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깨알 옴니잼? 날녹여주오 6회 줄거리뷰, 서윤(오아린) 왕자 탄 백마! 윤세아 한마디 감정 올킬? 김법래 1인2역 가짜 이석두 회장? 라미란-김수로 특별출연, 김정은-문재인? 메가커피 보라색 음료 본문

기타/tv

깨알 옴니잼? 날녹여주오 6회 줄거리뷰, 서윤(오아린) 왕자 탄 백마! 윤세아 한마디 감정 올킬? 김법래 1인2역 가짜 이석두 회장? 라미란-김수로 특별출연, 김정은-문재인? 메가커피 보라색 음료

ForReal 2019. 10. 14. 02:52
반응형

날 녹여주오 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뉴스에서 '냉동인간'임을 밝히는 마동찬(지창욱 분)이 보였죠.


6회에서는, 냉동인간 사실을 밝힌 후폭풍부터 시작했는데요. 이번 회에도 깨알같은 장면들의 옴니버스가 이어졌어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6회

줄거리 리뷰


캡틴 코리아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 세상에 알려지는 냉동인간 마동찬


  마동찬은 냉동인간 프로젝트를 개인이 추진했다는 것, 저체온 유지해야하는 점도 모두 이야기합니다.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사회적 관심이 커집니다. 동찬네 고깃집 매상도 뛰죠.


(+ 또 김정은, 문재인 대통령의 닮은 꼴 배우 모두 출연했죠ㅋㅋㅋ 냉동인간 발표에 급 미국 북한 뉴스ㅋㅋㅋㅋㅋ "진작 알았으묘는 우리 아바이도 냉동캡슐에 들어갈 수 있었을텐디" ㅋㅋㅋ)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 이석두가 아닌 이석두회장? 황박사의 '위험한 일'?


  뉴스를 본 운성그룹 회장이 말해요. "마동찬을 깨운 조기범을 없애야 돼. 그럼 이석두는 깨어날 수 없으니까" (+ 헐... 가짜 이석두인가보죠? 혹은 복제인간?)


  가짜이석두(=짭석두....)는 동찬의 고깃집에 옵니다. 돌고래 인형을 본 박사가 놀라서 나왔다가, 짭석두를 보고 냉동됐던 이석두가 떠올라 놀라죠. "내가 위험한 일을 했던거같아요. 해서는 안 될 일을" (+ 누군가의 사주로 이석두를 얼린것같죠?)

  

  한편 누가 납치를 시킨건지 궁금해하는 동찬과 백서방.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병심-경자


# 껄떡대는 황병심을 혼내주는 미란, 미란 데려가는 동찬


  황교수는 냉동인간임을 알고 미란에게 찾아갑니다. 자신이 황병심이란 얘기하고 "널 한번도 잊어본적 없어 20년 전으로 다시 돌아가자"해요. 질색하는 미란. 억지로 끌어안자 양손 어퍼컷 날립니다 ㅋㅋㅋ

  동찬이 경찰서에 잡혀온 미란을 혼내다가 오히려 황병심한테 뭐라고 해주죠. ㅋㅋ "니가 무슨 자격으로!?"하는 황에게 "내가 고미란 인생에 책임이 있거든"하는 동찬. 결국 동찬은 미란 손목잡고 데려가죠.


  미란은 황교수 부인이 영선인줄 모르고 껄떡대서 패 준 얘기를 하죠 ㅋㅋㅋ 결국 결혼한거 미란에게 얘기해주는 경자. 

  병심은 집에 가서도 아내 영선에게 맞고 쫓겨난 뒤 경자에게 가서 "나랑 미란이 연결해줘"하죠. ㅋㅋ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 '주민등록상의 나이와 신체적 나이'

# 동찬에게 가슴뛰는 미란, 결혼 얘기도?


  미란과 파일럿 프로그램 만드는 동찬. 동찬이 미란의 이마를 짚어보는데 미란은 가슴이 뜁니다. 동찬은 미란에게 바이탈 체크하라고 시계도 채워주죠. 해열제 주사도 주고요. 또 위치 추적 어플을 깔게 합니다.


  뉴스에서 캡틴코리아 합성'짤'과 함께 나오면서 '주민등록상의 나이로 볼것인가 신체적 나이로 볼것인가' 토론하는게 나왔죠. 냉동인간법조항 만들어야된다 전화참여하는 고미란ㅋㅋ  (케이블 뉴스ㅋㅋㅋㅋㅋ)(배우 김수로- 라미란-정성호 특별출연)



  전화참여때문에 결혼에 대해 얘기하는 미란-동인데요. 둘 다 나이로는 재혼자랑 선봐야할 형편 얘기하죠. (+ 이 장면에서 그냥 둘이 결혼하는게 낫겠다 생각 들었죠ㅋㅋ) 


tvN 날 녹여주오 방송화면



# 20년 전 반지 낀 하영 "우리 사랑이 덜 끝났잖아"


  동찬은 하영과의 문제를 더 파지않는걸로 사랑했던 여자를 지키려 합니다. 하영은 "기다릴게.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야"하죠. 


  집에서 동찬이 20년 전 끼워줬던 반지를 껴보는 하영. 그 반지를 보는 동찬. "무슨 뜻이야. 그 반지." "그 때부터 다시 시작해보는거야. 우리 사랑이 덜 끝났잖아." ㅜㅜ

  그 때 두 사람의 사무실에 들어오는 미란.



+ 예고편에 미란과 동찬의 키스신이 나왔어요. 지훈이 미란 좋아하는 것 같고.


+ 날녹여주오 드라마는 clip으로 봤을 때 매력을 느끼게 되는 지점이 많은 것 같죠? 깨알같은 여러개의 장면이 여기저기 포진되어 있는 느낌이 들어요.ㅋㅋ


+ 마지막 장면 하영의 이야기 하나가 갑자기 감정 몰려오게했죠ㅠㅠ 

+ 병심과 비교하면 하영은 좋은 사람인 편이죠ㅋㅋ 병심이나 하영이나 옛기억을 붙들고 있는 점에서는 같아서 좀 불안하기도 하고요.

+ 과연 미란이 끼어드는 것인지 하영이 끼어드는 것인지 복잡한 상황이 되는 느낌도 있죠?


+  미란과 동찬이 사귀는지 궁금해하는 20살 지훈이는 황병심 아들이었다니(ㅋㅋㅋㅋㅋ) 또 지훈도 방송국 인턴십 지원한다 했죠. 예능 찍으면서 삼각관계 나오는거 아닐까요? 아니면 하영까지 사각관계? ㅋㅋ


+ 이번 회 제목은 '캡틴 아메리카' 아닌 '캡틴 코리아'였죠. 캡틴 아메리카도 냉동인간이었다가 살아나죠. ㅋㅋ



+ 뉴스나온 캡쳐로 고깃집간판사진 바꾸고ㅋㅋㅋㅋㅋ(왜때문에 디테일ㅋㅋㅋ) 코믹한 장면들에 더 디테일한 모습이죠ㅋㅋ


+ 피아니스트 동식이 '어머나' 고급스러운 편곡으로 판촉음악회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음원나오는거 아닌가했어요ㅋㅋㅋ 

+ (배우 김원해 아저씨 표정 너무 웃기죠 ㅋㅋㅋㅋ) 한편 강기둥x김원해 두 배우가 이번엔 교차 안돼서 좀 서운하기도 했어요. 시너지 폭발인데ㅋㅋㅋ



+  조카 마서윤(오아린 분)는 "삼촌! 공주 이딴 얘기 읽는거 아니야. 걔네들 문제가 많아. 남자 잘만나 팔자 고치는거? 요샌 안먹혀 왕자 탄 백마이야기를 창조해야 될 때야"ㅋㅋㅋㅋㅋㅋ 서윤은 아기돼지 삼형제 읽고 집없으니 고생이고 건물주가 최고라는거 느꼈다고 하고ㅋㅋㅋ 또 신데렐라 유리구두 깨지니 피가 철철 나서 과학수사대가 신데렐라 유전자검사했더니 남매인얘기ㅋㅋㅋ를 하죠. ㅋㅋ 이 장면 보면서 요즘 아이들이 정말 저럴까 궁금해지는데ㅋㅋㅋ


+  기자들은 동찬외에 다른 실험자가 있는지 눈치챕니다. 하지만 미란이 냉동인간인걸 숨기는 중. 후배기자가 미란의 일을 보도 못하게 하는 하영이었죠. 미란을 숨겨주는 동찬을 존중해주는 하영이겠죠? 혹은 미란과 동찬이 대외적으로 같은 카테고리에 묶이는걸 견제하는것일지도?



+ 황박에 괴로운 미란 동생ㅋㅋ정말 잠깐 지나갔죠ㅋㅋ 


+  황박사님 기억이 돌아오는 것말고 다른 방법을 찾을거라했던 동찬. 방송을 만들어 해결할까요?



+ 메가커피(MEGA COFFEE) 색깔 예쁜 쥬스 PPL 나왔죠ㅋㅋ '유니콘 매직에이드' 같아요. 재료넣으면 색깔이 변하는 음료로 3500원의 저렴한 가격. 옆에 있는 음료도 특이한 모습이죠. 가보고싶어지는 모습이었어요.ㅋㅋ


+ 촬영지 냉면집 천지면옥. 파주경찰서. 


+ 특별출연 정성호 라미란 김수로 양현민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6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냉동인간 #날녹여줘요아님ㅋ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