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날녹여주오 7회 줄거리뷰, 체온 플레이 키스 지창욱x원진아, 사랑의 시작은 나레이션, 썸 배운 냉동인간들, 조기범 박사 차 폭발, 영선의 진심 본문

기타/tv

날녹여주오 7회 줄거리뷰, 체온 플레이 키스 지창욱x원진아, 사랑의 시작은 나레이션, 썸 배운 냉동인간들, 조기범 박사 차 폭발, 영선의 진심

ForReal 2019. 10. 19. 22:39
반응형

날녹여주오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하영(윤세아 분)이 동찬(지창욱 분)에게 다시 시작하자 말하고, 미란(원진아 분)이 보면서 끝났었어요.


7회에서는, 조박사 차 폭발사건으로 의심가지는 동찬도 보였고요. 동찬과 미란이 새 프로그램 기획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극본 백미경

연출 신우철 최지영


tvN 날 녹여주오


7회

줄거리 리뷰


사랑에 관한 모든 것





# 온도다른 미란-영선-병심


  미란과 영선이 만나 황병심에 대한 얘기를 합니다. 영선은 병심을 미란과 사귀기전부터 좋아했고 아이 생겨서 결혼한 이야기를 털어놓죠. 


  미란은 황교수 폭행 진상조사한다고 교수협회에 가해자로 불려가요. 피해자로 온 병심은 "저는 맞아도 쌉니다. ... 고미란씨는 제 첫사랑입니다 이건 남녀의 치정사건이지 교수와 제자 사건이 아닙니다."하죠. 프로이드 언급하는 병심에 어이없는 징계위원회ㅋㅋ

  병심은 미란에게 뜨겁고, 미란이 병심에게 차가운것만큼 병심은 아내 영선에게 차갑습니다.



# 조박사 차의 폭발에, 동찬은 다른 범인 의심


  조박사가 시동을 켜놓고 차에서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차가 폭발합니다. 사건을 알고 동찬은 니콜라이가 아닌 니콜라이에게 덮어씌우려는 누군가의 계략이라 의심합니다.

  황박사가 아닌 조기범을 죽이려한 이유에 대해 의문을 갖던 동찬은 냉동실험실의 다른 실험인(이석두)을 떠올리죠.



# 하영을 거절한 동찬, 하지만 동찬을 지키고싶은 하영


 지난 회의 엔딩 이후, 동찬은 하영에게 말했어요. "난 성숙이 덜 된 이기적인 남자야 그냥 내 생각만 하게 돼. 난 너가 미워 지금." ㅠㅠ 그를 본 미란.


  보도국장인 하영에게 "조기범 박사 살해위협 받고있는 사실 특별보도해줘"부합니다. 하영은 동찬을 자신이 지키겠다하는데 동찬은 고미란부터 지키라 답하죠. (철벽ㅠㅠ)


  하영은 '아직 사랑하는걸까 새로운 사랑에 빠진걸까' 고민하죠.



# '썸'이란 말 알게된 미란-동찬


  미란은 '썸타는 단계'라는 말을 지훈에게 배웁니다. "상대의 태도가 애매한데 둘이 뭔가 있긴있어."라고 썸을 설명해주는 지훈. 연애 얘기하다가 미란은 전남친이 친구랑 결혼해 애낳은 미친놈이란 얘기도 하죠. (지훈이 부모인데ㅋㅋㅋ)


  흘러내리는 머리 넘겨주는 동찬에게 미란은 "썸 타보셨어요?"묻죠. 이후 동찬이 조카에게 썸이 뭐냐고 물으니 "백설공주가 일곱난쟁이랑 타는게 썸이야"하는 서윤ㅋㅋ


  회식에서 동찬은 미란이 술 못마시게 뺐어주죠. 둘 만 멀쩡하고 탄산음료에 고기먹죠. 



# 미란의 사랑학 레포트


  이번 회에 미란의 레포트가 나레이션으로 읽히는데, 장면들이 겹치면서 나왔죠.


  '사랑의 시작은 명확하지않다... 그리고 사랑은 그 끝도 명확하지가 않다.'는 미란-동찬-하영의 관계가 그려지는 대사였던것같아요.

  또 위자료 따지는 장면에서 '100도 사랑은 영하로 내려갈 수 있다. 사랑의 끝은 대가를 치뤄야한다. 슬프거나 비싸거나'

  또 병심은 혼자 이미 이혼할 준비중이고 전처라고 맘대로 부르죠. '두 사람의 사랑이 끝난다. 식어버린 온도는 각기 다르다. 하나는 뜨겁고 하나는 얼음처럼 차갑다.'

  늙은 동생 챙기는 동찬에서 '36도 정도의 온도만으로 가능한게 가족간의 사랑이다' 등이 들렸어요.





# 새 프로그램 답사가는 동찬x미란, 체온위험상황 오고


  기획회의. 동찬이 얘기해요. 실험에서 20년전 일상활동을 하게 했더니 신체능력이 20년전으로 돌아갔다는 내용을 얘기하면서, 새 프로그램에 아지고 닳아진 40대가 생물학적 한계를 깨는 내용을 담자해요. (동찬과 미란이 가장 잘할것같은 내용인듯 했죠?)


  방송 답사가는 동찬과 미란. 숲으로 들어가요. 등산하니 두 사람의 체온이 올라가요. 동찬은 미란 뭐만하면 체온조심하라 걱정했었는데 말이에요.

  그렇게 33도에 가까워지는 체온. 결국 쓰러지는 고미란. 미란이 해열제를 놓고와서 주사는 하나뿐인데 동찬은 기절한 미란에게 주사를 하고 자신은 쓰러집니다. 일어나서 놀라는 미란. 그때 떨어지는 비. (이번 회 오프닝에 물속에서 운동하면 체온이 안올라간다는걸 알게된 동찬나왔었죠)

  비에 동찬의 온도가 내려갑니다. 놀라서 울던 미란이 동찬에게 입을 맞춰요. (체온때문에 키스는 해볼 수 있을까 질문하던 미란의 목소리가 겹치고요. ㅋㅋ)


  체온 올라서 사랑 못할 두 사람인데요ㅋㅋ 이렇게 보면 비올때 추울때만 키스할 수 있는건가요.ㅋㅋ



+ 예고편에 이석두와 동찬이 만나나봐요. "그 키스 다른 사람이면 했니?"장면도 있었죠. 


+ 마지막 이야기는 체온플레이와 함께 생겼죠. 체온 높아져서 위기가 오고, 비가 와 체온이 낮아져서 안도를 하고, 체온때문에 생긴 극적 상황에 극적 감정으로 키스하게 되고(?)


+  가짜 이석두는 마동찬에 대해 전 처남 배동석 경위가 정보를 갖고 있단걸 알게됐죠. 처남에게 접근할까요?



+   황박사는 밤에 미란이네 냉동고 음식 다 꺼내놓죠. 그걸 본 미란아빠 왈 "심리적인 압박이 있나봐. 해동해야 한다는"ㅋㅋㅋ

  또 똥머리 해달란 황박사. (왜...?왜 똥머리일까요...?) 또 황박사는 미란엄마에게 정신이 돌아온듯(?) 한약 지어주지말라하죠. ㅋㅋㅋㅋㅋ



+  서윤은 "안녕하세요 첫째 고모부, 둘째고모부" 인사도 했고 ㅋㅋㅋ 글자로 보면 어른의 대사인데 "방송국 다닐만해? 뭐 힘든거없고? 내가 도와줄일은?" 묻는 서윤 귀엽고 웃겼죠.


+  방송국에 온 의원(전 사장). 의원은 현 사장에게 입당서를 내밀어요. 사장은 과거에 동찬 일 무마하면서 국장이 됐다고. 앞으로 동찬이 정치에 이용되고 그런걸까요? ㅋㅋㅋ


+ 무당언니과 함께 교회간 경자와 영선 장면도 있었죠.


+ 동찬은 미란에게 여자랑 호텔에 있더라도 위험하면 전화하라고 하죠. 나중에 정말 이 일이 벌어지는거 아니겠죠.


+ 병심 밉상이죠ㅋㅋ


+ 지창욱-사랑이 지나가면 ost 20일 18시 공개. : 회식 노래방 장면에서 나왔죠.


+ 미란이 심박수 시계 스마트밴드 삼성 기어핏프로...? 요즘에 드라마에 웨어러블디바이스 자주 보이는 듯 하죠. ㅋㅋ


+ 돌체구스토 커피머신PPL도 보였죠. 


+ 토일 밤 9시10분 tvN 날녹여주오 드라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날녹여주오7회줄거리 #날녹여주오리뷰 #지창욱 #원진아 #드라마 #윤세아 #김원해 #김법래 #오아린 #냉동인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