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배가본드 8회 줄거리뷰, 이제 진짜 VAGAbond된다? 국정원장 매수 TF팀 교체, 김우기 수술 피장면 끔찍, 마이클 50억, 신성록vs이승기 신경전 시작, 킬러 릴리x도수 티격케미, 쉐도우 김민종 확실? 본문

기타/tv

배가본드 8회 줄거리뷰, 이제 진짜 VAGAbond된다? 국정원장 매수 TF팀 교체, 김우기 수술 피장면 끔찍, 마이클 50억, 신성록vs이승기 신경전 시작, 킬러 릴리x도수 티격케미, 쉐도우 김민종 확실?

ForReal 2019. 10. 13. 00:01
반응형

배가본드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모로코에서 부기장 김우기와 마주친 차달건(이승기 분)


8회에서는, 김우기를 잡은 국정원TF팀이지만, 다시 그를 노리는 세력에 위기를 겪는게 보였습니다.


극본 장영철 정경순

연출 유인식


배가본드


8회

줄거리 리뷰




# 국정원장 움직인 민정수석 : TF팀 교체 - 풀려나는 제시카리


  조사실. 비행기도 마이클도 자신의 짓이 아니라하고, 오상미와 김우기의 통화내역을 들려줘도 법적증거 안된다는 제시카리. 그래서 제시카가 풀려나려할 때 김우기가 잡히며, 제시카는 취조실로 다시 돌아가게 되죠ㅋㅋ


  민정수석은 국정원장에게 말합니다. "VIP께선 국익을 우선으로 생각하시는 분입니다. 존앤마크사와 손을 잡아야 국익에 좋다 생각.."하면서 TF팀을 전면 교체하게 해요. 또 민국장이 원장이 과거 안보실장일 때 저지른 비리자료를 갖고 협박하고요. 


  협박에도 굴하지않던 국정원장은 대통령-민정수석의 말에 결국 TF팀 작전실에 민국장 라인이 들어서게합니다. "대체 위에 누가 있는겁니까!"강국장이 소리쳐요. 결국 풀려나는 제시카리. 


# 김우기 취조하니 : 마이클부사장-50억 자백


  탕헤르 경찰이 건물을 올라 김우기와 그를 때리는 달건을 체포합니다. 


  모로코특파팀은 김우기를 취조합니다. 처음엔 증언 않던 김우기는 '제롬'이란 말을 하기도 하지만, 곧 발작으로 쓰러집니다. 진통제를 주지않자 결국 김우기는 "마이클 부사장!"이 사주했고, 비밀계좌로 받은 50억 얘기를 합니다. 

  


# 킬러들에 당하는 TF팀, 대사관에서 김우기 죽음 위기


  TF팀이 귀국하던 길. TF팀의 차만 옆길로 빼는 경찰. 모로코에 도착한 릴리-도수와 킬러들이 잠복하고 있다가 TF팀의 차를 저격합니다. 총에 둘러싸이는 TF팀.


  하지만 택시를 타고 따로 가던 달건과 해리가 기태웅 김우기, 세훈를 구해요. 팀은 총에 맞아 피가 흐르는 김우기를 대사관으로 데려갑니다. 대사관에서 수술 장비 없는 상태에서 특수요원인 기태웅이 직접 칼을 대고 봉합까지 성공하죠. (세상에.....) 수술 후 과다출혈로 발작하는 김우기에게 "내 피 뽑으라니까!"하는 차달건으로 끝났고요. 




+ 헐 예고편에서 지금 대사관에 있는 사람들을 '국가'가 다 죽이라고 하는 듯 보였죠? 헐... 그래서 이제 진짜로 배가본드=방랑자 되는건가보네요 ㅠㅠ... 좀 처연할것같고 불쌍 ㅠㅠ..



#기태웅vs차달건

+  기태웅은 해리에게 "내가 보고싶었던 니 능력이 아니라 신뢰야. 넌 내 팀원으로서 자격이 없어."하고, 그를 듣던 달건이 "팀장이란 사람이 쪼잔하네" 끼어들면서 기태웅과 차달건이 신경전하죠.ㅋㅋㅋ 이후 김우기에게 진통제를 주사하려는 기태웅과 진통제로 진술받으려는 차달건이 주먹다짐을 하기도 했고요. 

+ 태웅vs달건이 이번 회 내내 싸웠는데요. 예고를 보면 앞으로 모두 조국에게 버려진 후에 동지애가 생기지않을까 생각되죠?


+ 그래도 강국장은 총격전에 대해 듣고 모로코에 믿을만한 애들을 보냈죠. 그들이 몇명 안남은 TF팀을 도와주겠죠? 


+ 김우기 무마취 수술장면 으악...길고 끔찍했죠


#쉐도우=김민종확실?

+  오늘밤에 쉐도우가 떠서 제시카가 나온다고 하고, 국정원장과 약속잡는 윤민정수석(김민종 분)이 나오죠. 쉐도우=윤민정수석 확실한 것 같죠...?

+ 민정수석은 대통령 정국표를 국회의원부터 15년 모셨다고. 온갖 더러운 꼴 봤을것같죠? 그리고 정국표가 더러운 일 모르고 민정수석이 제 손에서 다 처리한것처럼 얘기했죠. 쉐도우 맞을것같죠?


+ 교도소 수갑차고 해리-달건 손잡는 장면ㅋㅋㅋ 거기있는 죄수들이 박수치고ㅋㅋㅋ 



# 킬러 티격케미 설마?

+ 릴리가 도수보고 공산당이라고 부르는거ㅋㅋㅋㅋ 도수vs릴리 말싸은근 재밌었죠ㅋㅋ 김우기 제거한다음에 릴리 모가지 딴다하는 도수인데 표정은 그렇지않은듯ㅋㅋㅋ 앞으로 킬러들의 사랑 이런거 나오는거 아니겟죠? ㅋㅋㅋ


+ 금토 밤 10시 드라마 <배가본드>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배가본드8회줄거리 #드라마 #이승기 #수지 #신성록 #배가본드리뷰 #베가본드 #이경영 #문정희 #황보라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