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배가본드 7회 줄거리뷰, 에드워드박의 판일까? 모로코 김우기 찾는 4개의 세력? 이승기x수지 공조! 기태웅(신성록) 고해리 보호 이유? 고규필 눈물, ost 본문

기타/tv

배가본드 7회 줄거리뷰, 에드워드박의 판일까? 모로코 김우기 찾는 4개의 세력? 이승기x수지 공조! 기태웅(신성록) 고해리 보호 이유? 고규필 눈물, ost

ForReal 2019. 10. 12. 04:16
반응형

배가본드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김우기와 제시카리의 사진을 뿌리라고 하는 에드워드박(이경영 분)이 보였죠.


7회에서는, 여러가지 증거를 갖게된 국정원이 먼저 움직였죠. 김우기의 위치를 알아내 배경이 다시 바뀌기도 했고요! 러브라인도 함께했어요.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배가본드


7회

줄거리 리뷰




# 청와대, 언론 약치고 국방장관 총알받이로


  한 채널엔 유가족의 성명문, 또 다른 채널엔 국방부 장관의 존앤마크사 채택 방송이 나오죠.


  대통령 정국표(백윤식 분)는 각 언론사국장들을 모아 여론 살핀단 명분으로 민정수석에게 직접 언론에 '약치게'하고, 국방부 박장관을 총알받이로 쓰려합니다. 




# 에드워드박의 익명제보사진으로 제시카리 긴급체포


  국정원은 에드워드박(이경영 분)이 익명으로 보낸 김우기-제시카리(문정희 분)의 사진을 박은 후 제시카리 사무실을 압수수색하고 비행기테러범으로 긴급체포합니다.

  에드워드박이 제시카리와 조사실에서 애기합니다. 제시카리는 "알잖아요. 내가 한거 아니라는거" 해요. 여유로운 에드워드박. 48시간 조사할 수 있는 강국장



# 강국장의 TF팀 기태웅-고해리 등, 김우기 있는 모로코로


  국정원 안에서는 서로 세력싸움하죠. 하지만 제2,3의 민재식이 있을 수 있어서, 원장은 TF팀은 강국장에게 맡기고. 최국장에게 민재식을, 박국장에게 오상미 잡아오라는 일을 시킵니다.


  TF팀은 비밀작전합니다. 기태웅(신성록 분)과, 고해리(수지 분)도 참가.


  오상미-김우기 연락한 대포폰으로 국정원 TF팀은 김우기의 대략적 위치를 알아내 모로코로 출발합니다.



# 김우기 찾는, 탕헤르 경찰들 vs 국정원 TF팀


  국정원이 탕헤르에 갔지만 탕헤르 경찰서에선 제시카리와 내통하면서 허가가 아직 안났다, 민원들어오면 수사를 멈춰야 한다하며 수사거절하죠. 그리고 탕헤르 경찰은 제시카리에게 자신이 김우기를 제거하겠다 약속하죠.


  김우기를 반경3km안에서 찾아야하는 국정원 팀. 생수 대량구매하는 동양 남자를 찾기로 하지만 계속 기다림이 이어집니다. 




# 김우기를 간발 차이로 먼저 찾는 달건


  비밀작전하러 모로코간다는 정보를 듣고 몰래 따라가는 차달건(이승기 분). 달건은 해리와 힘 합쳐서 김우기 잡자 자꾸 설득합니다. 자신은 특수요원 아니란 사실을 드러내는 해리에게, 정의로웠던 고해리가 최고 요원이라 말하는 달건. 반면 현지인들을 이용하자는 고해리 의견을 무시하는 기태웅. 결국 달건과 해리가 공조하죠. 


  해리의 도움으로 옥상을 넘어다니며 찾는 달건. 그런데 드론으로 달건의 움직임을 보고 의심하는 국정원. 그 때 달건이 생수병이 쌓인 한 집을 찾아냅니다. 달건은 총을 든 김우기와 마주해요. 마침 탕헤르 형사들이 건물에 도착하고요.

 ( +빨리 다음화가 보고싶어지는 엔딩이었죠ㅋㅋ) 






+ 다음 8회 예고편에 TF팀 잡아가는 민정수석같죠? 블랙요원들이 김우기 죽이는 것 같고...? 


+  탈북자 블랙요원 불가살의 산속 주둔지. 컨테이너박스 속 부기장의 아내 오상미를 도수가 고문하죠. (연기속의 비명 장면) 그래서 다음 예고에 모로코에 블랙요원들이 도착한것같죠?


+ 그래서 제시카리에서 시킨 경찰쪽과, 블랙요원 쪽. 그리고 국정원 TF팀쪽. 차달건쪽으로. 다음에는 그 4개의 세력(?)이 김우기를 잡으려고 싸우는 얘기가 될까요? 



+ 해리는 전날 밤 뽀뽀한 실수를 기억 못하죠ㅋㅋ 달건은 해리 눈도 못맞추고요. ㅋㅋ 이후 달건 연락 기다리다ㅋㅋ 해리는 유도장에 찾아가고요. ㅋㅋ 달건은 딴 생각하고 어색해하고요ㅋㅋ 


+ 기태웅이 해리를 데려가지 말라한 이유 뭘까요? 여자로 보는것때문에 위험하니까? 고해리의 정체를 의심해서? 자신의 정체가 의심받을까봐? 이유가 궁금했는데요. 비행기에서 피식웃는 모습이나 모로코에서 식료품 셔틀시키는걸 보니 확실히 기태웅이 좋아하는것같기도 했죠?ㅋㅋ 그냥 특수요원아니고 초보라서 그런걸까요? 


+ 길에서 살아있는 조부영 기자를 봤지만 놓치는 차달건(이승기 분). 그 자리에서 에드워드 박과 우연히 만나요(+ 정말 우연?) 에드워드박이 조부영 시켜서 일부러 달건에게 존앤마크사에 대해 알린것같죠? 그러니.... 판 짠 사람은 역시 에드워드박? 제시카리 체포 사진도 그렇죠?



+ 대포집에서 차달건과 아내 잃은 남자 박광덕 장면 좋았죠 ㅠㅠ 박광덕 짠 ㅠㅠ 집에 맨정신으로 못들어가겠다 하고, "우린 언제 괜찮아질까요?" 또 훈이 꿈을 꾸는 장면도 3부에 나왔죠 ㅠㅠ 


+ 불가살은 강주철에게 버림받고 민국장이 거뒀다고 해요. 불가살을 강국장이 배신한 이유 뭘까요? 쓰고 버린 것? 


+ 그런데 국정원 요원인 고해리가 정보를 달건에게 흘려주는것도 의심해봐야할까요?? 


+ 민낯 예쁘.ㄷ...


+ 배가본드 ost : 더베인 <open fire>  , 백아연 <Hello my lover>


+ 촬영지 ?  합천영상테마파크, Kbiz 중소기업인력개발원, 대전, 모로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배가본드7회줄거리 #드라마 #이승기 #수지 #신성록 #배가본드리뷰 #베가본드 #이경영 #문정희 #황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