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장나라의 남편내연녀 찾기, 일상미스테리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관전포인트-무슨내용-결방? 이상윤의 여자는 누구? 이청아-곽선영-표예진 각자의 비밀? 트렁크쇼 뜻? 백화점 촬영지 본문

기타/tv

장나라의 남편내연녀 찾기, 일상미스테리 드라마? VIP 인물관계도-관전포인트-무슨내용-결방? 이상윤의 여자는 누구? 이청아-곽선영-표예진 각자의 비밀? 트렁크쇼 뜻? 백화점 촬영지

ForReal 2019. 10. 23. 11:29
반응형



새 드라마 VIP가 시작한다고 해요,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라고 하는데요. 사적인 회사의 사생활 사랑드라마(?)일까요?


배우 장나라와 이상윤이 출연한다고 하는 드라마 <VIP>. 본방송 전에 '스페셜' 방송(VIP-은밀한시선)을 하면서 미리 볼 수 있었어요. 아래에 인물 간단소개와 간단한 내용, 관전포인트 등을 정리했어요. 




드라마

VIP-은밀한 시선


관전포인트

간단한 줄거리?

Vip결방 예고?





# VIP 드라마, 시작은 '남편의 여자가 있다' 문자?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 라는 문자가 오는 장면으로 드라마의 내용이 설명되는 것 같아요. 


  그것은 나정선(장나라 분)이 받은 문자. 그 이후 특별하다고 생각한 사랑도 일상도 무너진다고 해요. 그 문자에서부터드라마의 스토리가 시작됐어요.


  예고를 보니 문자 속의 남편 박성준(이상윤 분)의 불륜이 진짜인지, 내연녀는 누구인지 찾아나는 것 같죠. 외도라는 소재와 미스테리 형식인 면에서 끌리지않을 수 없는 드라마로 보였어요.




# 각자의 비밀이 까도까도 나온다, 예고?


  내연녀를 찾아가는 내용이니, 일반적인 시선 이상으로 드라마 속 인물들을 바라보고 관심을 갖게될 것 같더라고요. 또 일상 속에 숨겨진 진실을 찾아내는 내용이라하니, 일상의 움직임이나 소품을 시청하면서도 추리하게 되는 재미가 있을 것 같고요.


  드라마에선 상처를 가리기 위해 각자 은밀한 비밀을 숨긴 사람들이 나온다고 합니다. '까도까도 계속 진실이 나오는 양파같은 드라마'라는 힌트가 있는데요. 겉모습에 가려진 사람의 본질을 바라보게 한다고도 해요. 어떤 본질일지 궁금해지고, 재밌을 것 같죠?




# 드라마VIP 인물관계도?


  캐릭터들에 대한 짧은 설명이 미리보기에 나왔는데요.


간단한 인물관계도


VIP 드라마 홈페이지의 인물관계도



  나정선 (장나라 분)은 뛰어난 능력의 매력적인 여성. 백화점 VIP 전담팀 차장. 다른 사람의 감정을 기민하게 캐치하는 사람. 친엄마와 새엄마가 모두 정선을 버렸다는 비밀.




  박성준 (이상윤 분)은 한 사람만 바라보는 모습. 부사장의 두터운 신임을 받지만.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있다고 해요. 전담팀 팀장.



  이현아 (이청아 분). VIP전담팀 과장. 차갑고 도도한 외면과 열정적인 내면, 정선과 입사동기. 성준과 대학동문. 그런데 돈 걱정없이 살아온 화려한 싱글이었던 이현아에게 카드 정지? 무슨 일이 생긴다?했어요. 엄마가 사채라도 쓰는걸까요? 



  송미나 (곽선영 분) 전담팀 사원. 6년째 승진 못하는 워킹맘. 병훈과 사내부부. 일과 육아 사이 고민. 버거운 현실을 도피하려한다는데...?



  온유리 (표예진 분) 전담팀 사원. 식품팀 계약직에서 부사장이 꽂아 낙하산 발령. 힘들게 살아오다가 입사해 물러설 곳이 없다고 해요. 호텔에선 회사와 다른 모습...?


  마상우 (신재하 분) 전담팀 사원. 눈치없고 사고뭉치. 소문에 오지랖. 자기도 모르게 정보와 실마리를 전달하게 되는 역할일까요?


  미리보기 속에서 캐스팅때문에 기대되고 좀 설렜어요ㅋㅋ



# 드라마 VIP 관전포인트?


1. 탄탄한 대본.

: 연락없이 들이닥치는 시어머니. 철없는 남편. 추파 던지는 동료에게 사이다 등 공감포인트있다고 해요. 솔직-화끈하고 각자의 비밀과 사정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쫄깃한 스릴러도 함께 한다고 해요. 


2. 상위 1%의 삶

: 매출상위 고객들의 삶이 나온다고 해요. 아무나 갈 수 없는 곳이 배경으로 나오고 남다른 생활이 보이는 것 같죠. 그래서 시청자들에겐 '그들의 세상'을 보는 재미를 줄거라 했어요. 교도소에서도 패션쇼를 하는 장면도 살짝 지나갔고요.



# 드라마 VIP 결방?


  드라마 vip 결방이 예고됐는데요. Vip결방 이유는 이미 사전 촬영을 마친 드라마 브이아이피이니, 촬영 사고와는 상관없을 것이고요. 브이아이피는 야구와 축구 중계로 인해 11월 11,12일 (월화) 결방이 예상됩니다. ㅠㅠ 그리고 그 다음 주 19일(화)는 한시간 앞당겨 21시 방송예정표가 보여요.

 (+ 하지만 5회예고가 11월 11일 예고편이라고 뜬걸보아 결방 안할수도 있겠네요!) 


+ 대본리딩 현장 모습도. 촬영현장 모습도 살짝 공개. 자연스러운 키스신 현장까지 스페셜 방송중에 보여줬죠. 


+ 드라마는 5월부터 촬영했다고. 5개월 정도 촬영했다고 합니다. 사전 제작 드라마인거죠?


+ 트렁크쇼 뜻 ? 소수 대상의 작은 규모의 패션소. 매출상위 소비자들을 위해 개최.


+ 이현아(이청아 분)의 패션 보는 재미 예고하기도 햇어요.


특별출연 유빈 보였죠. 셀럽 역인것같았죠? 


청주 현대백화점



+ 촬영지 현대백화점 충청점? (청주?)


+ ost 에 crazy in love 편곡 버젼이 있는걸까요?

+ ost 가인 - Set me Free “set me free from this pain ....어디에 있든 가빠오는 숨 돌릴 수도 없어 all the time 오늘이가도 떨리는 두 눈 감을 수도 없어” 가사


+ 10월 28일 월요일 밤 10시 첫방송 <VIP>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드라마VIP #VIP인물관계도 #VIP장나라이상윤 #이상윤내연녀추리 #트렁크쇼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vip결방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