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5회 줄거리뷰, 냉동인간 폭로 지창욱, 96학번 고미란과 조별과제, 황박사 양파, 쓸모없는 냉동탑차 납치 코믹포인트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5회 줄거리뷰, 냉동인간 폭로 지창욱, 96학번 고미란과 조별과제, 황박사 양파, 쓸모없는 냉동탑차 납치 코믹포인트

ForReal 2019. 10. 13. 01:53
반응형

날녹여주오 5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마동찬(지창욱 분)은 자신의 실종을 모른척한 현기에 대해 알게됐죠.


5회에서는, 황박사를 쫓는 무리도 나왔고, 또 체온때문에 위기를 겪는 모습도 나왔죠.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5회

줄거리 리뷰


31.5도의 운명




# 죄책감-그리움에 결혼 못하고 기다린 하영


  동찬은 하영(윤세아 분)에게 너도 나 모른척한거냐 묻죠. "넌 달랐어야되는거 아냐?" 그에 하영은 20년을 죄책감으로 산 자신의 심정을 얘기하지만 동찬은 돌아섭니다. "내가 어떻게 하면 풀리겠어? 내가 왜 아직까지 결혼을 안했을거같애?" 묻는 하영. 



# 황박사, 안전을 위해 동찬-미란의 집으로?


  미란의 건강이 걱정되는 부모는 같은 처지인 동찬의 가족을 만나러 갑니다. 왜 말안했냐 실험을 시킨건 그쪽이다하면서 싸우는 두 집. 결국 그 박사라는 사람 가만안두겠다 하는 때, 황박사가 고깃집에 오죠. ㅋㅋㅋ 동찬이 황박사를 안전한 곳에 모시려고 데려온 것. 두 가족은 낮에는 고깃집에, 밤에는 미란의 집에 두기로 합니다. 그리고 양파 까라고 시키죠ㅋㅋㅋ



  마동주와 이혼한 백서방은 여전히 만나는 중. 황교수가 와있다는 것에 관심갖는 백서방. (+ 왜 관심갖는걸까요?)



# 96학번 미란, 20살과 조별과제


  강의시간. 20살들은 태블릿 켜는데 미란은 책과 노트 꺼내죠. 또 강의에서 같은 조가되는 남학생(지훈, 영준)들은 96학번에게 96년생이냐고 하고, 톡방 들어오라는데 미란은 방을 잡는줄알아요.ㅋㅋ(언론정보 모르고 신문방송학과라하기도ㅋㅋ) 그를 보면서 북한에서 왔냐하는 남학생. 


  미란과 사이좋은 남학생들 보고 뭔가 질투하는 듯한 동찬.

  한편 학교에서 동찬은 87학번 과대표 서윤석과 만나죠. ㅋㅋ 이혼도 하고 손주도 봤다고 ㅋㅋ


# 고미란에게 방송국 3개월 인턴 시켜주기로


  고미란이 취업 시켜달라 한 이후 고민하다가 동찬은 3개월 인턴으로 설득해요. 미란은 트라우마 극복하려 예능PD 되고싶다 해요. 그러자 기획안 3개정도 만들어오라하는 동찬. 기획안 봐주고 가는데 하영이 두 사람을 보죠.


# 납치 위기를 넘기는 고미란에, 뉴스에서 "냉동인간" 히는 동찬


  자다가 몸에 열이나자 힘들어하는 미란과 동찬. 동찬은 미란에게 31.5도가 정상체온이고 유지해야 된다, 황박사가 기억을 찾을 때까지 조심하라 알려줍니다.


  동찬을 미행하는 차. 미행을 시킨건 이석두 회장쪽. 피디를 잡아서 황박사의 위치를 알아내려해요. 



  미행범은 동찬과 미란을 냉동탑차에 가둬 데려갑니다.ㅋㅋㅋ 둘은 춥지도 않고 멀쩡해서 오히려 납치범을 잡아버리죠. 동찬-미란은 오히려 냉동차에서 내려 체온이 올라가서 미란이 쓰러집니다. 병원으로 데려가 고비를 넘기는 동찬.


  사장은 부모님 얘기하면서 5억과 차 줄테니 동찬에게 20년전에 스스로 방송국 떠났다 돌아왔다고 괴담에 대해 인터뷰하라고 합니다.

  미란이 쓰러진걸 본 위 9시 뉴스에서 동찬은. "세계 최초 냉동인간 마동찬입니다." 밝혀버려요





+ 예고편에 다시 시작하자는 하영앞에서 동찬이 갈등하는 것 같았죠? 


+ 황박사가 양파까다가 기억 돌아오는거 아니겠죠ㅋㅋ


+  미란 친구들은 남편 황교수가 미란이 본거 아니냐며 학교 가고, 동찬과 만나죠.  하지만 미란이 황병심 흑역사라해서 황병심과 결혼했다 얘기못하는 영선-경자ㅋㅋㅋ


+ CGㅋㅋ 미란의 냉동캡슐 꿈 고퀄ㅋㅋ 환생 고퀄ㅋㅋㅋ

+  고미란에게 어머님이 누구냐 물어보게 하곤 황교수는 본인이 고미란이란 말에 놀라서ㅋㅋ 시간여행자?환생?인가 상상하죠. ㅋㅋㅋ미행을 시킨건 이석두 회장쪽. 피디를 잡아서 뭔가 알아내려해요. 


+ 올드카액션ㅋㅋ

+ 민증까라 싸우는데 68년 마동찬이 그냥 이기죠ㅋㅋㅋ


+ 동찬은 차 받고 시동걸줄 몰라 당황했죠ㅋㅋㅋ


+ 갤럭시노트10 사주는 동찬ㅋㅋ 스마트폰 배운 미란ㅋㅋ 스마트폰 보다가 미란x동찬  썸타기도 했죠ㅋㅋ


+ 촬영지 포천? 계명대 의대, 삼성화재 글로벌캠, 우리전력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5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냉동인간 #날녹여줘요아님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