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허지웅 나이? 요가학원 어디? 소독 스팀청소기-의자-키보드 가격? 악성림프종 어떤 병-증상?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허지웅 나이? 요가학원 어디? 소독 스팀청소기-의자-키보드 가격? 악성림프종 어떤 병-증상?

ForReal 2019. 10. 18. 18:55
반응형


나혼자산다 316회에서는 허지웅이 출연한다고 했죠!


아래 허지웅 스팀소독기-의자-키보드 , 요가학원 등 정보 담았어요!



MBC 나혼자산다


허지웅편

스팀소독기에서

요가학원까지?




# 허지웅 누구? 나이? 악성림프종


  나혼자산다 316회(10월18일 방송분)엔 칼럼니스트 허지웅이 출연한다고 했어요.


  마녀사냥-썰전을 통해 방송인으로 알려졌고, 기자생활부터 영화평론가, 작가 활동을 한 허지웅이라고 합니다. 작품으로는 최근작 <나의 친애하는 적> <버티는 삶에 관하여> 등이 있다고 해요. 본인sns엔 '글쓰는 동네형'이라고 자신을 소개했고요. 텀블러 주소는 https://ozzyz.tumblr.com/ 입니다.


  허지웅의 나이? 1979년생으로 약 39세라고 합니다. 또 반원초-경원중-고려고-명지대 경영학과라고 하고요. 


  모델회사로 알려진 에스팀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해요. 


투병중에 눈썹도 힘들었던 모습 공개한 허지웅


  악성림프종 진단 받은지 1년. 혈액암 투병을 끝내고 병을 이겨낸 소식을 SNS에 올렸던 허지웅. 반가운 모습이었는데요. 이제 방송에도 출연해 소중한 일상을 공개한다고 했죠. 투병중인 많은 이들에게 희망적인 이야기 전할 것 같아 기대되기도 했어요.


(+ 악성림프종 병-증세? : 인체의 가장 중요한 면역체계인 림프계에서 발생한 암이며, 백혈병과 함께 대표적인 혈액암 중 하나. 목아래,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의 림프절 멍울이 아프지도 않으면서 딱딱하게 만져지고 커지는 경우에 림프절 조직검사가 필요하다고 해요. 열이 나거나 야간 발한, 체중 감소 등이 있을수도 있다고.) 


허지웅의 고릴라를 쏘는 스팀청소기

(카메라도 청소되고있다)


# 허지웅의 소독기는? 저렴한 스팀청소기 탐난다


  예고편에서는 항암치료의 자국같은(?) 모습이 보였는데요. 요가를 하고, 화를 빼내고, 스팀소독기로 청소하는 모습들이 나왔죠.


  먼저 허지웅이 스팀소독기로 청소하는 예고속 장면이 나올 때는 청결해 보여서 따라서 청소해보고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허지웅이 사용한 스팀청소기는 메디하임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부담스럽지않은 26900원으로 11번가에 팔고 있는게 보이고요. (최저가 23200) 허지웅 작가는 창문청소용 노즐을 단 채 소독기를 넓직하게 쏘면서 사용하는게 보였는데요. 다양한 노즐도 포함되어 있네요. 메디하임 MH-900 모델로 보여요. 



  고온 스팀청소기는 자동차 청소, 운동화 세척, 가스렌지 청소, 화장실-타일 청소, 장난감 세척 등 살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쓸모가 많을 것 같아요. 탐나요.


허지웅이 간 요가학원


# 허지웅 요가학원?


  또 허지웅 작가는 요가학원에서 체력과 정신 건강을 챙기는 듯한 모습이 보였죠. 왠지 시청자들이 보면서 '오랜만에 나도한번 해볼까'하고 따라할것같은 맨몸 요가장면이었죠.

  허지웅이 간 우렁찬 목소리의 요가강사 나수영선생님이 있는 요가센터는 타우요가 청담본점으로 보입니다. 타우요가는 지방 여러 지점이 있으니 찾아보셔도 되고요. 다양한 요가 프로그램이 있으니 홈페이지에 들러보세요.

  대표가 남자선생님인듯?_? 



# 허지웅 작가의 글방엔 어떤 효율템이? (의자&키보드)


  한편 작가는 항상 앉아서 글을 써야하니까, 작가 허지웅은 어떤 자리에 앉아서 어떤 키보드를 사용할까도 궁금했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공개됐죠. 


   먼저 허지웅의 의자는 허먼밀러 에어론+헤드레스트로 보입니다. 100만원이 넘는 사무용 의자입니다. 올메쉬에 편안하다 소문이 나있죠. 많은 작곡가-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모습도 공개됐던 의자에요. 


허먼밀러 에어론




  허지웅의 키보드는 잘 보이지않는데 PFU 해피해킹 키보드로 보이죠. 가격 30만원대의, 키보드 끝판왕이라는 제품으로 디자인도 예쁘고 타건감이 가볍고, 소음이 적고, 느낌이 좋다고 하네요. 모델은 해피해킹 프로2 같죠

  파란빨간 키보드키는 커스텀한걸로 보이죠?




  무엇보다 예고에서부터 돌아온 허지웅은 벌써 입담이 날카로워 재미었는데요. 화를 뽑아내는 모습과 함께, 꼬집기하는 모순적 재미 장면도 기대됩니다.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혼자산다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예능 #tv #나혼자산다 #허지웅 #허지웅작가 #악성림프종극복허지웅 #허지웅요가교실 #스팀청소기 #스팀소독기 #칼럼니스트허지웅의자키보드뭘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