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올스타의 스타, All별 문성민 선수 -2012-2013 농협v리그 프로배구 올스타전 본문

배구/프로배구

올스타의 스타, All별 문성민 선수 -2012-2013 농협v리그 프로배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1. 1. 13:05
반응형





지난해 코트에서 기억에 남던 플레이들 뿐만 아니라 올스타 행사에서도 (경기에선 숨겨왔던) 쇼맨쉽 살짝 보여주는 문성민 선수 모습 담았습니다. 지난 2012-2013 올스타전은 1월, 잠실에서 열렸습니다. 아래 잠실의 문성민 선수는 스파이크 서브킹 선발전에서 최고속구를 반대 코트에 꽂아넣으며 올스타 명장면 자연연출해내주기도 했는데요. 그보다 그 그림 더욱 남기게 된 건 첫 연습구를 아웃시키고, 서브존으로 돌아와 박수유도하던 일말의 쇼맨십으로, 앞에 멀뚱히 앉아있던 키큰 빡빡이 남자사람을 아. 저사람 스타구나 느끼게 해줬던 기억이고요. 다음엔 그 후 문성민 선수의 1년이 부상의 반년과 함께 지나, 이제 복귀 시작해내던 시간이라는 신기한 시점에서 보는 all별 모습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2012-2013 올스타전이 치뤄진 2013 1월의 잠실 실내 체육관















이번 포스팅 주인공인 땀닦하는 선수가 보이고요

동글 예쁜 빡빡 두상의 문성민 선수인데요 ㅋ














올스타전 득점에

학교친구ㅋㅋ 신영석 선수의 으쌰쌰 ㅋㅋ


사진 보면 허리 아프구요 ㅋㅋ













ㅋㅋ문성민 선수는 득점하고 이렇게 상대 팀 코트 후위까지 팽팽 날아갔고요 ㅋㅋ


아무렇지 않게 쇼맨쉽 ㅋㅋ 좋았고요














ㅋㅋ

수줍은척 고개 땅에 속이고 집중하다가 급 박수유도하는데 좀소름돋던 문성민 선수요ㅋ

체육관에 몇천명 손뼉 소리 척척척척 나는 사진이요ㅋ


All별 ot 별






그리고 122km/h의 최고 기록을 꽂아넣었는데







ㅋㅋ

울 몰리는 어디가고.jpg


달려가는 삼성 마스코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올스타 유니폼을 입은 sbs 아나운서와 서브 인터뷰 다시 나눴고요ㅋㅋ


















인터뷰하다가 고민하는 문성민 선수요

ㅋㅋㅋㅋ


아 이것이 어른들의 말씀의 맹꽁이구나--;하면서요 특이하다며--;


지난 All별 of 별 문성민 선수 포스팅 마치겠습니당^0^






가시기 전, 아래버튼 톡!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