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상윤여자 미나의심 3가정, 드라마 VIP 3회 줄거리뷰, 박성준 봉투-곽선영 결정 연락, 불륜관계? 균열 장나라 미행도! 유투버 차세린 유빈 출연 본문

기타/tv

이상윤여자 미나의심 3가정, 드라마 VIP 3회 줄거리뷰, 박성준 봉투-곽선영 결정 연락, 불륜관계? 균열 장나라 미행도! 유투버 차세린 유빈 출연

ForReal 2019. 11. 5. 02:17
반응형

드라마 VIP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호텔로비에서 남편 성준(이상윤 분)의 거짓말을 확인한 정선(장나라 분)


3회에서는, 끝났다는 남편의 말에 정선의 생활에 균열이 생긴 모습이 보였죠. 회사의 직원들을 미행하기도 했고요.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VIP


3회

줄거리 리뷰


균열



# 호텔에서 부정않고 "끝났어"하는 성준


  2010년 12월. 정선이 성운백화점 VIP전담팀에 오는 모습으로 시작합니다. 남편 박성준과의 만남이야기가 보여요. 정선만 독박 쓰고 스티커를 붙여 수정작업하던 날. 외근갔다가 돌아와 도와주던 성준


  그리고 현재의 호텔. "오늘은 아닌것같아서 기다리다 먼저가요" 문자를 받았던 성준. 돌아가려다가 정선과 마주쳤어요.

  "설마 여자야? 아니라고하면 믿을게."하는 정선. 하지만 "끝났어"하는 성준. 그 말에 정선은 가버리고 집에서도 성준을 외면하죠.



# 의심하게 되는 정선, 지켜보는 현아


  정선은 "왜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은 다 나를 떠나는 걸까요? ... 무서워요 그 이를 잃을까봐" 괴로워합니다.


  "그렇게 생각하던 때가 있었다. 부서진 조각에 금을 메울 수 있을만큼 내 사랑은 특별하다고. 한번 갈라진 금은 더 큰 균열을 가지고 온다는 사실을 모르고 말이다."


  회사에서 정선은 일하는 여직원들을 지켜보고 의심하게 되죠. 현아의 집은 비안왔는데 비왔다는 말. 민아가 다른방향으로 택시탔단 말을 의심하게됩니다.

  그리고 그런 정선을 알고 지켜보는 듯한 현아.



# 차세린의 트렁크쇼 공개 제안

# 차대리 껄떡에 쎈 척하는 현아


  블랙다이아몬드 회원 차세린. 명품하울을 하는 스타유투버 차세린(유빈 분)이 트렁크쇼를 공개하고 싶다합니다. 편집의 권한은 차세린에게.

  회의실에 찾아온 차세린. 10대들 명품취향 빠삭한 현아가 잘 대응합니다. 


  차진호 대리와 이현아 과장이 회사에서 마주치게됩니다. 알아보는 차대리에게 껄떡대지말라 하는 현아. 현아는 쎈척하지만 뒤에선 아픈 손을 부여잡죠. 



# 성준-미나 모습을 미행했다가 오해푼 정선, 마지막으로 믿기로


  회사에서 성준과 미나가 함께 가는 모습을 보고 "팀장님이 너한테 따로 오더내린거 있니? 따로 회의하는거 같아서?" 묻는 정선. 미나는 없다고 하지만 당황해 커피 쏟죠. 그 사이에 미나의 폰을 몰래 보는 정선. (긴장감) 아무것도 안나왔죠.


  성준이 내일인 미팅을 간다고 거짓말하는걸 알고 정선은 같이 나가는 미나를 택시로 쫓아갑니다. 하지만 미나가 애들 픽업하는걸 보고 오해인걸 확인하죠.


  한편 성준은 어떤 남자에게 서류봉투를 받고 돈봉투?를 건네고 있죠.


  이후 정선은 성준에게 "내가 알아야할게 있어? 내가 무너질 일이 더 있는지 묻는거야"합니다. "없어"하는 성준. 정선은 "죽을 때까지 얘기하지마.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살테니까."하며 마지막으로 믿어본다 합니다. 정선의 손을 잡는 성준. 




# 하지만 성준에게 연락하는 미나 "결정했어요"


  그런데 야근해야되서 회사에 돌아왔는데 회식간다고 애를 부탁한다하는 미나의 남편. 미나는 짐을 싸고 나가며 박성준에게 연락합니다. (헐) "저 결정했어요." 


  미나의 고민은 승진이었던 것 같은데 말이에요. 상품전 메인롤 맡았다면서 트렁크쇼 백업은 빼달라는 미나가 나왔고 현아는 "자기 정말 승진하고싶나부다?"했죠. 백업 업무에 밀려 성과를 못낼까봐 걱정하는 미나의 얘기를 들어주는 정선이었고요.


  그러니까 성준이 회사에서 둘이 만난건 승진에 대한 조언을 하고, 그래서 미나가 "(이혼) 결정했어요"한거 아닐까요? 아님 미나와 성준이 불륜관계맞을까요? 헐... 그냥 미나가 승진때문에 성준에게 가족 일 상담하고 그런거길 바래봅니다 ㅠㅠ... 



+ 예고편에 부사장이 성준을 임원으로 올린다고. 정선은 문자발신 추적하네요. 문자 보낸 컴퓨터는 과연ㅋㅋ


+ 이번 회 엔딩의 미나를 의심하면서 우선 3가정을 해보게됐어요ㅋㅋㅋ 세가지 가정

+ 1. 성준과 미나 정말 뷸륜이고 미나의 아이 둘 중 하나는 성준의 아이고 그런거 아니겠죠ㅋㅋ(불안) 

+ 2. 아니 미나 애아빠=vip라서 성준이 커버쳐주는걸지도 모.ㄹ..ㅠ.... 그랬으면 좋겠네요. 성준이 미나와 vip 비밀 커버쳐주느라 그 봉투 받았던거고, 그 일을 아내에게도 비밀로 하는거였고? "끝났어"한것도 그 비밀업무가 끝났었던거고..? 

+ 3. 아니 성준이 처리하는 봉투의 일이 하나 있고, 미나 일은 전혀 다른 일일 것같기도 하죠? 성준이 직장에서 사표쓴 팀원 미나를 설득한걸 수도 있잖아요...?


+ 성준이 불륜아니고 다른 일로 의심하게 되어서 의심자체가 균열을 가져오는 이야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게 되는데요. 주인공인 정선이 성준을 믿어보려고 하는 것때문에 이렇게 생각되는거겠죠? ㅠㅠ


+ 궁금해서 빨리 마지막편을 보고싶어요ㅋㅋ 또 엔딩이 재밌어서 다음편을 바로 틀고싶어지죠? ㅋㅋ 


+ 앞으로 유투브 트렁크쇼 에피소드도 궁금해집니다. 비슷한 나이의 온유리가 차세린을 지켜보면서 박탈감을 느꼈는데요. 무슨 일이 일어날것같기도 했죠? 



+ 현아가 정선을 다 아는 눈으로 지켜봤잖아요...? 설마 흔들어서 업무 못하게 해서 승진하려고 하는걸까요ㅋㅋ 이번 회에 열일하는 모습이 눈에 띄었잖아요ㅋㅋㅋ 


+ 그런데 리플릿 제작을 유리가 맡고. 또 유리가 실수해서 스티커 붙이게 되고 이런거 아니겠죠? ㅋㅋㅋ 


+ 중년층 vip 하전무 vs 젋은층고객 배이사. 이 구도도 있었죠.


+ 회사에 오자마자 현아와 인사하던 정선이 보였죠. 원래 친구였던거죠? 


+ 또 결혼기념일이라 꽃을 보낸 성준이고, 정선은 첫 결혼기념일 회식때 성준이 가방에 숨겨놨다 꺼내던 같은 꽃을 꺼냈던걸 기억하기도 했죠. 


+ 정선은 취미로 오토바이 라이딩을.ㅋㅋ 


+ "다들 자기 십자가가 있는거겠지" 했던 정선은 남편을 다시 십자가로 두기로 결정한듯했죠. 


+ 유투버 차세린 역엔 원더걸스 유빈의 특별출연.


+ 차대리 역에 배우 정준원


+ 정선의 집에 있는 오디오들 예쁘죠ㅋㅋ 


+ 명품 하울 영상 뜻 : 명품 대량 구매해 개봉하며 품평하는 영상


+ 호텔 촬영지? 그랜드하얏트 호텔 인천?


+ ost : 김보경 - Nothing's right 4일 공개 됐습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검색결과창에서 간판을 빼앗겼지만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브이아이피 #드라마VIP #VIP3회줄거리 #VIP리뷰 #장나라 #이상윤 #이청아 #곽선영 #표예진 #신재하 #남편의여자 #불륜 #내연녀 #비밀 #VIP추리

반응형
Comments