"하는 정진. "어쨌는 속인건 맞긴한데 상황에서 거짓말은 안했을거 같애"말하는 세라. (+ 최종 결과를 다 보고 이 대화를 보면 그 의미가 이해 되더라고요.) 


세라x정진


# 혼란스러운 소영과 캠핑장데이트 연우


  연우는 소영과 캠핑장데이트 했어요. 손에 물 한방울 안묻히게 한다며 고기 구워주는 장연우가 나왔죠. (그리고 쌈싸달라한다ㅋㅋ) 반명 소영은 연우와 전 날 데이트 후부터 연우의 정체에 혼란스러워서 마음이 복잡한 모습으로 나왔습니다.


정찬우, 요트의 승부수


# 요트에서 승부수 던지는 찬우 "호감말고 진짜 좋아해"


  가빈이 찬우의 옷을 보고 맞춘건지 옷갈아입더니 먼저 간 곳은 찬우와의 데이트. 가빈은 찬우의 정체가 상관없었지만 이제 신경쓰인다 얘기하죠. 찬우는 자신이 처음부터 직진했음을 어필했어요. 


  요트를 타고 나가는 가빈과 찬우. 안보이니 "돌고래 다음에 보자"하는 찬우. 대화중에 찬우는 고민에 힘드니 "차라리 너 머니여라"하기도, 또 배가 돌아가는 길에 말 안하면 후회할것같다며 "그냥 호감말고 진짜 좋아해" 고백도 했죠.


  인욱은 자신의 카페 제주도 가맹에서 기다리고 있었죠ㅋㅋ 가빈에게 떨린다면서 메뉴를 내미는 인욱. 고백하는 듯한 인욱을 빤히 보는 가빈이 나왔고요.


클로즈업 심하게 했는데

피부가 심각하게 깨끗한 인욱의 모습ㅋㅋㅋ


# 최종선택 : 정체상자 전달 남자캐처들


  최종 커플 선택은 정체가 담겨있는 상자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방식이었어요. 


  먼저 정진이 "8일동안 덕분에 행복했어"하고 세라에게 상자를 전달. 

  연우는 "누나한테 올 때마다 떨리는 것 같애"하고 소영에게 상자 전달.

  찬우는 "잘 다녀왔어? 돌고래 꼭 보자"하고 가빈에게 상자 전달.

  인욱은 "별이 많네 오늘도. 여기있는 동안 덕분에 즐거웠어"하고 가빈에게 상자를.


소영x연우


# 세라x정진, 소영x연우 커플이 됐지만?


  이후 여자캐처가 자신의 선택으로 향했는데요.

  세라가 "우리가 한 약속 꼭 지키고싶어"하고 상자 전달. 그리고 정진이 "뭐가 나오든 나는 괜찮아"하고 두 사람이 상자를 열었죠. 두 사람 모두 러브.


  소영은 안좋은 표정으로 연우에게 상자를. "뭐든 간에 진심이었던 걸로"하고 여는 두 사람. 상자 열고 웃다가 눈물 흘리는 소영. 연우가 러브. 소영이 머니였어요. 5천만원을 가져가게된 소영.

  머니인 소영 머리 쓰다듬다가 연우가 "원래 머니였어. 바꾼거였어 남자한테 한번 고백한번 받았다 생각해"했죠. 왓처들 쓰러지고ㅋㅋㅋ


이 장면 그림자와 옆모습으로 나온 연출이


# 럽캐2 하이라이트 : 이별인사로 가빈 보낸 등 뒤 찬우의 미소


  인욱을 지나쳐서 찬우에게 가는 가빈. "많이 기다렸지. 같이 돌고래봐야지"하는 가빈. 그리고 가빈의 상자를 열고 웃는 찬우와 한숨쉬고 하늘보는 가빈이 차례로 나왔어요. (불안한 bgm이 흐르고) 가빈은 러브. 찬우는 머니였습니다. 찬우가 "미안해"했죠. "고생했어"하는 가빈. "노력하느라 힘들었겠다"하는 가빈에게 "잘지내"하고 이별인사 하는 찬우. 


  마지막회의 하이라이트는 이 장면이었는데요. 가빈이 뒤돌자 클로즈업되는 찬우의 옆얼굴과 올라가는 입꼬리가 나왔죠. 직후, 보던 왓처들이 소리지르고 경악하는 얼굴장면이 교차됐고요. ㅋㅋㅋㅋ 동시에 비명지르는 패널의 오디오에 함께 시청자도 소름 돋을 수 밖에 없는 장면이었죠.ㅋㅋㅋ


  하지만 다시보니 가빈 뒤의 찬우의 눈도 촉촉(?) 조명때문이었을까요?


  재밌는 점은 럽캐2 첫 회에 소영이 찬우의 첫인상 '게임하러 온 사람'같다며 머니라 의심했는데요. 마지막회에 딘딘이 말했죠. 찬우는 완벽히 게임을 즐기러 온 사람 아니냐고요.


+ 찬우의 반전 미소장면 때문에 네이버 검색어 1위에 오른것같죠ㅋㅋㅋ



# 러브캐처2 결과는?


러브캐처2 결과 간단 정리


최종커플 : 정진x세라 (커플링 끼우고 갔죠ㅋㅋ) 

상금 획득 머니캐처 : 김소영 , 정찬우

정체 체인지 : 연우(머니->러브), 세라(머니->러브)

원래부터 러브캐처 : 민석, 채랑, 인욱, 가빈, 정진, 영서


  

러브캐처 시즌2의 위너..?




+ 이렇게 러브캐처2가 끝났어요 ㅠㅠ 


+ 뭔가 정체만 알고 끝나는 지점이 약간 아쉽기도 하더라고요. 여자방에 모여서 "걔 정체 뭐였어" "정말?" 이런거 계속 보고싶은데 말이에요...(관찰예능에 중독된 1명)


+ 재밌는점은 남은 두 명이 머니캐처인걸 속으로는 알고, 보고있었던 남자 러브캐처 정진의 반응이ㅋㅋ 아침에 찬우와 함께 콘푸레이크 먹으면서 무슨 생각했을까요ㅋㅋㅋ


깐정진


+  정진은 세라가 머니란 가능성때문에 자신을 세뇌하려는 것때문인지 상대가 머니라면 러브로 바꾸라는 압박인지(?) 루프탑에서도 계속 우리 둘 다 러브라고 이야기하는 듯 했죠. 그리고 마지막까지 세라에게 뭐가 나오든 괜찮다는 말이 머니여도 죄책감갖지말라는 듯 들리기도 해서 멋있어 보이기도 했죠ㅋㅋㅋ 하지만 마지막에 "오늘 바꾼거네"(서운한 말투)....ㅋㅋㅋ 

+ 첫 회 떠올리면 형인 민석이 세라 좋다는 표시내는거 상관없이 정진도 세라라 말했죠ㅋㅋ


+ 그동안 몇회의 예고편에서 가빈의 의뭉스러운 표정의 컷이 몇번있어서, 가빈은 머니캐처인가했는데 전혀아니었죠ㅋㅋ 채랑도요 ㅋㅋ


송세라


+  아침부터 저녁까지 찬우는 인욱의 말이 무시하는 장면이 나왔죠. 긴장감이 높아졌고요. 인욱이 러브캐처라는 정체가 공개되어 더욱 위축되고 불안했던 찬우였겠죠? 가빈이 러브인 인욱에게 갈 가능성이 크니까 더욱 강한 승부수 던졌겠고요? 아마 요트의 고백대화같은 것이요. 찬우는 가빈과의 마지막 데이트 내내 불안함을 이야기하며 "스릴있고 도전하는거 잘하냐" 가빈에게 묻기도 했는데 마치 '스릴있는 것에 도전해'라고 하듯했고, 찬우의 심리와 닿아있는 것 같죠?


+ 인욱은 별이 많네 하면서 둘이 했던 밤 데이트를 언급하며 상자를 내미는 듯 했죠? ㅋㅋ

+ 그런데 네이버댓글에 인욱은 가빈에게 여자친구를 소개받았다는 진짜인지아닌지 다행인지 모를글이 있더라고요ㅋㅋ


+ "가빈이라면 인욱과 찬우 중 누구 선택할거같아요?" 물으니까 도연 : "카페... 일 쉬엄쉬엄하게"ㅋㅋㅋㅋㅋ 웃겼죠

+ 또 돌고래 본다며 손안경 만들어 오글타임 놀리기ㅋㅋㅋ


+ 마지막에 왓쳐 중 치타가 러브캐처 중 가장 많이 맞추면서 코인을 가져갔어요.



+ 러브캐처 마지막회 데이트 장소 : 제주 벨라비타캐슬, 중문리조트, 김녕요트투어(가빈-찬우), 쇠와꽃 승마장(정진-세라), 성산옥탑(정진-세라), 라토커피 제주(김인욱 카페), 무한자미향 제주(소영-연우 글램핑) 등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러브캐처2 #러브캐처8회리뷰 #러브캐쳐2 #러브캐처시즌2 #김가빈 #김소영 #송세라 #이영서 #김인욱 #정찬우 #박정진 #장연우 #러브캐쳐시청후기 #머니캐처누구 #러브캐처2엔딩결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